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IRIT (ᐡ-ܫ•ᐡ)/내돈내산

[통영 동피랑 맛집] 통영 동피랑 와플 맛집, 인어공주 와플 와팡!

by 히릿짱짱걸 2021. 2. 11.
반응형

 

 


 

통영 동피랑 맛집

인어공주 와플, 와팡 🧇

 


 

 

 

 

✔ 주소 : 경상남도 통영시 동피랑길 36 동피랑 와팡, 지번) 통영시 동호동 30-8

✔ 영업시간 : 매일 10:00 - 18:00 (마지막 주문 17:30분)

✔ 전화번호 : 010-8480-0775

 

 

 

 

 

 

 

 

 

동피랑 와팡은 얼마전에 통영 동피랑 마을에 가서 먹은 간식인데요!

통영가기전부터 SNS에서 유명하길래 궁금해서 통영 가면 꼭 먹어봐야지 했었는데

드디어 먹어보고 왔답니다 후후후,,😎😎

 

 

 

 

동피랑 와팡와플을 뜻하는 WAFFLE과 빵을 뜻하는 PANG의 조합이라고 하는데요

길거리 대표간식 중 하나인 홍콩식 와플을 대한민국의 독창적인 상품으로 재해석한 

와플이라고 합니다ㅎㅎ! 저는 그중에서도 인어공주 와팡을 먹었는데요

 

인어공주 와팡(5,500💸)생크림, 아이스크림 이렇게 두 종류로 나누어져 있는데

생크림은 누운 모양이고 아이스크림은 컵에 담겨진 모양으로 제공된답니다 (●'◡'●)

 

 

 

 

다른 종류의 와팡들도 많으니 취향에 따라 골라 드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저는 이쁜게 최고라,, 제일 이쁜 인어공주 와팡을 주문했답니다 ヽ(✿゚▽゚) ノ

가게 내부에서도 드실 수 있지만 저희는 히릿과 함께 있어서 편하게 먹기 위해서

바깥에 자리를 잡고 편하게 먹었답니다ㅎㅎ

 

 

 

 

와팡 말고도 다른 간식 종류도 많았답니다

위 사진은 구워 먹는 아이스크림인가,,? 그랬던 것 같아요ㅎㅎ 

 

 

 

 

푸른색의 홍콩 와플에 소프트 아이스크림 그리고 머랭 쿠키와 프레즐, 인어공주 꼬리까지!

너무 이뻐서 사진을 안 찍을 수가 없더라고요 (✿◕‿◕✿) 

홍콩 와플 하나씩 떼어먹으면서 아이스크림이랑 한입씩 먹으면 너무 맛있어요,,💓

 

파스텔색의 머랭 쿠키도 아이스크림이랑 함께 먹으니 정말 맛있더라고요

근데 다 먹고 다니 혀랑 입술이 퍼런색ㅋㅋㅋㅋㅋㅋ 조금 챙피,,😝😝

 

 

 

 

다 맛있는데 인어공주 초콜릿은,, 쪼꼼 너무 싸구려 초콜릿 맛이라서 한입 먹고 안 먹었어요ㅠㅠ!

초콜릿만 더 맛있는 걸로 개선되면 정말 정말 완벽한 통영 와플,,🧇

 

동피랑 마을에 여행을 계획 중이시라면 한번 들려보시길 추천드려요 💗💗

 

 

 

오늘 히릿의 이야기를 재밌게 보셨다면 공감과 댓글 그리고 구독 부탁드려요 (´▽`ʃ♡ƪ)

 

 

[통영 애견 동반여행] 통영 가볼만한곳, 동피랑 벽화마을 여행

통영 가볼만한 곳 동피랑 벽화마을 🌈 ✔ 주소 : 통영시 동피랑 1길 6-18, 지번) 태평동 118-1 안녕하세요 히릿짱짱걸입니다 😎 오늘은 어제 다녀온 통영 동피랑 벽화마을에 대해 포스팅해볼까 하

bichon-hirit.tistory.com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