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ET'S ٩( ᐛ )و/히릿과 함께하는 여행

[합천여행] 합천애견동반여행, 합천 핑크뮬리 명소-신소양체육공원

by 히릿짱짱걸 2020. 11. 3.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릿짱짱걸입니다*ㅇ* !!

저번 주말에 가족들이랑 함께 합천 핑크 뮬리 명소 신소양 체육공원에 다녀왔어요!

요즘은 핑크 뮬리의 계절이죠 어딜 가나 핑크의 물결~ 

부산에서 핑크 뮬리를 보고왔지만 합천에 완전 크게 있다고해서 또 가봤답니다ㅎㅎ

 

 

 

*합천 핑크뮬리

주소 : 경남 합천군 합천읍 영창리 898 (주차장 有)

네비에 신소양 체육공원 또는 합천 야구장을 치고 가셔도 무방합니다!

 

 

 

저희는 신소양 체육공원이라 치고 갔답니다! 도착하니 주차장은 넓어서 주차 걱정은 안 하셔도 

될 것 같았어요ㅎㅎ 하지만 주말이라 이미 많은 사람들이 먼저 와서 구경을 하고 계셨답니다 

주차장에 푸드트럭처럼 간식이랑 커피를 파시는 분이 계셨고 색소폰 동호회..? 에서 오셔서

공연을 하고 계셨어요!!

 

 

 

주차장 바로 맞은편에 이렇게 간이 화장실이 마련돼있으니 참고하세요! 

그렇게 깨끗한 편은 아니며 그냥 간이 화장실입니다..^ㅇ^

 

 

 

저희는 10월 31일 토요일 방문했는데요  11월 2일 월요일부터 핑크 뮬리 제거작업을 실시한다고 합니다ㅠㅠ

며칠만 더 늦었으면 못 볼뻔했네요 휴,, 다행이에요! 

혹시나 제 글을 보시는 분들은 합천 핑크 뮬리는 내년을 기약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또르르..ㅠㅠ

 

 

 

주차장에서 핑크 뮬리로 가는 길~ 저 공터가 야구장이었던 것 같아요! 

야구장을 지나면 이쁜 핑크색 물결이 나온답니다ㅎㅎ 

 

 

 

쨔잔- 너무 이쁘지 않나요!! 저는 핑크 뮬리를 많이 보러 다녔지만 개인적으로 여기가 제일 이뻤던 것 같아요

부지도 제일 넓은 거 같고요 끝물이라 많이 시들었다는 소리를 들어서 조금 걱정하고 갔는데..

그래도 이 정도면 가길 정말 잘했던 것 같습니다^ㅇ^!!

 

 

 

바람이 불면 분홍색 물결이 넘실 넘실대는 걸 볼 수 있습니다 

부지가 넓으니 사람끼리 그렇게 부딪칠 일도 없고 각자 사진을 찍으며 충분히 즐길 수 있어서 

너무 좋았던 것 같아요ㅎㅎㅎ

 

 

 

합천의 핑크 뮬리 포토존은 바로 여기인데요! 

그러고 보니 제가 전체적인 사진을 안 찍어서 잘 안 나왔는데ㅠㅠ 합천 핑크 뮬리는 약간 산처럼 핑크 뮬리가

조성돼있어서 사진 찍으면 뒷 배경까지 다 핑크 뮬리로 나와서 정말 이쁘게 나온답니다ㅎㅎ

순천만 국가정원을 가 보신 분들이 라면 바로 아실 것 같은데요 

작은 동산 같은 데를 빙글빙글 돌아서 올라가잖아요? 여기도 그렇게 돼있어요! 

합천 신소양 공원도 그런 식으로 핑크 뮬리가 조성돼있어서 사진을 찍으면 정말 이쁘게 나온답니다^ㅇ^

 

 

 

뒤에 보이는 동산이 제가 말한 그 핑크 뮬리 동산이에요!! 저기 꼭대기에 나무 한그루가 있는데

거기서도 사진을 많이 찍으시더라고요ㅎㅎ

다들 빙글빙글 돌아가면서 올라가는 거 보면 너무 귀엽..ㅎ

 

 

 

 

많은 분들이 우리 히릿을 귀여워해 주셔서 정말 감사했어요ㅎㅎ 

중간중간 강아지 친구들도 많이 만났고요! 가을여행은 날씨도 좋고 자연도 너무 아름다워서

강아지들과 함께 여행하기 참 좋은 것 같아요 하루하루 지나가는 게 너무 아쉽답니다ㅠ.ㅠ

 

 

 

정말 분홍색 구름 같지 않나요ㅎㅎ?

아쉬웠던 점은 핑크 뮬리 밟지 말라고 펜스를 쳐 논 곳에 굳이 들어가서 사진 찍는 분들이 몇 분 계시더라고요.. 

그때마다 관리자분이 확성기 들고 나오라고 소리치고 그래도 몰래 또 들어가고..

펜스 밖에서도 충분히 이쁜 사진 찍을 수 있으니 굳이 안 그러셔도 될 것 같아요ㅠㅠ 

내년에는 중간중간에 밟히지 않고 온전히 이쁜 핑크 뮬리를 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