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IRIT (ᐡ-ܫ•ᐡ)/내돈내산

[밀양 애견카페] 밀양 애견카페&편집샵, 포포숑하우스 솔직후기 🐶

by 히릿짱짱걸 2022. 8. 26.
반응형

 

 

 


 

밀양 애견카페&편집샵

포포숑하우스 솔직 후기 🐶

 


 

 

 

 

✔ 주소 : 경상남도 밀양시 초동면 신연로 428 , 지번) 초동면 봉황리 1179-3

✔ 전화번호 : 0507-1322-3967, 010-8671-3967

✔ 영업시간 : 11:00 -21:00   *매주 화요일 휴무, 프라이빗 쇼핑만 가능(예약 필수)*

✔ 입장료 : 견주 : 5,000원, 반려견 : 3,000원 

✔ 주차장 有

✔ 12kg 이하 중소형견 전용, 루프탑&바베큐장 대관 가능(예약 필수)

 

 

 

 

 

 

 

 

안녕하세요 히릿짱짱걸입니다 ლ(╹◡╹ლ)

오늘은 얼마 전에 히릿과 함께 방문했던 밀양 애견카페, 포포숑하우스를 소개해볼까 합니다!

제가 김해에 살아서 포포숑하우스까지는 1시간 안 걸렸던 것 같아요 

포포숑하우스가 생각보다 밀양 안쪽에 위치해있어서 들어가는 길 내내 휴가 가는 느낌이라

너무 즐겁게 방문했던 것 같습니다ㅎ.ㅎ 

 

 

 

 

네비에 포포숑하우스를 치고 가면 아주 친절하게 알려주는데요

길 바로 옆에 위치해서 아무 생각 없이 가면 휙- 지나칠 수도 있으니 

도착 1km 전부터는 주의 깊게 보면서 운전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

 

애견카페 바로 앞에 주차장이 길게 마련되어있어서 주차 걱정은 없을 것 같아요

한 번씩 주차장이 없어서 근처 길가에 대충 되고 가야 하는 애견 운동장들도 있어서 

저는 주차장의 유무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편이랍니다ㅎㅎ

다만 주차장이 그리 넓지는 않아서 사람들이 많이 오는 날이면 주차공간이 조금 부족할 수도 있을 것 같았어요

 

 

 

 

 

밀양 포포숑하우스는 애견카페라고 하기엔 운동장이 너무 좋은 카페랍니다ㅎㅎㅎ 

애견 운동장이라고 봐도 괜찮을 것 같아요 !
실내 카페 앞에는 인조잔디가 넓게 깔아져 있고 바로 옆으로 넘어가면 천연잔디도

꽤 넓게 깔아져 있어서 인조잔디파, 천연잔디파 모든 아이들을 만족시킬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포포숑하우스는 이번 연도 1월에 오픈한 애견카페&편집샵인데 저는 왜 이제 방문한 거죠.,,?ㅎㅎㅎㅎ

실내 카페 들어가는 문 옆에 포포숑 이용수칙이 적혀있으니 한 번씩 읽어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포포숑하우스는 외부음식이 반입금지인 애견카페 이지만 대신 루프탑, 바베큐장이 대관 가능하고

펜션도 가능해서 지인들끼리 함께 와서 고기를 구워 먹고 하기에 너무 좋아 보였답니다 (ง •_•)ง

 

 

 

 

 

포포숑하우스의 음료 시스템도 조금 특이한데요

제가 보통 다니는 애견 운동장들은 입장료를 지불하고 따로 음료를 주문하는 방식

또는 입장료에 음료가 포함된 방식이었는데 

여기는 견주, 반려견의 입장료만 지불하면 오른쪽 음료 냉장고에서 원하는 음료 1개

또는 왼쪽 커피머신에서 커피를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는 시스템이더라고요ㅎㅎ!

 

커피를 좋아하시는 분들껜 아주 좋은 방식일 것 같았어요 

커피머신에는 아메리카노뿐만 아니라 카페라테, 에스프레소, 초코 라테 등 

생각보다 다양한 음료가 세팅되어있어서 취향껏 골라 드시면 좋을 것 같았습니다❤️

 

 

 

 

옆에는 컵라면과 구운 계란을 팔고 있더라고요

제가 또 이런 군것질은 그냥 못 지나치는 병이 있어서ㅋㅋㅋㅋㅋㅋㅋ

육개장과 구운 계란을 사서 먹었답니다 😋

 

제가 계란을 먹고 있으니 옆에 히릿도 하나 주라며 히릿 계란까지 따로 챙겨주신

아주 서윗한 사장님 ! 감사했습니다 (´▽`ʃ♡ƪ)

 

 

 

 

실내 카페는 테이블수가 많은 건 아니지만 깔끔하게 잘 꾸며져있더라구요

통창이 운동장을 향해 나있어서 안에서도 아이들이 어디에서 노는지 확인이 가능하니까

너무 좋았습니다 ! 밖에서 실컷 뛰어놀다가 들어와서 시원한 에어컨 밑에서

얼음물 먹는 히릿이 너무 귀엽네요 (✿◡‿◡)

 

 

 

 

 

애견 편집샵답게 한편에는 여러브랜드의 사료와 장난감 간식들이 있었어요

제가 평소에 애정하는 브랜드들이 많아서 시간 가는 줄 모르고 구경했답니다ㅎㅎㅎ

 

매주 화요일엔 프라이빗 쇼핑도 가능하고 전국 어디든 택배 가능하다고 하니

강아지 노는 동안 견주분들은 신나게 쇼핑하고 있으면 되겠네요 💸💸

(저도 아무 생각 없이 구경하다가 홀린 듯이 히릿 그릇 하나 사온 건 안 비밀ㅎㅎ)

 

 

 

 

 

안에 구경을 다 했으면 이제 히릿과 놀러 나와야겠죠?!
실내 카페 바로 앞에는 사진처럼 인조잔디가 깔려있고 옆에 작은 문을 넘어 나오면

천연잔디와 정자가 있어요 ! 인조잔디보다 천연잔디가 훨-씬 넓더라구요

 

히릿은 인조잔디 천연잔디 상관 안 하고 좋아하니 우리 개딸에게는 천국ㅋㅋㅋㅋ

왔다 갔다 하면서 아주 신나게 뛰어다녀요 😁😁

 

 

 

 

 

사진만 봐도 신남이 여기까지 느껴지네요ㅋㅋㅋㅋㅋ 

이날 친구들이 없어서 히릿 혼자 전세 낸 듯이 운동장을 뛰어다녔어요

 

 

 

 

 

신나게 뛰어다니다가 혀가 무릎까지 나온 울 강아지 🐶🐶🐶

이 날은 조금 흐리고 오후 늦게 방문한 탓에 히릿도 저희도 너무 덥지 않아서 

더 즐겁게 놀다가 올 수 있었습니다ㅎㅎ!

 

 

 

 

 

신나게 밖에서 뛰어놀고 이제 해가 점점 져서 너무 어두워지기 전에

실내 포토존에서 사진 한방 쾅쾅 찍고 갔어요

아기자기 귀엽게 잘 만들어진 포포숑하우스의 포토존 📸📸

 

 

 

 

 

오랜만에 히릿과 새로운 애견 운동장에서 즐거운 하루를 보내고 왔답니다!
저희 집에서 조금 멀긴 하지만 자주 찾게 될 새로운 아지트를 발견한 것 같아서

너무 즐거운 하루였어요ㅎㅎ 밀양에 놀러 오실 계획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포포숑하우스 들려서 아이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는 걸 추천드려요 ლ(╹◡╹ლ)

 

 

오늘 히릿의 이야기를 재밌게 보셨다면 공감과 댓글 그리고 구독 부탁드려요 (´▽`ʃ♡ƪ)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