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IRIT (ᐡ-ܫ•ᐡ)/내돈내산

[울산 애견운동장] 500평 천연잔디 운동장, 울산 먹골댕댕이 🐶

by 히릿짱짱걸 2022. 5. 24.
반응형

 

 

 


 

울산 500평 천연잔디 애견 운동장

먹골댕댕이 솔직 후기 🐶

 


 

 

✔ 주소 : 울산광역시 울주군 범서읍 먹골길 12, 1층 , 지번) 울주군 범서읍 두산리 879, 1층

✔ 전화번호 : 0507-1486-0019 

✔ 영업시간 : 11:00(주말 10:00) -19:00  *매주 화요일 휴무, 계절 따라 영업시간 다름*

✔ 입장료 : 견주 : 5,000원 반려견 : 5,000원 

✔ 주차장 有

✔ 12kg 이하 중소형견 전용

 

 

 

 

 

안녕하세요 히릿짱짱걸입니다🙋‍♀️

얼마 전 제가 이사를 하는 바람에 블로그에 조금 소홀했네요ㅠ.ㅠ

이사 준비에 바빠 히릿과의 시간도 많이 보내지 못한 게 미안해서 오랜만에 멀리 나들이를 갔다 왔습니다!

울산에 새로 생긴 애견 운동장이 있다고 해서 울산까지 갔다 왔는데요

생각보다 괜찮은 곳인 거 같아 여러분들께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ง •_•)ง

 

 

 

저는 울산에 위치한 운동장이라고 해서 엄청 오래 걸릴 줄 알았는데요

도로가 잘 뚫려있어서 그런지 1시간 정도 걸려서 도착했습니다 !

운동장에 올라오는 길은 좁은데 막상 올라와서 보면 400평의 대형주차장이 완비되어있어서

주차 걱정은 전-혀 하지 않고 오셔도 될 듯싶어요 🤗

 

 

 

 

주차장에서 바로 운동장 입구로 들어가실 수 있는데요

먹골댕댕이는 출입문을 이중, 삼중으로 만들어놓아서 혹시나 아이들을 놓칠 염려는 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았어요 

 

입구에는 운동장 운영시간, 이용수칙들이 보기 좋게 명시되어있으니 들어가기 전에

한 번쯤 읽어보고 가시길 추천드립니다 🙋‍♀️🙋‍♀️

 

 

 

 

먹골댕댕이의 이용료는 견주 5,000원 댕댕이 5,000원이고 음료는 포함되어 있지 않은데요

음료를 꼭 시켜야 하는 건 아니고 선택사항이라 가격 면에서 그렇게 비싼 건 아닌 것 같더라구요 !

음료 종류도 다양하고 간단한 요깃거리도 함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카운터에서 이용료를 결제하고 나면 또 하나의 문을 지나야 하는데요 

이 문을 지나면 드디어 애견카페로 들어갈 수 있답니다ㅎㅎ! 

실내 카페는 그렇게 막 넓은 건 아닌데 사장님께서 신경을 쓰신 게 티가 많이 나더라구요

 

바닥에도 미끄럼 방지매트를 다 깔아놓으셨고 댕댕이 샤워실도 있어서 

신나게 놀고 샤워까지 하고 집에 가면 딱 ! 좋을 것 같아요 🤗

 

 

 

실내 카페를 지나서 내려가면 500평의 천연잔디 운동장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인조잔디보다는 천연잔디 운동장을 훨씬 더 선호하는 편인데요

그 이유는 아이들이 놀기가 인조잔디보다는 천연잔디가 더 좋고 

 

특히 요즘 같은 더운 날씨에는 인조잔디가 너무 뜨거워지기 때문에

아이들 발바닥 다칠까 봐 걱정이 되더라구요ㅠ.ㅠ 

 

하지만 여기는 500평의 천연잔디가 뚜둥! 잔디 상태도 너무너무 좋아서 

사장님께서 잔디에 얼마나 공을 들이는지 알 것 같았습니다 (ง •_•)ง

 

 

 

 

운동장 양쪽으로는 견주분들이 편하게 쉴 수 있는 테이블이 마련되어있어요

날이 너무 더워서 다들 햇빛을 피해 들어가 계시더라고요ㅎㅎㅎ

 

500평이라고 미리 알고 갔지만 실제로 보니 운동장이 꽤 커서 놀랐답니다

잔디도 푸릇푸릇 자란 게 너무 이쁘네요 (´▽`ʃ♡ƪ)

 

 

 

 

중간중간 아이들 물 마실 수 있는 식수대가 있고 일반쓰레기통, 댕댕이 응가 쓰레기통 이렇게 

2개가 분리되어 있더라구요 ! 물통도 여러 개가 구비되어있으니 물통 안 가져오신 분들도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을 것 같아요 😎

 

 

 

 

야외 운동장에도 귀여운 포토존이 마련되어 있네요 !

 

 

 

운동장에 귀여운 장난감 경운기가 있길래 히릿을 냉큼 태워서 한컷 건졌답니다ㅋㅋㅋㅋㅋㅋ

 

 

 

반대편 운동장에서 바라본 먹골댕댕이 🐶

날씨가 더워서 그런지 많은 분들이 실내 카페에 계시네요ㅎㅎㅎ

저희는 그래도 꿋꿋이 밖에서 히릿과 놀았답니다 (ง •_•)ง

 

 

 

 

카메라에 잡히지 않을 만큼 신난 히릿쓰ㅋ.ㅋ

저 두 친구는 한집 아이들인데 히릿과 엄청 잘 놀아줘서 너무 고마웠어요,,💓

 

 

 

자기들끼리 신나게 놀고 쉬는 것도 같이 쉬는 댕댕이 친구들 🐶

너무너무 귀여워요,,💓 이 맛에 히릿과 운동장에 놀러 오는것죠 (●'◡'●)

 

오랜만에 멀리 나들이 나와서 만난 먹골댕댕이 !

운동장도 정말 넓고 잔디 상태도 최상이라 시간만 된다면 종종 들리고 싶은 곳이랍니다 

울산이나 울산 근교에 사시는 견주분들이라면 먹골댕댕이 한 번쯤 방문해보시는걸

정말 추천드려요~! 

 

 

오늘 히릿의 이야기를 재밌게 보셨다면 공감과 댓글 그리고 구독 부탁드려요 (´▽`ʃ♡ƪ)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