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ET'S ٩( ᐛ )و/히릿과 함께하는 여행

[경주여행] 경주애견동반식당 닭백숙이 맛있는 궁상각치우

by 히릿짱짱걸 2020. 10.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릿짱짱걸입니다 *ㅇ* !!

오늘은 제가 이번 경주여행 때 갔던 애견 동반 식당인 '궁상각치우'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궁상각치우는 경주 애견 동반 식당으로 유명한 닭백숙 식당인데요!

날씨도 쌀쌀하고 하루 종일 돌아다녔더니 몸도 노곤해서 따땃한 닭백숙을 먹으면서 몸보신을 좀 하려고

이 식당으로 골랐답니다ㅎㅎㅎ 

저희는 혹시 자리가 없을까 봐 가기 전에 미리 전화로 예약을 하고 갔으며 닭백숙도 미리 주문하고 갔답니다

 

 

저녁 먹으러 간 거라 벌써 어둑어둑해져서 사진을 이쁘게 못 담아서 너무 아쉽네요,,ㅠㅠㅠ

낮에 왔었으면 더 이쁘게 찍었을 텐데!! 담에 기회가 된다면 낮에 와봐야겠어요

 

 

궁사각치우에는 고양이들이 많이 있어요! 가게에서 키우는 건 아닌 것 같았는데 

고양이들이 도망가지도 않고 주인처럼 쳐다보는 게 너무 귀엽더라구욬ㅋㅋㅋㅋ 

히릿이 가까이 가도 도망도 안 가요! 저희가 밥 먹는 내내 문밖에서 고양이들이 저희 신발 가지고 놀았어요..ㅎ

 

 

 

가게 내부에는 일반 손님들이 드실 수 있는 자리가 있고 애견 동반 손님들이나 단체손님들은 이렇게 따로

방으로 안내해주시는 것 같았어요! 보통 애견 동반 식당가도 저희가 강아지들을 안고 먹거나 개모차에

태우고 먹거나 가방에 넣어야 하는데 여기는 아예 방하나를 내주니 그 안에서 히릿을 풀어놓고 편하게 

밥을 먹을 수 있었던 점이 제일 좋았던 것 같아요ㅎㅎㅎ 그래서 애견 동반 식당으로 그렇게

인기가 좋은가 봅니다!! 

 

 

 

궁상각치우의 메뉴판인데요 이거 말고도 더 있었는데 대표적인 것만 찍어왔어요!

저희는 닭백숙만 시켰는데 닭백숙은 보통 3-4인용?이라고 하시던데 저희는 2명 이서도 배부르게 먹을 정도였고

다른 분들 보니까 3-4분 이서 오신 테이블은 백숙 말고 비빔밥이나 파전 이런 것들을 더 시키셨더라고요 

저희도 파전시켜보고 싶었는데ㅠㅠㅠ둘이서 백숙까지 먹고 파전은 무리여서 시키지 못했지만

다음엔 꼭 먹어보고 싶어요! 맛있어 보이더라고요ㅎㅎㅎ

 

 

 

밑반찬만 세팅해주고 나가셔서 저희는 리드 줄만 풀어줬어요! 

 

 

네가 먹을 건 없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

저희 밥 먹을 때 히릿은 옆에서 간식이랑 사료를 오독오독 먹었답니다

 

 

 

밑반찬으로는 김치와 오이소박이가 나오는데요 저는 김치보다는 오이소박이가 정말 맛있더라고요*ㅇ*

백숙이랑 먹으니까 완전 찰떡궁합ㅎㅎㅎㅎ 오이소박이만 싸가고 싶을 정도로 맛있었어요!

 

짜잔- 메인 닭백숙입니다^ㅇ^!! 

저는 사실 물에 빠진 고기보다 구운고기나 튀긴 고기를 더 좋아해서 평소에 백숙은 잘 안 먹는데요

오늘 하루 종일 쌀랑한 데서 걸어 다니고 바람맞다가 따땃한 불 들어오는 바닥에서 백숙 먹으니까

너무너무 맛있는 거예요ㅎㅎㅎ 백숙이 이렇게 맛있는지 몰랐어요!

 

 

2명이서 먹기엔 충분한 양이예요! 고소하고 한방재료가 들어가서 살짝 한방 맛도 나고 

간이 너무 세지 않고 간간하니 누구나 부담 없이 좋아할 맛입니다 ^.~

고소한 냄새가 나서 그런지 자꾸 코 대는 히릿ㅋㅋㅋㅋㅋ 너 못 먹는 건데~~~~^ㅠ^

 

 

혹시나 자기 주는 줄 알고 이렇게 이쁘게 쳐다보다가 결국 안 주니까 삐져버렸답니다ㅋㅋㅋㅋㅋ

 

 

미안해ㅋㅋㅋㅋㅋ다음엔 너 밥도 맛있는 걸로 싸올게ㅋㅋㅋㅋㅋㅋㅋ 

 

밥 다 먹고 나오니 옆방도 강아지 친구가 있었더라고요ㅎㅎㅎ 

반려견과 함께 경주 여행 중이시라면 한번 들려보시길 추천드립니다 ^ㅇ^

 

 

< 궁상각치우 >

위치 : 경상북도 경주시 용강동 18

전화 : 054-772-8070

영업시간 : 매일 11:00-22:00

주차 가능 

 

*미리 전화 예약하고 메뉴 주문하시면 더 편리합니다!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