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IRIT (ᐡ-ܫ•ᐡ)/내돈내산

[굽네 스윗 볼케이노] 단맛과 매운맛의 조화, 굽네 치킨 스윗 볼케이노!

by 히릿짱짱걸 2021. 2. 2.
반응형

 

 

 


 

단맛과 매운맛의 적절한 조화,

굽네치킨 스윗 볼케이노 🔥

 


 

 

 

안녕하세요 히릿짱짱걸입니다 (❁´◡`❁)

오늘은 오랜만에 제가 제일 좋아하는 치킨 포스팅인데요, 

굽네치킨 중에 치밥하기 좋은 치킨이 몇 개 있죠 

갈비천왕, 볼케이노, 그리고 스윗 볼케이노

 

갈비천왕과 볼케이노는 한 번씩 다 먹어보았는데 스윗 볼케이노는 한 번도 

먹어보질 못해서 오늘은 매운게 살짝 땡기는 날이라 스윗 볼케이노로 시켰답니다!

 

 

 

 

오늘도 배민을 키고,, 뭐가 맛있을지 고르고 고르다🧐

 

 

 

 

 

굽네 스윗 볼케이노 윙(19,000💸)이랑, 테라(3,000💸), 햇반(1,700💸) 이렇게 

시켜보았어요ㅎ.ㅎ!! 굽네 시카고 피자도 그렇게 맛있다고 소문이 자자하던데,,

다음엔 피자를 시켜먹어 봐야겠네요 ヽ(✿゚▽゚) ノ

 

 

 

 

 

제가 저번에 그렇게 맛있다고 칭찬했던 갈릭 바게트 볼은 리뷰 이벤트로 왔어요💓

치밥으로 먹으려고 햇반도 시켰고요 오랜만에 테라도 시켰어요! 

저는 일반 맥주 중에는 그나마 테라가 가장 맛있더라고요 

그,, 일본 여행 가서 먹었던 생맥주 맛이랑 제일 비슷해요😋💗

 

 

 

 

윙으로 주문해서 그런지 양은 조금 작은 것 같았어요ㅠㅠ

하지만 밥이랑 함께 먹을 거니까 괜찮습니다😉😉

처음에 보면 양념이 엄청 빨개서 많이 매울 것 같아 겁먹었는데요 

생각보다 그렇게 맵지 않고 약간 달콤하면서 맵더라고요ㅎㅎ! 

 

그래서 그렇게 먹기 힘들지 않았답니다 💓

저번에 그냥 볼케이노를 먹었을 땐 너무 매웠는데 확실히 스윗 볼케이노는 

훨씬 먹을만하더라고요! 첫맛은 살짝 매콤하지만 끝 맛이 달콤하게 끝나서

저 같은 맵찔이분들도 그렇게 힘들지 않게 드실 수 있을 거 같아요ㅎㅎ

 

 

 

 

치밥을 먹으려고 했으니 밥과 함께 먹어봐야겠죠?!!

하얀 쌀밥과 함께 먹으니 매운맛도 중화되고 확실히 치밥하기 좋은 치킨이란 걸 

다시 한번 느낄 수 있어요ㅎㅎ! 

 

처음엔 저렇게 한입씩 밥이랑 떠먹다가 마지막엔 치킨을 손으로 먹기 좋게 다 뜯어서

밥이랑 소스랑 섞어서 숟가락으로 떠먹으면 더 맛있답니다 😋💓💓

 

 

 

 

제가 저번 포스팅에서 너무너무 맛있다고 칭찬했던 갈릭바게트볼입니다! 

오늘도 역시나 겉바속촉인 바게트볼 너무너무 맛있네요,,(✿◡‿◡)

빵 속에 크림치즈가 듬뿍 들어있어서 한 입 베어 물었을 때 달콤해서 

기분이 금방 좋아지는 맛이랍니다 💗

 

 

 

 

마지막은 테라로!!! 🍺🍺

오늘 하루 서터레스를 날려버려 봅니다(ง •_•)ง!!!

 

 

 

오늘 히릿의 이야기를 재밌게 보셨다면 공감과 댓글 그리고 구독 부탁드려요 (´▽`ʃ♡ƪ)

 

 

 

[굽네 고추바사삭] 굽네치킨 메뉴 추천, 고추바사삭 윙&바게트볼!

굽네치킨 메뉴 추천 🍗 고추바사삭 윙 & 바게트볼 안녕하세요 치킨 좋아하는 히릿짱짱걸입니다💓 얼마 전에 제 티친님 블로그에 놀러 갔다가 거기서 제가 좋아하는 굽네 고추바사삭 포스팅을,

bichon-hirit.tistory.com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