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ET'S ٩( ᐛ )و/히릿과 함께하는 여행

[대구 수목원 맛집] 대구 달서구 애견동반 맛집, 핑크라이언 후기 🦁

by 히릿짱짱걸 2023. 2. 3.
반응형

 

 

 

 


 

 

대구 달서구 수목원 맛집

애견동반 레스토랑, 핑크라이언 🦁

 

 


 

 

 

✔ 주소 : 대구 달서구 한실로 6길 158-3, 지번) 대곡동 831

✔ 전화번호 : 053-642-7007

✔ 영업시간 : 11:00 - 21:00, 브레이크타임 : 15:00 - 17:00

                     라스트오더 : 20:00, 매주 화요일 휴무

✔ 전용 주차장 X

 

 

 

 

 

 

 

 

안녕하세요 히릿짱짱걸입니다 🤗

얼마 전 제가 히릿과 함께 오랜만에 대구로 놀러 갔다 왔는데요 

하루종일 밖에서 놀아야해서 히릿과 함께 들어갈 수 있는 식당을 찾다가 가본 곳을 

오늘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 

 

 

 

 

제가 방문한 곳은 대구 달서구 수목원 근처에 위치한 핑크라이언이라는 레스토랑입니다

여기는 전용주차장이 구비되어있지 않는 곳이라 근처에 가셔서 보이는 골목에 주차를 하셔야 합니다

제가 방문했을 땐 주말이라 차가 너무 많아 주차하기 조금 힘들었어요 🥲

 

 

 

 

귀여운 돌담길을 따라 들어가면 테라스가 있는 레스토랑이 나오는데요

여기가 바로 핑크라이언입니다 !

제가 갔을 땐 추운 겨울이라서 그런지 테라스는 아무도 이용하고 계시지 않았어요 

핑크라이언의 좋은 점 중 하나는 테라스만 애견동반이 되는 곳이 많아 추운 겨울이나, 더운 여름에는

아이들과 함께 식당에서 밥을 먹기가 힘든데요 핑크라이언은 실내, 실외 모두 애견 동반이 가능해서

날씨나 계절에 구애를 받지 않고 방문할 수 있는 곳이라 너무 마음에 들었답니다 💓

 

 

 

 

핑크라이언은 반려견 전용 식당이 아닌 동반 식당이기 때문에

다른 손님에게 피해를 줄 수 있는 짖은 멍멍이는 입장이 불가하답니다ㅠ.ㅠ

그리고 전용 케이지나 유모차를 꼭 가지고 가셔야 동반이 가능하다는 점 참고해 주세요!

 

 

 

핑크라이언의 실내는 아주 깔끔하고 세련된 레스토랑이더라구요 

히릿과 이런 레스토랑은 정말 오랜만이라 들어가자마자 벌써 기분이 좋아져 버렸답니다 😍

 

 

 

 

자기 혼자 유모차에 타고 있어서 뭔가 어리둥절한 히릿쓰

엄마아빠 밥 다 먹을 때까지만 유모차에서 얌전히 기다려줘ㅋㅋㅋㅋㅋㅋ

저희는 유모차를 가져갔지만 다른 분들은 그냥 가방에만 넣어오신 분들도 많으시더라구요

유모차나 가방에 얌전히 들어가 있음 다 가능한 것 같았습니다

 

 

 

 

각 식탁에는 태블릿이 있는데요 여기서 메뉴를 보고 고른 후 바로 주문하면 되는 시스템이랍니다

요즘은 이렇게 태블릿으로 주문하는 가게가 점점 더 많아지는 것 같아요

핑크라이언이 화덕피자가 유명한 집이라 저희는 마르게리타 피자(16,000원), 치즈화덕파스타(19,000원),

코카콜라 이렇게 주문하였답니다 (ง •_•)ง

 

 

 

주문을 하고 저희는 식당 내부를 여기저기 구경하고 있었는데요

히릿도 옆에서 같이 저희가 쳐다보는 곳을 쳐다보길래 너무 귀여워서 사진을 찍었답니다 

옆모습이 아주 짱구 같고 귀엽,,💓

 

 

 

주문한 메뉴가 나오기 전에 식당 내부랑 외부에 있는 루프탑을 간단히 구경하고 왔는데요

화장실을 따라 나가면 위로 올라가는 계단이 나옵니다 

그 계단을 따라 올라오면 루프탑이 짠 ! ✨

 

루프탑이 넓고 아주 잘 되어있더라고요 아직은 추워서 루프탑에서 먹진 못하겠지만

날씨가 금방 풀리면 애견동반 손님들은 여기서 드시면 더 편하게 드실 수 있을 것 같아요 🐶

 

 

 

 

주문한 마르게리타 피자가 먼저 나왔네요 !
치즈가 아주 듬뿍 올라가서 먹음직스럽게 보이더라구요 😋

저는 개인적으로 두꺼운 피자보다는 이렇게 얇은 화덕피자를 더 좋아하는 사람으로서

아주아주 기대을 많이 하고 온 곳이랍니다 💓

 

 

 

 

곧이어 함께 주문한 치즈화덕피자도 나왔습니다 

치즈 덕후인 부부에게는 어쩔 수 없는 메뉴 선택이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

치즈 파티닷  야호오~~╰(*°▽°*)╯

 

 

 

저는 개인적으로 치즈 스파게티를 정말 정말 좋아하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핑크라이언의 치즈파스타가 정말 맛있었답니다 !

치즈자체가 고소하고 맛있을 뿐 아니라 파스타 위에 아주 풍성하게 올라가 있어서

먹어도 먹어도 줄지를 않더라구요 💚

 

 

 

 

마르게리타피자는 직접 반죽한 숙성 도우를 500도 이상의 화덕에서 구워내어서 그런지

피자 도우 자체가 아주 쫀득쫀득하고 쫄깃해서 먹는 내내 즐거웠답니다!

 

 

 

 

저희가 먹는 내내 기특하게도 히릿이 유모차에서 얌전히 있어준 덕분에 

오랜만에 남편이랑 데이트 다운 데이트를 할 수 있었어요 

화덕피자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나 대구에서 분위기 좋은 애견동반 맛집을 찾고 계신 분들이라면

꼭 한번 핑크라이언 방문해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ლ(╹◡╹ლ)

 

 

오늘 히릿의 이야기를 재밌게 보셨다면 공감과 댓글 그리고 구독 부탁드려요 (´▽`ʃ♡ƪ)

 

 

 

 

[대구 애견카페/애견운동장] 대구 달성군 대형 실내/외 애견카페 온니담 🐶

대구 달성군 대형 애견운동장 카페 온니담 솔직 후기 🐶 ✔ 주소 : 대구 달성군 화원읍 비슬로 481길 14, 1층 상가 카페 온니담 ✔ 전화번호 : 0507-1394-2177 ✔ 영업시간 : 11:00 - 20:00 ✔ 입장료 : 견주

bichon-hirit.tistory.com

 

 

[대구 애견동반 여행] 대구 야경 명소, 가볼만한 곳 앞산공원 전망대 🎆

대구 야경 명소, 대구 가볼 만한 곳 대구 앞산공원 전망대 🎆 ✔ 주소 : 대구 남구 대명동 산 227-4 ✔ 전화번호 : 053-625-0967 ✔ 주차장 有 안녕하세요 히릿짱짱걸입니다 🤗🤗 오늘은 얼마 전 크리

bichon-hirit.tistory.com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