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IRIT (ᐡ-ܫ•ᐡ)/내돈내산

[울산 애견운동장] 울산 애견카페/애견운동장, 플레이그라운독 후기!

by 히릿짱짱걸 2021. 1. 21.
반응형

 

 


 

울산 울주군 애견 운동장 

플레이그라운독🐶

 


 

 

 

· 주소 : 울산시 울주군 언양읍 구수길 26-1 

· 영업시간 : 매일 10:00 - 21:00 , 동절기(10월-3월) 10:00 - 19:00 

· 전화번호 : 0507-1382-0625

· 주차장 有

 

 

 

 

 

 

 

 

 

안녕하세요 히릿짱짱걸입니다 (●'◡'●)

요즘 울산 쪽에 신상 애견 운동장이 많이 생겼는데요 

창원에서 울산은 조금 거리가 있지만 그래도,, 신상 애견 운동장이라면 

꼭 가봐야 하는 히릿짱짱걸은 오늘도 새로운 애견 운동장으로 도장깨기를 하러 갔답니다😎

 

 

 

 

 

플레이그라운독울산 울주군 언양읍에 위치한 신상 애견 운동장입니다!

창원에서는 무려 80km,,를 달려왔네요ㅎㅎ하지만 길이 잘 뚫려있어 시간은 1시간?

조금 넘게 걸렸답니다! 와서 보니 울산 KTX역 바로 근처라 자차가 없으신 분들은

기차를 타고 와서 택시를 타면 얼마 안 걸린다고 하시더라고요

 

저는 처음 오는 애견 운동장은 길을 잘 못 찾을까 봐 처음엔 굉장히 긴장을 하면서

운전을 하는 편인데요 플레이그라운독은 한참 전부터 안내 표지판에 

잘 표시되어 있어서 어렵지 않게 쉽게 찾아서 왔어요🥰

 

도착하자마자 보이는 180여 대가량 주차 가능한 주차장이 보입니다

정말 아-주 아주 넓은 주차장이에요 여기는 주차 걱정은 안 하셔도 될 것 같네요😁

 

 

 

 

 

애견 운동장 들어가는 입구에는 이용수칙이 커다랗게 적혀있답니다!

들어가시기 전에 한 번씩 읽어보시길 바라요😉

 

플레이그라운독은 반려견과 보호자 입장료는 각각 6,000원이며 아이들과 반려견의 안전을 위해서

10세 이상부터 입장이 가능한 노키즈존입니다! 

그리고 14kg 미만 강아지들만 입장 가능한 중소형견 애견 운동장입니다🐶

예방접종이 안된 반려견이나 공격성이 강한 반려견은 입장이 제한될 수 있고, 마킹이 심하거나 

중성화를 하지 않은 반려견은 매너 벨트를 반드시 착용해야 합니다

❌❌외부 음식은 반입 금지입니다❌❌

 

 

 

 

 

세 번의 안전문을 지나면 실내 카페가 나온답니다

문을 열고 나갈 땐 뒤따라 나오는 반려견들이 있는지 한 번씩 꼭! 

확인하시고 문을 열어주세요 ( ͡• ͜ʖ ͡• )

 

 

 

 

플레이그라운독에서는 정기회원권도 판매하고 있으니 울산지역분이시라면 

정기회원권을 구매하시는 게 더 이득이실 것 같네요ㅎㅎ!

입장료는 앞에 설명했다시피 반려견, 보호자 각각 6,000원이며 음료나 음식은 선택입니다

그래서 저도 처음엔 입장료만 결제했는데 어차피 여기가 외부음식 반입 가능 운동장도 아니어서

결국 목말라서 배고파서 음식이나 음료를 시키게 되더라고요ㅋㅋㅋㅋㅋ

 

 

 

 

카운터 옆에는 간단한 펫-마트가 마련되어있어요

다양한 강아지 간식이나 장난감 종류가 진열되어 있답니다!

 

 

 

 

 

후,, 펫 마트 진열 코너에 곰돌이 인형 장난감이 있었는데 

히릿이 이 곰돌이에 꽂혀서 자꾸 달라고~ 달라고 난리 치는 바람에 

결국 하나 사줬답니다,,🙄💸 

 

 

 

 

제가 플레이그라운독에 제일 감동했던 부분 중 하나는 요 실내 매트인데요

보통 실내 바닥은 굉장히 미끄러워서ㅠㅠ제가 애견카페보다는 주로 운동장을 자주 다니는 이유인데요!

여기는 실내에도 미끄럼 방지매트를 깔아놓아서 아이들이 열심히 뛰어다녀도

미끄러지지 않아서 마음이 놓였답니다🥰💗💗

 

 

 

 

 

실내에서 나오면 1000평 규모의 천연 잔디 운동장이 있답니다🏃‍♀️

울산의 애견 운동장은 대부분 큰 규모인 것 같아요! 울산 댕댕이들 부럽다(;´༎ຶД༎ຶ`)!!

 

근데 넓은 운동장에 비해 보호자들이 앉을 수 있는 테이블 수가 조금 적은 것 같더라고요?

저는 사람이 없는 평일에 가서 상관없었지만 한 천막에 5인 이상 들어갈 수 없는데

사람이 많이 온 주말은ㅠㅠ다들 어디에 앉으시는지 궁금하네요❓

 

 

 

 

운동장이 워낙 넓어서 잠깐만 한눈팔면 히릿이 어딨는지 모르겠더라고요ㅋㅋㅋㅋ

그래도 혼자서 뽈뽈거리면서 잘 돌아다니는 히릿이랍니다😁😁

 

 

 

 

플레이그라운독에는 엄청 큰 수영장이 있는데요

여름엔 물을 가득 채워서 수영장으로 이용할 수 있고 나머지 계절은 이렇게 볼풀을 채워서

볼풀장으로 이용할수 있답니다💓 볼풀 색깔이 알록달록하니 너무 이뻐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더라고요ㅎ.ㅎ! 수영장이 넓어서 여름엔 여러 사람이 동시에 이용할 수 있어서

좋을 것 같아요 ヽ(✿゚▽゚) ノ

 

 

 

 

 

견생 처음 볼풀장에 들어온 히릿쓰는 아주 신이 났답니다

이리저리 펄쩍펄쩍 뛰고 자기가 물고 갈 장난감이 1000개 정도 되니,,ㅎ

얼마나 신이 나겠어요,,^^ 귀여운 녀석ㅎ

 

 

 

 

볼풀장에서 실컷 놀고 나와서 물 한번 먹어주시고~

엄마한테 살인미소 한번 날려주고😉💗💗

 

 

 

 

친구들과 놀러 유유히 떠나셨답니다,, bye-⭐

 

 

 

 

 

운동장과 바로 실내가 연결되어 있어서 왔다 갔다 하기 너무 편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다른 강아지가 없어서 내내 혼자 놀다가 집에 가기 좀 전에 

다른 친구들이 와서 막판에 같이 공놀이하고 놀았는데 

지금 와서 사진 확인해보니 비숑 친구가 뛰는 내내 히릿 귀 옆에 대고 뭐라 했었네요😆

어쩐지 저러고 히릿이 저 비숑 친구한테 가서 갑자기 계속 짖길래 

왜 그러나 했더니ㅋㅋㅋㅋㅋ 사진 속에 정답이 나와있었네요😁

 

 

 

2시간 동안 히릿은 아주 신나게 잘 놀고 왔답니다!

봄이 되고 갈색 잔디가 푸릇푸릇해지면 다시 한번 방문해봐야겠어요🍀

울산에서 규모가 큰 천연잔디 운동장을 찾으시는 애견인 분들이라면 플레이그라운독

한 번쯤 방문해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

 

 

 

오늘 히릿의 이야기를 재밌게 보셨다면 공감과 댓글 그리고 구독 부탁드려요 (´▽`ʃ♡ƪ)

 

 

 

[부산,울산 애견운동장] 부산/울산 애견운동장 개들랜드 솔직후기!

부산/울산 애견운동장 개들랜드 🐶 · 주소 : 울산 울주군 서생면 홍골들길 41 지번) 용리 32-2 · 영업시간 : 매일 11:00 - 21:00 · 전화번호 : 052-237-0222 · 주차장 有 안녕하세요 히릿짱짱걸입니다 ( •

bichon-hirit.tistory.com

 

 

[울산 애견운동장] 울산/양산 신상 애견운동장 빠스통포레 후기!

울산/양산 신상 애견 운동장 빠스통포레 방문 후기 · 주소 : 울산 울주군 삼동면 조일 1길 37 빠스통포레 (조일리 507-2) · 영업시간 : 매일 11:00 - 19:00 · 전화번호 : 052-264-4580 · 주차장 有 안녕하세.

bichon-hirit.tistory.com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