본문 바로가기
HIRIT (ᐡ-ܫ•ᐡ)/내돈내산

[창원 쌀국수 맛집] 창원 시티세븐 쌀국수 맛집, 포베이(Phobay)

by 히릿짱짱걸 2021. 2. 7.
반응형

 

 

 


 

창원 쌀국수 맛집

시티세븐 포베이🍜

 


 

 

 

✔ 주소 : 경남 창원시 의창구 창원천로 94번 길 19, 지번) 의창구 대원동 121 시티세븐 자이

✔ 영업시간 : 매일 11:00 - 21:00 (매주 월요일 휴무)

✔ 전화번호 : 055-600-5667

✔ 주차장 有

 

 

 

 

 

 

 

안녕하세요 히릿짱짱걸입니다 (ง •_•)ง

오늘은 쌀쌀한 날이면 생각나는 쌀국수 맛집에 대해 포스팅해 볼 건데요

제가 종종 가는 곳은 시티세븐 3층에 위치한 포베이라는 쌀국수집이랍니다!

 

 

 

 

시티세븐에 예전에는 영화도 자주 보러 왔었는데,,

코로나 이 새,,ㄲ 때문에^^ 영화관을 1년 동안 한 번도 못 갔네요

그래서 그런지 한 번씩 밥 먹으러 올 때도 사람이 없어서 조용히 밥 먹고 가기 좋습니다,,ㅎ

 

 

 

 

저는 포베이가면 늘 먹던 메뉴만 먹어서 몰랐는데

이번에 사진 찍고 보니까 생각보다 메뉴가 정말 다양하더라고요?

다음엔 다른 메뉴도 도전해봐야겠어요😋

 

저희는 양지 쌀국수(9,500💸), 해산물 팟타이(12,000💸), 특선 모둠(10,000💸) 이렇게 시켰답니다

거의 매번 이렇게 시키는 것 같아요 쌀국수는 무조건 시키고 팟타이를 시키던지

아니면 볶음밥을 시키던지 이런 식으로 바뀌는 것 같아요ㅎㅎ

 

 

 

 

주문을 하고 나면 제일 먼저 내어주시는 숙주나물과 양파절임, 단무지입니다

양파절임은 해선장 소스나 칠리소스에 찍어먹으면 그렇게 맛있더라고요🥰💗

숙주도 먹고 모자라면 더 주신다고 하네요! 고수는 기본적으로 제공되지는 않으나

말씀하면 주신다 하니 필요하신 분들은 따로 요청해주세요😊

 

 

 

 

포베이의 또 하나의 좋은 점은 쌀국수 사이즈가 S, M 이렇게 두 가지로 나누어져 있어

배가 고픈 정도에 따라 사이즈를 선택할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ㅎㅎ 

저는 오늘은,,, S,,, 로 하였답니다

 

하지만 숙주를 넣고 나니 엄청나게 많아진 양 !

숙주는 국물이 따뜻할 때 얼른 넣어서 푹 익혀서 함께 먹는 게 제일 맛있답니다 💗💗

쌀쌀한 날 바람맞고 와서 뜨끈한 쌀국수 국물 한 숟갈 먹으면 정말 

온몸이 녹아내릴 것 같아요 😝

 

 

 

 

쌀국수 다음으로 나온 특선 모둠입니다

특선 모둠세트는 썸머롤, 짜조, 새우볼 이렇게 나오는데요 이렇게 해서 10,000원이에요!

저희가 짜조를 좋아해서 맨날 짜조만 시켜먹다가 다른 것도 먹어보고 싶어서 

그냥 모둠으로 시켜보았는데 짜조와 새우볼은 맛있었는데 썸머롤은 생각보다 제스타일은 아녔답니다ㅠㅠ

 

 

 

 

함께 나온 양파 간장소스와, 땅콩소스에 찍어먹어 보았는데 

저는 땅콩소스도 달콤 고소하니 색다르게 맛있고 양파 간장소스도 맛있더라고요ㅎㅎ!

하지만 썸머롤은,, 그다지 제 입맛에는 좀 밍밍하고 그냥 그랬어요🙄

 

 

 

 

마지막으로 나온 해산물 팟타이!

새우도 그렇고 숙주, 오징어 각종 야채들이 듬뿍 들어가 있어 씹는 식감도 좋고

무난하게 먹을만하더라고요ㅎㅎ! 

 

 

 

식사를 마치고 나오는 길에 손님이 없어서 가게 내부사진을 찍고 나왔답니다!

저희가 조금 늦은 저녁에 간 터라 마지막 손님으로 먹고 나왔어요ㅎㅎ

속이 부대끼지 않게 간단하게 먹고 싶고 따뜻한 국물이 땡기는 날이라면

저는 항상 쌀국수를 찾게 되는 것 같아요 오늘도 정말 맛있게 먹었답니다 (ง •_•)ง💗

 

 

 

오늘 히릿의 이야기를 재밌게 보셨다면 공감과 댓글 그리고 구독 부탁드려요 (´▽`ʃ♡ƪ)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