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ET'S ٩( ᐛ )و/히릿과 함께하는 여행

[부산여행] 부산 야경명소 부산애견동반여행 우암동 도시숲

by 히릿짱짱걸 2020. 11. 14.
반응형

 

 

 

*우암동 도시숲

 

주소 : 부산광역시 남구 동항로 106번 가길 6

 

 

 


 

안녕하세요 히릿짱짱걸은 달 모양 사진이 유명한 그곳!

부산 야경명소로 유명한 그곳! 부산 우암동 도시숲에 다녀왔습니다 ^ㅇ^

저 달 사진으로 SNS에서 엄청 유명하길래 어딘지 궁금해서 쳐보니 마침 히릿 미용실 근처라

미용 마치고 히릿과 함께♡ 다녀왔답니다 

 

 

 

이곳 우암동 도시숲은 우암동 주민과 함께 산림청, 남구가 협약하여 공동묘지를 이전, 일부는 군 시설을 정비하여

녹색공간을 조성한 곳이라고 합니다 

 

이곳에 오시려면 차를 이용하여 오시는 걸 추천드려요 왜냐면,, 엄청 엄청 높은 고지대에 위치해 있거든요,,ㅎ

차 타고 오는데 차 뒤집어지는 줄 알았답니다ㅠㅠ 그 정도로 산 꼭대기에 위치해 있답니다 

주차장을 따로 마련돼있지는 않지만 근처 갓길에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은 많이 있으니 걱정하지 마시고 

오셔도 됩니다 ㅎㅎ

 

 

 

삼각대를 깜빡하고 챙겨 오지 않아서 사진들이 살짝 흔들린 게 있네요

양해 부탁드려요ㅠㅠ,, 오늘 야간 사진을 찍을 계획이 없었는데 근처라 하길래 갑자기 간 거였거든요!

 

 

 

우암동 도시숲은 부산의 라라랜드라고 합니다ㅎㅎ

아마 야경이 너무 이뻐서 그런 것 같아요 저희가 조금 일찍 일몰시간에 맞춰왔더라면 부산의 라라랜드를

더 완벽하게 만끽할 수 있었을 텐데 조금 아쉽네요ㅠㅠ

우암동 도시숲에서는 반려동물의 목줄은 반드시 착용하시고, 반려동물의 배설물 수거하셔야 한답니다!

 

 

 

 

안내 표지판을 지나면 바로 보이는 정자, 그리고 정자 뒤로 펼쳐지는 엄청난 야경,, 

야경은 정말 언제 봐도 기분이 너무 좋아지는 거 같아요

 

 

 

저 쪼그만 달도 우암동 도시숲의 빠질 수 없는 포토존이랍니다! 

고즈넉한 정자와 멋진 달과 야경,, 행복해 ♡

이제 사람들 몰리기 전에 달 사진을 찍으러 가볼까요?

 

 

 

우암동 도시숲에 방문하는 가장 큰 이유이죠?

요 달 사진! 이렇게 보니 진짜 달 같지 않나요ㅋㅋㅋㅋ오늘 사진이 전체적으로 어두워서 그런가요

달 조형물이 크고 디테일하게 제작되어 있어서 너무 이쁘답니다 

많은 분들이 줄을 서서 달 조형물 앞에서 인생샷을 남기고 계셨어요ㅎㅎ

저희도 그 인생샷에 합류해봅니다 *ㅇ*!

 

 

 

달 조형물이 생각보다 밝아서 앞에 서면 이렇게 역광으로 나오게 되는데 이게 정말

분위기 있고 이쁘게 나온답니다ㅎㅎ 다른 분들은 점프샷이랑 재밌는 포즈 많이 하시던데 

저는 히릿과 함께 찍어야 해서 이렇게 얌전한 포즈가 전부네요ㅎㅎ

미용 끝나고 난 히릿 엄청 짱구 같지 않나요>_< 귀여워라,,♡

 

 

 

달 뒤로는 부산항대교가 보이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광안대교보다 부산항대교를 더 좋아한답니다

부산항대교는 시간별로 색이 변해서 색마다 느낌이 달라서 더 이쁜 것 같아요!

예전에 부산항대교 가까이서 야경을 구경을 한적 있는데 넋을 놓고 불 바뀌는 걸 지켜봤었답니다ㅎㅎ

 

부산항대교의 조명은 오후 7시 이후로 켜진다고 하니 야경을 보실 분들은 참고하셔서 가시길 바랍니다!

우암동 도시숲에는 곳곳에 벤치가 조성돼 있으니 벤치에 앉아서 야경을 구경하실수 있답니다 ^ㅇ^

 

 

 

바다가 함께 보이는 야경 명소를 찾으신다면 우암동 도시숲으로 방문해보세요 ♡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