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IRIT (ᐡ-ܫ•ᐡ)/내돈내산

[강아지 수제간식] 창원 진해 강아지 수제간식, 펫베이커리 펫스츄리!

by 히릿짱짱걸 2021. 2. 6.
반응형

 

 


 

창원 진해 강아지 수제간식

진해 펫스츄리 🥨

 


 

 

 

✔ 주소 : 경남 창원시 진해구 충장로 207번 길 3, 지번) 진해구 여좌동 836-10

✔ 영업시간 : 매일 11:00 - 19:00 (월요일 휴무)

✔ 전화번호 : 0507-1371-0417

 

 

 

 

 

안녕하세요 히릿짱짱걸입니다 🥳 

히릿 생일2월 13일입니다! 근데 이번 생일이 설날이랑 딱, 겹치는 바람에

생일을 일주일정도 땡겨서 어제 해버렸답니다ㅎㅎ

 

오늘은 히릿 생일파티때 케이크와 간식들이 필요해서 여기저기 알아보던 와중

제 눈에 들어온 곳이 한 곳 있어서 얼른 예약을 하고 당일날 찾으러 갔답니다!

가게 위치는 진해에 있어서 창원에서는 그렇게 멀지 않았어요

주차장은 없지만 근처 공영주차장이 있어서 거기에 주차하시고 오시면 됩니다

 

가게 입구부터 너무 귀염귀염함이 뿜어져 나오고 있네요(✿◕‿◕✿)💛💛

 

 

 

 

가게 인테리어가 엄청 아기자기하고 소품 하나하나도 너무 귀여워서 

가만히 보기만 해도 저절로 기분이 좋아지는 느낌이었답니다💞

 

제가 가게 내부를 구경하고 있으면 사장님께서 마지막으로 케이크 상태를 확인시켜주시고

다시 포장을 이쁘게 해 주신답니다ㅎㅎ! 

 

 

 

 

저는 히릿 얼굴이 들어간 커스텀 컵케이크를 주문했답니다ㅎ.ㅎ! 

정말 너-무 너무 귀여워서 눈물이 찔끔 날뻔했어요ㅠㅠㅋㅋㅋ

커스텀 컵케이크는 색깔부터 문구까지 사장님께서 세심하게 저의 요구를 다 맞춰주셨어요💗

 

 

 

 

이번에 히릿 친구들과 함께하는 생일파티이기 때문에 다 함께 나눠먹을 수 있도록

여러 종류의 간식들이 들어있는 파티박스(Party box/50,000💸)를 주문했는데요

 

🎉파티박스🎉는 아래와 같이 구성되어 있답니다

 

1. 멍멍 컵케이크 2p

2. 오트밀 청크 칩 쿠키 3p

3. 코코넛 우유 도넛 4p

4. 글레이즈 황태 마들렌 2p

5. 글레이즈 새우 마들렌 2p

6. 밀크 젤리 5p

7. 라이스 쿠키 

 

 

 

 

컵케이크는 커스텀으로 할 경우 +3,000원이 추가되기 때문에 저는 총 53,000원을 지불했어요

히릿은 알레르기가 심하기 때문에 새로운 간식을 먹을 때 굉장히 조심하는 편이라서 

사장님께서도 그 부분을 가장 신경 써주셨답니다! 

 

새우/황태 현미 마들렌 

   - 현미가루, 새우, 황태, 계란, 아마씨 

코코넛 우유 마들렌

  - 코코넛, 쌀가루, 락토프리 우유, 계란, 수제스프링클, 천연가루

젤리

  - 락토프리우유, 한천, 천연가루

컵케이크

  - 단호박, 쌀가루, 계란, 두부 크림, 천연가루

오트밀 청크 칩 쿠키

  - 오트밀 가루, 압착 오트밀, 계란, 소간

라이스 쿠키

  - 쌀가루, 프락토올리고당, 계란, 락토프리 우유, 천연가루

 

파티박스에 들어가는 간식들의 재료는 이렇구요 히릿이 알레르기가 있는 요소는 

다 제거해주시고 없는 걸로 대체해주셨답니다ㅎㅎ! 

 

 

 

 

강아지 간식을 픽업해서 히릿 생일파티를 할 장소로 바로 가서 생일파티를 준비했답니다🥳

평소에 히릿이 자주 가는 단골 애견 운동장 사장님께서 장소를 제공해주셔서 

그곳에서 편안하게 생일파티를 준비할 수 있었어요ㅎㅎ

 

늘 오던 곳이라서 거기서 자주 놀던 친구들도 함께 초대해서 같이 생일파티를 즐길 수 있어서

더욱 즐거웠답니다(✿◡‿◡)💗💗

자세한 생일파티 포스팅은 조만간 다시 올리도록 할게요! 

 

 

 

 

일단 풍선이랑 기본 세팅부터 끝내 논 뒤 펫스츄리에서 사온 간식들을 하나씩 이쁘게 

올려놓아보았답니다 🥳🎉🎉

 

 

 

 

💗💗HAPPY HIRIT'S DAY💗💗

 

 

 

 

 

자기랑 똑같이 생긴 케이크를 보자마자 눈이 똥그래져서 

먼저 먹겠다고 난-리 난리가 난 우리의 생일자 히릿쓰 🥳

 

 

 

 

이번 히릿 생일 때문에 펫스츄리를 처음 이용해보았는데요

실제로 보니 간식 퀄리티도 너무 좋고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시고 아이들도 너무 잘 먹어서

정말 펫스츄리에서 주문하길 잘했다는 생각을 열 번도 넘게 했답니다 (●'◡'●)

나 자신 정말 칭찬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 찍고 초토화됐답니다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사진 찍는다고 참아준 아이들,, 너무 칭찬해 고마워 😆😆

 

 

 

 

 

우리 생일자가 제일 먼저 물고 온 바로 앞에 있던 제일 큰 쿠키ㅋㅋㅋㅋ 

야무지게 잘 먹더라고요 히릿 친구들도 간식으로 배가 빵빵해질 때까지 먹고 갔답니다!

원래 제일 맛있는 게 남의 생일 케이크 아니겠어요? 😋💗

 

펫스츄리에서 사온 파티박스 덕분에 모두들 즐거운 생일파티였답니다

히릿 다음 생일에도 꼭 여기서 생일 케이크를 맞춰야겠어요(❁´◡`❁)💗

 

 

 

오늘 히릿의 이야기를 재밌게 보셨다면 공감과 댓글 그리고 구독 부탁드려요 (´▽`ʃ♡ƪ)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