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IRIT (ᐡ-ܫ•ᐡ)/내돈내산

[치킨더홈 치킨더핀] 닭다리만 10개 들어있는 치킨더홈 치킨더핀!

by 히릿짱짱걸 2021. 2. 23.
반응형

 

 

 


 

닭다리만 10개 들어있는

치킨더홈 치킨더핀 🍗

 


 

 

 

 

 

안녕하세요 치킨 좋아하는 히릿짱짱걸입니다🐷

오늘은 치킨더홈에서 얼마전에 시켜먹은 치킨더핀(닭다리)라는 메뉴를 

포스팅해볼까합니다 !

 

 

 

 

 

 

치킨더핀무항생제 닭다리를 무려 10개나 먹을 수 있는 메뉴인데요!

반반 치킨처럼 원하는 맛을 2개 고를 수 있게 되어있답니다ㅎㅎ 

기본 후라이드로 주문했을시는 19,000원인데 저는

 

맛 선택 1 : 마늘깐풍 (+2,000원)

맛 선택 2 : 고추 핫 (+2,000원)

 

이렇게 해서 총 23,000원을 지불했답니다💸

 

 

 

 

 

왼쪽은 마늘깐풍치킨, 오른쪽은 고추 핫 시킨 그리고 리뷰 이벤트로 받은 새우링입니다🍤

고추 핫치킨은 아주 시뻘개서 저 같은 맵찔이들한테는 조금 위험해요ㅋㅋㅋㅋㅋ

 

 

 

 

 

고추 핫치킨은 냄새부터 매콤한 냄새가 확- 올라온답니다 🌶🌶

저 같은 맵찔이 여러분들 조심하세요ㅎ.ㅎ!

한입 맵고 생각보다 매콤해서 깜짝 놀랐는데 맛있게 매워서 자꾸 손이 가요

 

다음날 배 아픈 건,, 다음날에 제가 알아서 하겠죠,,(✿◡‿◡)

 

 

 

 

 

고추 핫 소스가 살짝 뭍은 마늘깐풍치킨~.~

저는 맵찔이라 그런지 개인적으로 고추 핫 보다는 마늘 깐풍치킨이 더 맛있더라고요!

약간 매콤하면서 짭조름한 양념이 계속 손이 간답 니다ㅎㅎ

 

끝 맛에는 살짝 단맛도 느껴지고 작게 잘린 마늘도 함께 들어가 있어

씹을 때 식감도 너무 좋았어요💓

딱! 치밥하면 좋을 거 같았는데 밥 하기 귀찮아서 그냥 요것만 먹었답니다ㅎㅎ

 

 

 

 

 

리뷰 이벤트로 주신 노릇하게 튀겨진 새우링까지 함께 먹으면 너무나 완벽-😋💗💗

 

 

 

 

 

 

 

알고 보니 가수 태진아 님이 치킨더홈의 전속모델이셨더라고요

 

치킨더홈은 국내 최초, 국내 유일 하림 자연실록 무항생 치킨입니다🐔

2017년부터 한국 최초 농립 축산 식품부에서 동물복지 인증을 받았으며 그걸로 후라이드 치킨, 양념치킨 등

메뉴에 사용에 적용시키기 시작했다고 하네요😊

 

건강한 무항생제 원료육 : 청정지역에서 키워낸 무항생제 닭을 진공텀블러 방식의 

육제가공시스템으로 숙성하여 속살까지 맛있습니다 

 

24시간 저온숙성 : 타 브랜드에선 적용하기 힘든 고난도 공정으로 부드럽고

촉촉한 맛이 일품입니다

 

파우더 재료 혼합의 비밀 : 절묘한 재료배합의 파우더는 치킨더홈의 후라이드 치킨 특유의 

바삭바삭한 맛을 오래도록 유지해줍니다

 

좋은 기름으로 튀기기 : 17℃ 고온에서 순식물성 카놀라유와 고소한 현미유로 정성껏 튀겨 

최상의 육즙과 육질을 보전합니다

 

 

역시 이렇게 좋은 닭만을 사용해서 그런지 치킨더홈 치킨이 다 맛있었나 봐요😉

그리고 제가 좋아하는 닭다리만 모여있으니 퍽퍽살을 굳이 먹을 필요가 없어서 너무 좋았답니다!

치킨 is L0VE,,💞

 

 

오늘 히릿의 이야기를 재밌게 보셨다면 공감과 댓글 그리고 구독 부탁드려요 (´▽`ʃ♡ƪ)

 

 

[굽네 스윗 볼케이노] 단맛과 매운맛의 조화, 굽네 치킨 스윗 볼케이노!

단맛과 매운맛의 적절한 조화, 굽네치킨 스윗 볼케이노 🔥 안녕하세요 히릿짱짱걸입니다 (❁´◡`❁) 오늘은 오랜만에 제가 제일 좋아하는 치킨 포스팅인데요, 굽네치킨 중에 치밥하기 좋은 치

bichon-hirit.tistory.com

 

 

[굽네 고추바사삭] 굽네치킨 메뉴 추천, 고추바사삭 윙&바게트볼!

굽네치킨 메뉴 추천 🍗 고추바사삭 윙 & 바게트볼 안녕하세요 치킨 좋아하는 히릿짱짱걸입니다💓 얼마 전에 제 티친님 블로그에 놀러 갔다가 거기서 제가 좋아하는 굽네 고추바사삭 포스팅을,

bichon-hirit.tistory.com

 

 

[네네치킨 청양마요] 야식메뉴 추천! 네네치킨 청양마요 후기

야식 메뉴 추천! 네네치킨 청양마요 🌶 저는 치킨을 정말 좋아해요, 야식메뉴로 꼽으라면 1초도 고민 없이 바로 치킨을 말할 정도로 치킨을 정말 좋아한답니다ㅎㅎ! 그런 저에게 누가 말했어요,

bichon-hirit.tistory.com

 

 

[장모님 치킨] 치킨은 양념 반 후라이드 반이 진리지!

장모님 치킨 양념 반 후라이드 반 🍗 안녕하세요 히릿짱짱걸입니다 😁 요즘은 정말 집에서 배달을 많이 시켜먹는 것 같아요 그중에서도 저는 치킨을 제일 자주 시켜먹는데요 한 번씩 그런 날

bichon-hirit.tistory.com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