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IRIT (ᐡ-ܫ•ᐡ)/내돈내산

[마산 합성동 맛집] 마산 합성동 파스타 맛집, 소월(sowol)

by 히릿짱짱걸 2021. 1. 22.
반응형

 

 


 

마산 합성동 파스타 맛집 🍝

소월 SOWOL 

 


 

 

· 주소 : 경상남도 창원시 마산 회원구 합성남 7길 12 지번) 합성동 265-11

· 영업시간 : AM 12 - PM 3 ( 파스타&라이스 ) PM 5 - AM 12 (무국적 요리 주점)

   ※ 코로나 거리두기로 12시부터 8시로 영업시간 변경 

· 전화번호 : 055-607-8896

 

 

 

 

 

 

 

 

 

 

안녕하세요 히릿짱짱걸입니다 🐷

오늘은 얼마전 저녁으로 먹은 파스타를 리뷰해볼 건데요!

하루 종일 아무것도 못 먹고 있다가 첫끼로 뭘 먹지,, 뭘 먹어야 잘 먹었다 소문이 날까

고민하다 오랜만에 파스타가 땡겨서 배민을 뒤져 파스타 리뷰가 좋은 맛집을 찾아 주문을 했답니다😎

 

 

 

 

 

 

배민으로 파스타 종류는 시켜본 적이 없는데!!! 파스타 같은 건 매번 식당가서만

먹어봤는데!!! 배달을 시켜도 괜찮을까 엄청난 고민을 하다가 리뷰가 괜찮아서

그냥 시켜버렸답니다╰(*°▽°*)╯후후 이미 주사위는 던져졌다

 

 

 

 

 

두 명이서 먹을 거니 파스타 하나, 라이스 하나, 샐러드 하나 이렇게 시켜보았어요

안심 파스타는 크림으로 시킬까 로제 할까 고민하다가 로제로 많이 드시는 것 같아서

저희도 로제로💗 그리고 비프 간장 라이스라는 약간 생소한 메뉴도 

맛있을 거 같아서 함께 시켜보았답니다ㅎ.ㅎ

 

그러고 주문 버튼을 누르니,, 배달 팁이 7,000원?????? 엥????

치킨 샐러드 하나가 7,000원인데!!! 배달 팁이 7,000원이라니??? 

배달 팁이 7,000원 나오는 경우는 처음 봤고요ㅋㅋㅋㅋㅋ그래서 깜짝 놀래버렸답니다

다른 집을 찾기엔 이미 배가 너무 고픈 상태라 그냥 픽업으로 주문을 돌리고

제가 직접 찾으러 갔어요,, 칠천원 너무 하잖아요,,(;´༎ຶД༎ຶ`)

 

 

 

 

 

저희 집에서 5km도 안 되는 거리고 차로 10분도 안 걸려서 다행이었어요

근데 왜 배달 팁이 7천원이지,,😅 

네비를 치고 도착해보니 가게는 마산 합성동 중간에 위치해있더라고요!

 

가게에 도착하니 이미 사장님이 다 만들어놓고 기다리고 계셔서 금방 픽업해서

올 수 있었답니다😉😉 왼쪽 및에 보이는 단호박 샐러드는 서비스로 주셨어요💓

 

 

 

전체샷

 

🥗 참깨간장치킨 샐러드 🥗

 

케이준 치킨을 구워서 푸짐한 샐러드 위에 올려져서 나온답니다

드레싱은 기본적으로 참깨간장 드레싱이 제공되지만 원하신다면 발사믹 드레싱으로 

교환 가능하답니다😉

 

샐러드 야채도 싱싱하고 다른 재료들도 듬뿍듬뿍 들어가 있어 

용기가 꽉 차서 드레싱으로 비비다가 옆으로 흘릴 정도였어요ㅎㅎㅎ

참깨 드레싱이 맛있어서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 단호박 샐러드 🥗

 

서비스로 주신 단호박 샐러드였는데 단호박 샐러드도 너무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단호박 샐러드가 달콤해서 자꾸자꾸 손이 가더라고요😋

 

 

 

 

 

🍝 안심 파스타 🍝

 

제가 가장 기대했던 메뉴가 바로 요 안심 파스타인데요!! 

안심 파스타는 크림/로제 이렇게 두 가지 소스 중에 선택하실 수가 있어요 

저는 보통 크림을 많이 먹지만 오늘은 특별하게 잘 안 먹어본 로제가 먹어보고 싶어

로제를 시켰는데 정말 굳! 초이스였어요 소스도 정말 찐하게 꾸덕꾸덕하니 너무 맛있었답니다💗

 

 

 

 

 

🍚 비프 간장 라이스 🍚

 

비프 간장 라이스는 소고기 안심을 사용하여 일본식 간장으로 맛을 내서 볶아주는 볶음밥입니다

같이 제공되는 깻잎과 와사비 소스를 곁들여 먹으면 맛있다고 하여 와사비 소스와 함께 먹었는데

코끝이 찡하니 특이하게 맛있더라고요ㅎㅎ 비프 간장 라이스는 맵기 조절이 있었는데요

 

기본(매콤함), 안 맵게 이렇게 있었는데 볶음밥이 매워봤자 얼마나 맵겠어 싶어서 

그냥 기본으로 했는데ㅋㅋㅋㅋㅋ은근히 맵더라고요

매운 게 약간 와사비 매운맛?? 이래서 오래가지는 않지만 매운걸 전혀 못 드시는 분이라면

맵지 않게로 드시는 걸 추천드려요😎

 

배가 고파서 메뉴 3개를 두 명이서 깔끔하게 다 비워냈답니다ㅎㅎ

인터넷에 쳐보니 마산 합성동 감성 맛집, 술집으로 유명한 가게던데

다음에는 가게로 직접 가서 다른 음식도 먹어보고 싶네요(ง •_•)ง💗

 

 

 

오늘 히릿의 이야기를 재밌게 보셨다면 공감과 댓글 그리고 구독 부탁드려요 (´▽`ʃ♡ƪ)

 

 

 

[마산 크로와상 맛집] 마산 합성동 크라상점, 맛있는 크로와상이 한가득!

마산 합성동 빵집 크라상점 🥐 · 주소 : 경남 창원시 마산회원구 양덕북 18길 3 (양덕동 89-1) · 전화번호 : 055-255-3695 · 영업시간 : 매일 11:00 - 23:00 (재고 소진 시 마감) , 빵 나오는 시간 오전 11시,.

bichon-hirit.tistory.com

 

 

[마산 합성동 맛집] 김나현 토담 참숯닭갈비 마산 합성동 맛집후기

마산 합성동 맛집 김나현 토담 참숯 닭갈비 · 주소 : 경남 창원시 마산회원구 합성남 7길 12 (지번 :합성동 265-11) · 영업시간 : 오후 4:30분 - 오후 11:30분 까지 ( 주말 금, 토는 오후 12시까지) ※ 매

bichon-hirit.tistory.com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