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ET'S ٩( ᐛ )و/히릿과 함께하는 여행

[거창 민들레울] 거창 애견동반카페, 강아지와 함께 민들레울에서 힐링해보세요 🐶

by 히릿짱짱걸 2021. 11. 13.
반응형

 

 


 

거창 가볼 만한 곳

강아지 동반 카페, 민들레울

 


 

 

✔ 주소 : 경남 거창군 북상면 덕유월성로 2188

✔ 전화번호 : 055-942-5006

✔ 영업시간 : 월-금, 일요일 10:00-19:00, 토요일 10:00-20:00

✔ 주차장 有

✔ 반려견 동반 가능

 

 

 

 

 

안녕하세요 히릿짱짱걸입니다 🙋‍♀️

제가 저번주말에 거창으로 단풍여행을 다녀왔는데요

 

( 바로 요기 ↓↓↓)

 

[거창 의동마을] 은행나무길 명소, 거창 의동마을 은행나무길 🍁

거창 가볼 만한 곳 🍁 은행나무길 명소, 거창 의동마을 (21.11.06 방문) ✔ 주소 : 거창 의동마을 은행나무길(경상남도 거창군 거창읍 학리 1047-25) 네비에 의동마을 입구, 의동마을 회관이라 치고

bichon-hirit.tistory.com

 

 

창원에서 거창까지 왔는데 은행나무만 보고 가기에는 너무너무 아쉬워서 

인터넷 서치끝에 찾아낸 카페가 있어요 !

민들레울이라는 곳인데요 애견 동반도 가능한 카페라서 히릿과 함께 가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다 왔답니다 💓

 

 

 

 

저는 민들레울을 방문하기 전에 거창 의동마을을 먼저 방문했었는데요

의동마을에서 민들레울까지는 꽤 거리가 되더라구요 ! 

네비를 치고 달려오니 길 옆에 민들레울 표지판이 보이고 주차장도 생각보다 커서 

주차공간 걱정 없이 주차를 하고 내렸답니다 🤗

 

 

 

주차장에서 조금만 걸어 나오면 민들레울로 들어가는 길이 나옵니다 

입구부터 낙엽이 잔뜩 쌓여있는 게 가을이 왔음을 실감하게 되네요(●'◡'●)

민들레울의 구조는 조금 특이하게 미로식처럼 되어있어요 !

구불구불 들어가는 길이 저는 참 재밌더라구요 😁

 

 

 

 

민들레울의 구조는 내부를 통해서 주문을 한 뒤, 외부로 나가게 만들어져 있기 때문에

저는 여기서부터 히릿을 안고 들어갔답니다ㅎㅎ!

 

*여기는 1인 1잔 필수 주문인 곳이었어요*

 

 

 

 

카페 내부로 들어가니 아기자기한 물품들이 많이 진열되어 있더라구요

직접 허브 농장을 하고 있어 그 농장에서 만들어진 유기농 제품들을 판매하고 있었답니다 🤗

주문하기 전에 저는 한참을 구경했어요ㅎㅎ

 

 

 

 

옆에는 메뉴판이 붙어있는데요 확실히 허브농장을 해서 그런지

메뉴가 허브티 종류가 많더라구요 ! 

근데 저희는 아이스 아메리카노랑 초코 라테를 시켰답니다ㅋㅋㅋㅋㅋ

지금 와서 생각해보니 하나쯤은 허브티를 시켜볼껄그랬나봐요 😋

 

 

 

옆에 맛있는 빵들도 함께 있었는데 구경하다 보니 말렌카케이크가 있더라구요?!
말렌카케이크를 아주 좋아하는 저는 1초의 고민도 하지 않고 바로 말렌카!!! 

 

 

 

 

내부에도 자리가 있지만 저희는 히릿과 함께이기도 하고 야외에서 즐기고 싶어서 야외로 나왔답니다 !

할로윈이 지난지 얼마되지않아서 그런지 카페 곳곳에 할로윈 장식들이 많이 남아 있었어요 

 

 

 

 

야외가 간단한 산책을 할 수 있을 정도로 넓고 옆에 계곡도 끼고 있어서 

여름에는 또 다른 분위기 일껏 같더라구요 !

테이블 간 간격도 넓고 각각의 자리가 다 다르게 세팅되어있어서

모든 자리가 다 마음에 들었어요 (´▽`ʃ♡ƪ)

 

 

 

 

민들레울 하면 굉장히 유명한 포토존이 2개가 있는데 하나는 내부 카페 바로 옆에 위치한 자리이고

하나는 징검다리 스팟인데요 ! 저도 포토존 자리에 앉고 싶었지만

이미 다른 분이 계셔서 앉지도 못하고 사진도 찍지 못했어요ㅠ.ㅠ

다음에 방문하게 된다면 꼭 그 자리에 앉아보고 싶어요 🙋‍♀️

 

 

 

 

요기가 제가 말한 민들레울이 포토존 중 하나인데요 !

바로 징검다리 스팟입니다 📸

이렇게 보니 숲 속의 요정나라에 들어와 있는 것 같아요 🌳🌳

 

 

 

 

많은 분들이 여기서 인생샷을 찍고 계시길래 저도 기다렸다가 히릿과 함께

사진을 찍었답니다 📸📸🤍

제가 요즘 캠핑에 취미를 붙여서 그런지 이런 숲 속 느낌이 너무 좋아지더라구요 😍

 

 

 

 

이렇게 카페 구석구석을 돌아다니면서 사진을 찍고 있으니 제가 주문한 음료들이 나왔어요 !

여기는 진동벨로 하지 않고 핸드폰 번호를 적어주면 핸드폰으로 전화를 주는 시스템이었어요

의외로 이 시스템이 진동벨보다 편하더라구요 😁😁

 

 

 

 

민들레울은 옆에 월성계곡을 끼고 있는데요 

그래서인지 여름에 손님이 더 많이 오는 것 같더라구요 ! 

저도 내년 여름에 다시 한번 방문해보려고 합니다 🙋‍♀️

 

이쁜 가을 경치아래에서 즐거운 시간 보내 다가왔어요 💖

거창에 방문하시는 분들에게 한 번쯤 꼭 가보라고 추천드리고 싶을 정도로 

좋은 카페였답니다 (✿◡‿◡)

 

 

오늘 히릿의 이야기를 재밌게 보셨다면 공감과 댓글 그리고 구독 부탁드려요 (´▽`ʃ♡ƪ)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