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IRIT (ᐡ-ܫ•ᐡ)/내돈내산

[버거킹 디아블로 얼티밋 도넛킹] 버거킹 신메뉴, 디아블로 얼티밋 도넛킹 솔직 후기 !

by 히릿짱짱걸 2022. 6. 15.
반응형

 

 

 


 

버거킹 신상 버거 🍔

디아블로 얼티밋 도넛킹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히릿짱짱걸입니다 🙋‍♀️🙋‍♀️

요즘 저녁에 되면 자꾸 출출~하더라구요ㅎㅎ 

그래서 뭘 하나 먹어볼까 배달앱에서 요리저리 구경하고 있었는데 

버거킹에서 신메뉴가 나왔다는 소리를 듣고 궁금해서 얼른 시켜보았답니다 😋

 

 

 

 

 

디아블로 얼티밋 도넛킹 + 기네스 와퍼 + 크리미모짜볼 5조각 + 너겟킹 4조각 + 콜라 R 2개

 

 

디아블로 얼티밋 도넛킹이 신메뉴라 세트메뉴로 여기저기 묶어져서 판매하는 것 같았습니다

팩 1, 팩 2, 팩 3 이렇게 세트메뉴가 있는데 저는 기네스 와퍼가 포함되어있는 팩 1을 주문했어요 🙋‍♀️

 

 

 

 

오랜만에 버거킹 먹는 거라 심장이 바운스 바운스 하네요😋

버거킹은 포장지조차 귀엽 (✿◡‿◡)

 

 

 

 

요게  2만원이 넘는다는거죠,,? 버거킹 맛있는데 넘 비싸 🥲

 

 

 

 

저는 개인적으로 콜라보다는 사이다를 더 좋아해서 하나는 스프라이트로 교환했답니다 !

 

 

 

 

사진상으로 작은 사이즈의 버거가 기네스 버거, 그 옆의 조금 큰 사이즈가 디아블로 얼티밋 도넛킹입니다!

세트메뉴인 크리미모짜볼과 너겟킹도 보이네요ㅎㅎ 

개인적으로 버거킹 감자튀김은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굳이 추가하진 않았답니다 🤗

 

 

 

 

으아아아,, 지금 사진으로 다시 봐도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

저는 버거킹 모짜볼은 처음 먹어봤는데 생각보다 너무너무너무 맛있더라구요 !

완전 제 스탈 ❤️ 그냥 치즈볼이 아니고 크림 치즈볼이라 고소하고 짭짤한 맛이 너무 좋았어요

모짜볼은 버거킹 시킬 때마다 아마 꼭 꼭 추가할 것 같아요 ლ(╹◡╹ლ)

 

 

 

 

 

제일 처음 먹어본 건 기네스 와퍼입니다! 

기네스 와퍼는 블랙번이 특징인 버거이구요 속에는 양상추, 토마토, 불에 직접 구운 100% 순쇠고기 패티,

그리고 특제 기네스 BBQ가 들어있답니다 🍔

 

기네스 와퍼는 처음 나왔을 때 먹어봤는데 무난하게 먹기 좋은 버거 같았어요

그렇게 크지도 않고 블랙번이 촉촉하고 부드러워서 남녀노소 좋아할 버거랍니다 !

소스도 맵지 않아서 아이나 맵찔이 분들도 충분히 드실 수 있어요 (ง •_•)ง

 

 

 

 

대망의 디아블로 얼티밋 도넛킹 입니다 !! 

이 버거 때문에 버거킹을 시켰죠ㅎ.ㅎ 먹기에 앞서 반을 갈라보았는데요

이름에서도 나왔다시피 도넛 모양으로 된 닭가슴살 치킨 패티가 들어가 있답니다 🍔

 

빵은 참깨 빵이 아니고 브리오쉬번입니다 !

맨 아래에는 소고기 패티 위에는 비비큐 소스가 뿌려져 있고

도넛킹 치킨 패티 위에는 디아블로 소스가 듬뿍 뿌려져 있었는데 살짝 매콤해서 느끼함을 잘 잡아주더라구요

 

하지만 소스가 두 가지나 되니까 먹다 보니 조금 짠 거 같은 느낌이 들었어요

도넛킹 치킨 패티는 닭가슴살 패티라서 퍽퍽하지 않을까, 했지만 닭가슴살인지 모를 정도로

부드러워서 저는 정말 만족하면서 먹었답니다 ! 

 

하지만 패티가 두 개다 보니 버거 자체도 크고 소스가 듬뿍 묻혀있어서 먹다가 질질 흘리기 십상이라

이쁘게 먹기는 힘든 버거입니다 🥲

 

 

 

 

이렇게 두 가지 햄버거를 다 먹어보았는데요 !

매콤하고 푸짐한 버거를 원하시는 분들에게는 디아블로 얼티밋 도넛킹을 추천드리구요

그게 아니신 분이라면 저는 기네스 와퍼를 추천드려요ㅎ.ㅎ

 

도넛킹은 패티도 2개고 소스도 2개라 맛있었지만 ! 저에게는 조금 해비 한 느낌이었습니다 

그래도 한 번쯤 경험해보기는 좋으니 버거킹에 갈 일이 있으시면

디아블로 얼티밋 도넛킹 한번 도전해 보세요 (ง •_•)ง

 

 

오늘 히릿의 이야기를 재밌게 보셨다면 공감과 댓글 그리고 구독 부탁드려요 (´▽`ʃ♡ƪ)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