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IRIT (ᐡ-ܫ•ᐡ)/내돈내산

[스메그 믹서기] 결혼선물으로 좋은 스메그 믹서기 솔직 후기 💓

by 히릿짱짱걸 2022. 9. 7.
반응형

 

 

 


 

결혼선물로 좋은 믹서기 추천

스메그 믹서기 솔직 후기 🤗

 


 

 

 

 

 

안녕하세요 히릿짱짱걸입니다 ლ(╹◡╹ლ)

제가 조만간 결혼을 앞두고있어서 신혼집 살림살이를 채워 넣는 재미에 푹- 빠져있는데요

그중에서 제가 너무 만족스러워서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리고 싶은 물건이 있답니다 

그건 바로바로 스메그 믹서기 !! 입니다 히힣

 

 

 

출처: 스메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http://www.smegkorea.com)

 

 

 

색은 이렇게 7가지가 있구요 지금 공홈 가격으로는 368,000원이네요!

저는 민트성애자라 당연히 파스텔그린색으로 픽 하였고 이미 같은 색으로

토스트기도 구비되어있는 상태입니다 💚 

 

 

 

 

 

기다리고 기다리던 스메그 믹서기가 도착하던 날!! 

기쁜 마음으로 달려 나가 택배를 받았답니다ㅎㅎㅎ

취급주의 스티커가 붙여져 있고 박스 밖에도 파스텔그린색의 스티커가 붙여져 있네요 

 

 

 

 

박스에도 파스텔그린 스티커가 붙여져있네요 

아이보리가 또 무난하게 이뻐서 아이보리 할까 파스텔그린할까 엄청 고민했는데

막상 받아보니 또 너무 이쁘네요ㅎ.ㅎ!

 

 

 

 

굉장히 많은 언어로 번역되어있는 설명서,,ㅎ 

사실 작동하는 방법이 그렇게 어렵진 않아서 저는 대충만 훑고 사용해도 충분했어요 !

 

 

 

 

꼼꼼한 포장 덕분에 제 믹서기는 아무 흠집 없이 잘 도착했습니다 (ง •_•)ง

 

 

 

 

 

구성품으로는 본체(모터)와 블렌더 컵, 45ml 계량컵(뚜껑) 이렇게 심플하게 구성되어있답니다

계량컵은 블렌더 컵의 뚜껑으로 막아서 사용 가능하면서도 계량까지 가능하니 일석 이조 !

 

 

 

 

 

파스텔그린으로 선택한 나 자신,,아주 칭찬해,,💚

너무 튀면 어쩌나 고민했지만 실물을 영접해보니 너무너무 이쁘더라구요ㅎ.ㅎ

아이보리(크림)했으면 또 그 나름대로 깔끔하니 이뻤겠지만 

파스텔그린으로하니 주방에 포인트도 되고 너무 만족스럽슴니당 (✿◡‿◡)

 

 

 

 

본체용기는 친환경 BPA-free 트라이탄 재질이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답니다 !

 

✔️BPA-free 트라이탄 소재란?

유리의 투명함과 깨지지 않는 플라스틱의 장점을 결합한 친환경 소재라고 합니다 

 

블렌더 용기에 눈금이 표시되어 있는데요

용량도 최대 1.5L로 생각보다 넉넉하게 사용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스메그는 컬러 자체가 너무 이쁜 게 많다고 생각했었는데

 

다이 캐스트 공법으로 만든 바디에 분채 도장 방식으로 견고하고

제품의 컬러를 보다 오랫동안 선명하게 유지할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쉽게 말하자면 깨끗한 색상 표현과 견고하다는 말 💚

 

 

 

믹서기를 사용하시다 보면 칼날 부분에 음식이 껴서 깨끗하게 세척이 힘들 때가 있잖아요?

그럴 땐 계량컵을 칼날 뒷부분에 결합해서 돌리면 칼날만 분리되어 

깨끗하게 세척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

 

 

 

그리고 스메그 토스트기도 이런 식으로 선을 정리할 수 있게끔 되어있던데 

믹서기도 마찬가지네요 ! 요렇게 제품 안에 말아서 정리하면 선도 밖에서 안 보이고 너무 깔끔하답니다 🤗

 

 

 

 

스메그 믹서기는 다이얼과 버튼 조작을 통해서 간단하게 사용 가능한데요

맨 위에 와이파이 버튼은 펄스 모드로 저 버튼을 누르면 최대 출력으로 모터가 돌아가게 됩니다

펄스 모드는 단단한 재료를 빠르고 간단하게 분쇄가 가능해서 아주 유용한 버튼이랍니다 !

 

다이얼을 보면 속도조절을 할 수 있는데 1-4단계 까지 있으며 

원하는 속도로 다이얼을 맞춘 후 스타트 버튼을 누르면 바로 믹서기가 작동하기 시작한답니다 

그리고 속도 다이얼 앞쪽으로는 스무디 버튼, 얼음 분쇄 버튼이 있어서

상황에 따라 잘 활용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

 

 

 

 

저는 믹서기가 오자마자 간단하게 토마토 주스를 갈아보았는데요

1,2단계로만 갈아도 충분히 토마토가 잘 갈리더라구요 ! 

스메그 믹서기의 단점을 하나 꼽자면,, 소리가 조금조금조금 크다는 것?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성능이 좋고 이쁘니 그 정도는 감안할 수 있을 것 같아요ㅎㅎ

 

 

 

 

이렇게 토스트기랑 함께 놓으니 아주 저희 집 주방이 빛이 나네요,,✨

이제 믹서기가 생겼으니 생과일주스 같은 것도 많이 갈아먹어 보려고 합니다 !

아직 토마토밖에 안 갈아봐서 잘 모르겠지만 가정용 믹서기가 이 정도면

저는 충분하다고 생각해요,, 스메그는 사실 이뻐서 사는 게 더 크니까요 💚

 

같은 색으로 커피포트도 오는데 얼른 와서 세 아이 쪼르륵 세워놓고 사진 찍고 싶네요 

그럼 여기까지 요즘 주방 꾸미기로 행복한 새댁 히릿짱짱걸이었습니다 🤗

 

 

오늘 히릿의 이야기를 재밌게 보셨다면 공감과 댓글 그리고 구독 부탁드려요 (´▽`ʃ♡ƪ)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