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IRIT (ᐡ-ܫ•ᐡ)/내돈내산

[청담곱떡] 떡볶이 배달 맛집, 청담소대창떡볶이

by 히릿짱짱걸 2021. 1. 7.
반응형

 

 

 

 


 

떡볶이 배달 맛집

청담곱떡🥢

 


 

 

 

 

· 영업시간 : 매일 오후 2:00 - 익일 새벽 3:00 (연중무휴)

· 전화번호 : 050-7781-4093 (050번은 배달의 민족에서 제공하는 번호입니다)

 

 

 

 

 

 

 

 

안녕하세요 야식 잘 시켜먹는 히릿짱짱걸입니다🐷

요즘 밖에 잘 나가지 못해서 배달시켜먹는 빈도수가 많이 늘었는데요 

그것도 야식으로 시켜먹는게 엄청 늘었답니다 헤헿ㅎㅎ

같은 음식이라도 밤에 먹는게 더 맛있는 건 왠지 제 기분 탓인 걸까요?

 

 

 

 

 

 

 

 

 

너무 치킨을 자주시켜먹어 질리던 찰나에 제가 좋아하는 대창과 떡볶이의 콜라보를

발견했지 뭐예요,,? 이 콜라보 아주 칭찬해 (✿◕‿◕✿)💓

저는 곱창, 대창 내장류를 굉장히 좋아한답니다! 그래서 망설임 없이

오늘은 여기다!! 싶어서 청담소대창떡볶이를 시켰답니다ㅎㅎ

 

 

 

 

 

 

 

리뷰 이벤트로 계란찜을 받았답니다 후후후

매운 걸 먹을 땐 계란찜이 빠지면 섭섭하죠! 

 

 

 

 

 

 

 

 

저는 청담소대창떡볶이(22,900원)에다가 소곱창(9,000원)을 추가했는데요

뚜껑을 열자마자 보이는 곱이 아주 가-득 찬 곱창과 대창을 보니 아주 

얼굴에 미소가 가득 번지네요😁

 

맛은 순한 맛, 보통맛, 매운맛, 아주 매운맛 이렇게 4가지로 분류되어 있었는데요

저는 이번엔 안전빵으로 순한 맛을 시켰답니다! 

얼마 전에 맵부심을 부리다가 배탈이 났걸랑요,,(●'◡'●)

 

 

 

 

 

 

 

같이 온 군만두도 곱창 떡볶이에 꽂아봤답니다!

제가 시킨 청담소대창떡볶이에는 대창, 떡, 오뎅, 메추리알, 양배추, 깻잎, 단무지, 곱창(추가) 이렇게 

가득 들어가 있고요 알고 보니 유명한 먹방 BJ 입 짧은 햇님님께서 드셔서 유명한 떡볶이라고 하네요!

 

같이 온 계란찜은 생각보다 단단한 질감의 푸딩 같은 계란찜이더라고요! 

계란찜도 떡볶이와 같이 먹기 좋았답니다 🐷

 

 

 

 

 

 

 

위에는 추가로 시킨 곱창이고요 밑에는 대창인데 

한눈에 봐도 곱이 굉장하지 않습니까,,? 이런 것만 봐도 두근거리는 제 마음 💓

저는 곱창보다 대창을 더 좋아해서 대창 위주로 먹었지만 곱창도 맛있었답니다!

 

둘 다 곱이 아주 실하게 들어있답니다 곱창과 떡볶이의 조화라,, 

누가 생각했는지 모르겠지만 정말 상 줘야 할 거 같아요 곱창이 느끼할 때쯤

떡볶이가 다 잡아주니까 둘이 궁합이 완전 찰떡궁합이더라고요 (✿◡‿◡)

 

 

 

 

 

 

 

저는 밀떡 파인데 떡볶이 떡이 밀떡인 거 같았어요! 쌀떡이랑 반반 섞었나,,?

아무튼 제 입맛에 존맛탱이라는 말입니다,,🐷

제가 요 근래 먹은 떡볶이 중에서는 제일 만족하면서 끝까지 싹-싹 다 먹었어요!

아마 조만간 또 시켜먹지 않을까 싶어요,,ㅎ

 

그리고 얼마 전에 청담곱떡에서 밀키트를 출시했다고 합니다! 

집에서 요리하시는 걸 좋아하는 분은 밀키트로 좋아하는 재료를 더 추가하여 

드시면 더욱더 맛있게 드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오늘 히릿의 이야기를 재밌게 보셨다면 공감과 댓글 그리고 구독 부탁드려요 (´▽`ʃ♡ƪ)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