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IRIT (ᐡ-ܫ•ᐡ)/내돈내산

[김해/구산동 족발 맛집] 김해 족발 보쌈 배달 맛집, 귀족향 솔직 후기!

by 히릿짱짱걸 2022. 6. 18.
반응형

 

 

 


 

김해/구산동 족발 보쌈 배달 맛집 

귀족향 본점 솔직후기 😋

 


 

 

 

✔ 주소 : 경남 김해시 구산로 5번 길 35-37, 지번) 구산동 1054-10

✔ 전화번호 : 055-311-7872

✔ 영업시간 : 매일 14:00-1:50(익일 새벽), 토요일 11:00-2:50(익일 새벽), 일요일 11:00-1:50(익일 새벽)

                      ※매주 월요일 휴무 ※

 

 

 

 

 

 

안녕하세요 히릿짱짱걸입니다 🤗🤗

제가 창원에 살다가 김해로 이사온지 얼마 안돼서 김해 맛집은 많이 모르는데

갑자기 족발이 먹고싶어서 인터넷에 서치 해보니 집 근처에 족발 맛집이 있다 해서

얼른 다녀와봤답니다ㅎ.ㅎ!

 

 

 

 

이름부터 웅장한 최고의 직화삼겹&감자탕 귀족향 1등 본점 🎉

저녁시간엔 배달시키면 너무 늦게 올 거 같아 제가 가서 픽업해왔답니다ㅎ.ㅎ 

배고픔이 귀찮음을 이김(✿◡‿◡)

 

 

 

 

배민엔 반반메뉴가 없길래 직접 가서 반반으로 되냐고 여쭤보니 흔쾌히 해주시더라구요 !

저는 야들야들 족발 반 + 불족 반 그리고 막국수 추가했어요 

꼼꼼히 포장이 되어있어서 깔끔하게 집으로 가져올 수 있었답니다(ง •_•)ง

 

불족에는 없었는데 기본 야들야들 족발은 보온팩에 넣어주셨더라구요 

족발 보쌈 같은 경우는 식으면 딱딱해지니 온도 유지를 위해서 넣어주신 것 같은데

이런 세심함에 또 감동을 받아버렸지 뭐예요,,💓

 

 

 

쟁반국수(기본 제공) + 무말랭이 김치 + 야채 세트 + 양념세트 +양파 간장소스 + 불족 반 +야들야들 족발 반

 

 

쟁반국수는 기본으로 들어있는지 모르고 추가 주문했는뎁.. 

뭐 1인 1 쟁반국수 하면 되니까 괜찮습니다ㅎㅎㅎ!

 

정확한 가격은 제대로 기억 안 나는데 아마 저렇게 다 해서 35,000원이고 

배달 할인 2,000원 받아서 33,000원 정도 결제했던 것 같아요 !

 

 

 

 

구성을 다시 한번 자세히 보자면 쟁반국수와 무말랭이 김치 그리고 상추와 깻잎

하나는 막국수 양념 하나는 새우젓이 들어있었습니다

족발은 쌈 싸 먹는 맛인데 야채를 푸짐하게 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ʃ♡ƪ)

 

 

 

 

자 이제 오늘의 메인인 족발 등장~.~❤️

매콤한 걸 좋아하는 남자친구와 맵찔이인 저는 사이좋게 반반을 시켰답니다

불족은 신라면 맵기라고 하던데 딱 맛있게 매운 정도더라구요

처음부터 으아 맵다는 아니고 계속 먹고 있으면 나중에 매움이 슥~올라오는 느낌이랄까?

 

 

 

 

의도치 않게 쟁반국수가 2개나 생기는 바람에 1인 1 국수를 하게 됐어요ㅎㅎㅎㅎ

노린 건 아니지만 뭔가 기분이 좋아 (ง •_•)ง

새콤달콤한 양념장을 부어서 비벼먹으니 너무 맛있더라구요 !

쟁반국수가 3,000원이었는데 가격 대비 음식 퀄리티가 좋아서 만족스러웠답니다

 

 

 

 

자 메인인 야들야들 족발을 먼저 먹어봐야겠죠?! 

상추에 족발 올리고~ 쟁반국수 올리고~ 마늘과 고추까지 딱! 올려서 한입에 왕 먹으면

으아아아아,, 지금 글 쓰고 있는 이 순간에도 너무 배가 고프네요🥲

 

야들야들 족발은 확실히 고기가 부드럽더라구요 

족발 특유의 냄새도 하나도 안 나서 왜 귀족향이 김해 족발집 1등인지 알 것 같았어요ㅎㅎ!

 

 

 

 

그다음 타자는 불족 🔥🔥

불족은 매우니까 양파지와 함께 먹으면 좋을 것 같아요 !
그렇게 매운 건 아니고 기분 좋은 매운맛 정도라서 저처럼 맵찔이 분들도 부담 없이 도전하실 수 있습니다🤗

 

 

 

 

불족을 먹다 보니까 왠지 밥이랑 같이 먹으면 딱 ! 좋을 것 같은 생각이 들어서

얼른 햇반 하나를 돌렸답니다ㅎㅎㅎㅎ 

하얀 흰쌀밥 위에 불족을 올려 먹으니 확실히 매운맛도 중화되고 밥반찬으로도 좋을 것 같았어요 😋

 

 

 

 

마무리는 탄산이죠 !! 콜라도 서비스로 주셔서 족발과 함께 먹으니 딱이더라구요ㅎㅎ

족발도 냄새 없이 부드럽고 밑반찬 메뉴 구성도 탄탄해서 

저녁으로 모자람 없이 먹기 좋았습니다 🤗

 

김해 전 지역 배달 가능하다고 하니 김해 분이시라면 

귀족향 한 번쯤 시켜먹어 보시는걸 꼬옥 추천드려요~! 

 

 

오늘 히릿의 이야기를 재밌게 보셨다면 공감과 댓글 그리고 구독 부탁드려요 (´▽`ʃ♡ƪ)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