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IRIT (ᐡ-ܫ•ᐡ)/내돈내산

[교촌 허니콤보] 교촌치킨 메뉴 추천, 교촌 허니콤보 웨지감자세트 !

by 히릿짱짱걸 2021. 3. 23.
반응형

 

 

 


 

교촌치킨 메뉴 추천 

허니콤보 웨지감자 세트 🍗

 


 

 

안녕하세요 히릿짱짱걸입니다 (●'◡'●)/

며칠 전에 지나가다가 누군가가 시킨 교촌치킨 허니콤보 냄새를 맡고

그때부터 몇일동안 허니콤보앓이를 하다가 결국 저도 시켜버리고 말았답니다 💓

 

저만 그렇게 느낄수도 있는데 다른 치킨 냄새보다도 교촌 허니콤보 냄새는

맡자마자 오!! 허니콤보다!!! 느낄수 있어서 더 쉽게 유혹되는 것 같아요ㅎㅎ

 

 

 

 

 

집 근처에 교촌치킨이 있어서 미리 시켜놓고 집에 돌아오는길에 픽업을 해서 왔답니다!

제가 시킨건 허니콤보 웨지감자 세트이고 가격은 23,000원💸입니다!

기본 허니콤보는 18,000원이에요

 

 

 

 

 

 

허니콤보 웨지감자 세트는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허니콤보와 웨지감자가 들어있는

세트메뉴랍니다! 요즘 저렇게 치킨박스에 테이프로 봉해서 주는 가게가 많아지는 것 같아요

상자를 열기 전부터 허니콤보 특유의 달달한 냄새가 솔솔 나서 차에서부터 

먹고 싶어 죽는 줄 알았답니다 😂😂

 

 

 

 

 

상자를 열자마자 보이는 윤기가 좌르르 흐르는 허니콤보,,💓

예전에 허니콤보 나오자마자 한창 유행했을 때 

거의 1주일에 2번씩 시켜먹다가 조금 질려서 한동안 안 먹었거든요ㅠㅠ

그런데 며칠 전 허니콤보 냄새가 다시 제 마음에 불을 지폈어요 🔥🔥

 

 

 

 

 

조그만 상자 가득 담겨있는 웨지감자

생각보다 감자 양이 많아서 놀랬답니다ㅎㅎ

교촌 웨지감자는 도톰해서 얇은 감자튀김이 나에겐 좀 별로다

하시는 분들이 드시면 좋을 것 같더라구요!

 

웨지감자가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해서 얇고 바삭한 감자튀김을 좋아하는 

히릿짱짱걸도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ง •_•)ง

 

 

 

 

 

교촌치킨의 허니콤보달콤한 허니 소스에 바삭한 날개, 다리, 봉만 들어있는 치킨이랍니다!

허니콤보가 맛있는 이유는 겉에는 달달한 허니 소스가 묻어져 있지만

또 바삭한 식감은 잘 유지하고 있어서 인 것 같아요 💓

 

많은 분들이 굉장히 좋아하는 교촌치킨의 대표적인 메뉴랍니다🍗

 

 

 

 

 

허니콤보세트에는 제가 별로 좋아하지 않는 퍽퍽살이 없어서 

치킨을 골라내지 않고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허니콤보가 생각보다 양이 많아서 저는 보통 한 번에 다 먹질 못하는데요

양이 많은 것도 있고 허니콤보가 달달해서 첫 맛은 굉장히 맛있지만

많이 먹으면 조금 느끼하고 물려서 한 번에 다 먹지는 못하는 것 같아요ㅠㅠ

 

그리고 지점마다 소스를 묻히는 양이 살짝씩 달라서 

저는 여러 지점을 시켜본 후 제 입맛에 잘 맞는 지점만 꾸준히 시키는 편이랍니다!

개인적으로 소스가 너무 많이 묻혀있으면 처음엔 정-말 맛있는데

달달한 소스 때문인지 금방 물리는 편이라, 

소스가 조금 적게 발려져 있는 걸 선호하는 쪽이랍니다 (✿◡‿◡)

 

 

 

 

 

웨지감자는 생각보다 도톰해서 그냥 웨지감자만 먹어도 짭짤하니 맛있어요!

따로 소스를 안 찍고 그냥 감자만 먹어도 충분하더라구요😋

 

 

 

 

 

 

제가 치킨 먹을 때 옆에서 너무 아련한 눈빛으로 쳐다보길래

히릿도 맛있는 간식 먹으라고 덴탈껌을 쥐어주니 

바로 편한 자리 가서 야무지게 뜯어먹고있더라구요ㅎ.ㅎ

 

요즘 제가 뭐 먹을 때마다 이런 식으로 저에게 간식을 뜯어가는 히릿이랍니다😎

히릿은 덴탈껌먹고 저는 허니콤보를 먹었는데요

오랜만에 먹어서 그런지 너무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

허니콤보가 엽떡이랑 그렇게 궁합이 잘 맞다던데 다음엔 엽떡이랑 함께 먹어봐야겠네요 💓

 

 

 

오늘 히릿의 이야기를 재밌게 보셨다면 공감과 댓글 그리고 구독 부탁드려요 (´▽`ʃ♡ƪ)

 

 

 

[치킨더홈 치킨더핀] 닭다리만 10개 들어있는 치킨더홈 치킨더핀!

닭다리만 10개 들어있는 치킨더홈 치킨더핀 🍗 안녕하세요 치킨 좋아하는 히릿짱짱걸입니다🐷 오늘은 치킨더홈에서 얼마전에 시켜먹은 치킨더핀(닭다리)라는 메뉴를 포스팅해볼까합니다 ! 치

bichon-hirit.tistory.com

 

 

[굽네 고추바사삭] 굽네치킨 메뉴 추천, 고추바사삭 윙&바게트볼!

굽네치킨 메뉴 추천 🍗 고추바사삭 윙 & 바게트볼 안녕하세요 치킨 좋아하는 히릿짱짱걸입니다💓 얼마 전에 제 티친님 블로그에 놀러 갔다가 거기서 제가 좋아하는 굽네 고추바사삭 포스팅을,

bichon-hirit.tistory.com

 

 

[네네치킨 청양마요] 야식메뉴 추천! 네네치킨 청양마요 후기

야식 메뉴 추천! 네네치킨 청양마요 🌶 저는 치킨을 정말 좋아해요, 야식메뉴로 꼽으라면 1초도 고민 없이 바로 치킨을 말할 정도로 치킨을 정말 좋아한답니다ㅎㅎ! 그런 저에게 누가 말했어요,

bichon-hirit.tistory.com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