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IRIT (ᐡ-ܫ•ᐡ)/내돈내산

[김해 두찜] 김해 찜닭 맛집, 두마리찜닭 두찜 로제찜닭 솔직 후기!

by 히릿짱짱걸 2022. 7. 17.
반응형

 

 

 


 

김해 배달 찜닭 맛집

두마리찜닭 두찜 로제찜닭 솔직 후기 😋

 


 

 

 

안녕하세요 히릿짱짱걸입니다 ლ(╹◡╹ლ)

어제가 초복이었잖아요? 그냥 지나가기는 아쉬워서 뭘 먹어야 하나 고민하던 찰나

찜닭이 눈에 들어오더라구요ㅎ.ㅎ 닭은 튀긴 닭만 좋아하는 저지만!

두찜을 한 번도 안 먹어보기도 하였고 두찜의 로제 찜닭이 그렇게 맛있다 하여 

겸사겸사 두찜을 시켜먹어 보았답니다 🤗

 

 

 

 

 

배달어플로 시켰는데 저희 동네 두찜은 무려 별 5개!!

 

 

 

 

제가 먹은 로제 찜닭은 두찜의 압도적인 1위 메뉴라고 해요 !

두찜하면 로제 찜닭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ง •_•)ง

기본 로제 찜닭은 27,800원인데요 저는 순살로 변경하면서 +2,000원

모차렐라 치즈를 추가하면서 +3000원 이렇게 해서 주문금액은 32,800원 배달 팁까지 더해서

총 35,800원을 결제하였답니다 💸💸

 

 

 

 

 

예상 배달시간보다 빨리 도착한 로제 찜닭 🐔

도착하자마자 달큰한 로제의 냄새가 폴폴~

 

 

 

 

두찜은 찜닭을 다 먹고 밥을 비벼먹을 수 있게 챔기름과 김을 같이 주더라구요 !

아주아주 칭찬해,,💓 

그리고 또 무를 각무 또는 쌈무 중에 고를 수 있게 되어있는데 

저는 이번엔 각무로 주문했는데 다음엔 쌈무로 해볼까 합니다 (ง •_•)ง

 

 

 

 

맛있는 냄새에 이끌려 뚜껑을 열어보니 이런 비주얼이 😋😋

위에 있는 치즈는 제가 따로 추가한 모짜렐라 치즈입니다 !

개인적으로 모짜렐라 치즈 추가는 꼭 하셨으면 좋겠어요,,💓

 

 

 

 

왜냐믄 이렇게 찜닭과 치즈가 만나면,, 너무너무 맛있거든요^ㅠ^

로제 찜닭이랑 치즈 사리가 엄청 잘 어울리더라구요 !

 

저는 맵찔이라 로제 소스 맵기를 순한 맛으로 했는데요 맵기는 3단계로 조절할 수 있더라구요 !
순한 맛으로 하면 어린아이들도 맛있게 먹을 수 있을 정도랍니다 😋

 

 

 

 

두찜의 순살은 닭다리살 100% 로 만들어서 전혀 퍽퍽하지 않고 부드러웠답니다 

로제 소스가 닭고기마다 잘 베여있어서 너무 맛있더라구요 😋

 

 

 

 

두찜의 로제찜닭에는 기본적으로 넙적 당면, 감자, 고구마, 곰돌이 모양 떡 이렇게 들어가 있어서

저는 따로 토핑을 추가하지 않고도 푸짐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

찜닭에 고구마 들어간 건 저는 처음 먹어봤는데 감자보다는 고구마가 훨-씬 더 맛있고 잘 어울리더라구요

곰돌이 모양의 떡도 약간 조롱이떡 식감 비슷한 느낌으로 쫠깃 쫠깃해서 씹는 맛이 좋았어요 🤍

 

 

 

 

두찜만의 핑쿠핑쿠한 각 무 ! 찜닭이 조금 느끼하다 싶을 때 하나씩 먹어주면 입안에 아주 개운해진답니다

 

저처럼 본래 로제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정말 정말 만족할만한 두찜의 로제 찜닭!
당분간은 로제 찜닭에 빠져서 요것만 찾을 것 같아요🤗

 

 

오늘 히릿의 이야기를 재밌게 보셨다면 공감과 댓글 그리고 구독 부탁드려요 (´▽`ʃ♡ƪ)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