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ET'S ٩( ᐛ )و/히릿과 함께하는 여행

[대구 칠성야시장] 대구 가볼만한 곳, 칠성 야시장 먹거리 직접 다녀온 후기 !

by 히릿짱짱걸 2023. 3. 3.
반응형

 

 


 

대구 가볼 만한 곳 

칠성 야시장 먹거리 및 정보 🎆

 


 

 

✔ 주소 : 대구광역시 북구 칠성동 1가 276-1(신천둔치 공영주차장 일원)

✔ 전화번호 : 053-621-1985~6

✔운영시간 : 일-목 : 18:00~22:30, 금-토 : 18:00~23:30 (※매주 화요일 정기 휴무)

✔ 주차장 有 

 

 

 

 

 

 

 

안녕하세요 히릿짱짱걸입니다 🤗

오늘은 제가 얼마 전에 대구여행에서 방문한 칠성 야시장 소개를 해드릴 거예요!

제가 알기론 대구 야시장이 2군데 있는 걸로 알고 있어요 하나는 오늘 소개해드릴 

칠성야시장이고 또 한 군데는 서문시장입니다 ! 서문시장은 종종 갔었지만 칠성야시장은 

처음 방문하는 거라 기대를 아주 한가득 안고 방문했답니다 😁

 

 

 

 

먼저 주차장 정보부터 알려드릴게요 칠성 야시장으로 가시려면 

신천둔치 공영 주차장으로 네비를 치고 오시면 되는데요 300여 대나 주차가 가능하고 여기서 야시장으로

바로 쭉 연결이 돼있으니 여기에 주차를 하시고 바로 시장으로 넘어오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저는 뭣도 모르고 근처 공영주차장 아무 데나 치고 갔는데 생각보다 멀기도 너무 멀고

일단 야시장 위치가 너무 어려워서 30분 이상 헤매다가 갔답니다 🥲

공영 주차장을 이용하신다면 주차비는 30분에 500원/ 10분당 250원 추가/ 1일 요금 5,000원입니다 ! 

 

 

 

자차가 없으신 분들은 대중교통을 이용하셔도 되는데요 

지하철 이용 시 칠성시장역에 하차 후 4번 출구로 나오면 바로 야시장 입구로 통하니

저는 대중교통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ㅎㅎ

 

 

 

 

도착하면 휘황찬란한 불빛들이 저희를 반겨주는데요

이때가 크리스마스여서 사람이 엄청나게 많을걸 예상하고 갔는데 생각보다 한산해서 조금 놀랐답니다 

칠성야시장에서는 단순히 먹거리만 파는 것이 아니라 플리마켓과 공연이나 재밌는 여러 이벤트도 열린다고 하는데

아쉽게도 제가 방문했을 때는 특별한 이벤트를 하고 있지는 않았습니다 🥲

 

 

 

 

 

 

 

칠성시장은 야시장 운영 관계로 오후 4시부터 차량진입이 통제된다고 합니다 !

확실히 차량이 없으니 저희가 구경하기에는 훨-씬 수월하고 안전하더라고요 (ง •_•)ง

대구에는 정말 시장이 많은 것 같은데요 칠성야시장 주위에만 7개의 시장이 있다고 합니다 !

 

 

 

 

야시장 중간에 사진처럼 야외무대가 있어서 시간만 잘 맞춘다면 공연관람도 가능할 것 같아요 (●'◡'●)

칠성야시장은 누구나 편하게 쉴 수 있는 400석 규모의 휴게공간이 있는데요

제가 방문했을 땐 겨울이라 그런지 천막이 다 쳐져있었고 안에 난로도 비치되어 있어서 

따뜻하게 있을 수 있었답니다 💓

 

 

 

 

그럼 이제 본격적인 먹거리 소개를 해야겠죠?

칠성 야시장에는 20개가 넘는 푸드트럭이 있습니다 

가격대는 7천 원-1만 원 정도가 기본인 것 같고 비싼 메뉴는 만원이 넘는 메뉴도 있었어요

요즘 물가가 올라서 인지 푸드트럭의 가격도 생각보다는 비싸더라구요 🥲

 

 

 

 

모든 푸드트럭은 카드결제가 가능하고 계좌이체도 가능했어요 ! 

그래도 푸드 종류가 겹치지 않고 다양하게 있으니 골라먹는 재미도 있었고

무엇보다 사람이 많지 않아서 오래 기다리지 않고 음식을 받을 수 있어서 좋았답니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희는 요즘 사람이 붐비는 곳에 갈 때는 항상 히릿 유모차를 가지고 가거든요

유모차에 태웠다고 아주 기분이 뾰로통해진 히릿쓰의 표정을 좀 보세요ㅋㅋㅋㅋㅋ

 

 

 

 

제가 느끼기로는 서문시장보다는 훨씬 규모가 작은 것 같았지만

그래도 있을 건 다 있고 사람들도 서문시장보다 훨씬 적게 있어서 너무 붐비지 않고 

여유롭게 먹을 수 있어서 오히려 좋았던 것 같아요ㅎㅎ

 

 

 

 

날씨가 추워서 이렇게 음식을 산 후 휴게공간에서 먹을 수 있어 정말 편하게 있다 왔답니다 ! 

다음에 날씨가 더 풀려서 재미난 이벤트와 공연이 있을 때 다시 한번 더 방문해 보고 싶어요 🤗

대구여행을 갈 계획이시거나 야시장에 놀러 가는 걸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칠성야시장 한번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 💓

 

 

오늘 히릿의 이야기를 재밌게 보셨다면 공감과 댓글 그리고 구독 부탁드려요 (´▽`ʃ♡ƪ)

 

 

 

 

[대구 애견카페/애견운동장] 대구 달성군 대형 실내/외 애견카페 온니담 🐶

대구 달성군 대형 애견운동장 카페 온니담 솔직 후기 🐶 ✔ 주소 : 대구 달성군 화원읍 비슬로 481길 14, 1층 상가 카페 온니담 ✔ 전화번호 : 0507-1394-2177 ✔ 영업시간 : 11:00 - 20:00 ✔ 입장료 : 견주

bichon-hirit.tistory.com

 

 

[대구 수목원 맛집] 대구 달서구 애견동반 맛집, 핑크라이언 후기 🦁

대구 달서구 수목원 맛집 애견동반 레스토랑, 핑크라이언 🦁 ✔ 주소 : 대구 달서구 한실로 6길 158-3, 지번) 대곡동 831 ✔ 전화번호 : 053-642-7007 ✔ 영업시간 : 11:00 - 21:00, 브레이크타임 : 15:00 - 17:00

bichon-hirit.tistory.com

 

 

[대구 애견동반 여행] 대구 야경 명소, 가볼만한 곳 앞산공원 전망대 🎆

대구 야경 명소, 대구 가볼 만한 곳 대구 앞산공원 전망대 🎆 ✔ 주소 : 대구 남구 대명동 산 227-4 ✔ 전화번호 : 053-625-0967 ✔ 주차장 有 안녕하세요 히릿짱짱걸입니다 🤗🤗 오늘은 얼마 전 크리

bichon-hirit.tistory.com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