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IRIT (ᐡ-ܫ•ᐡ)/내돈내산

[김해 마라탕 맛집] 김해 내외동 맛집, 취향마라 마라탕 솔직 후기 !

by 히릿짱짱걸 2023. 4. 18.
반응형

 

 

 


 

김해 내외동 마라탕 맛집

취향마라 마라탕 솔직 후기 🍜

 


 

 

 

안녕하세요 히릿짱짱걸입니다 (ง •_•)ง

오늘은 제가 정-말 정말 애정하는 마라탕 맛집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제가 결혼을 하면서 김해로 이사를 왔는데요 

처음에는 마라탕 맛있는 데를 못 찾아서 여기저기서 시켜 먹다가

제 입맛에 딱 ! 맞는 곳을 찾아서 정착했답니다ㅎㅎ 

 

 

 

 

 

바로 김해 내외동에 위치한 취향마라 라는 곳입니다!

저는 항상 집에서 배달로 시켜 먹어서 직접 가본 적은 없지만

김해 내동 마라탕 맛집을 검색하면 바로 나오는 곳이랍니다 🥰

취향마라는 김해 번화가인 내동, 그 안에서도 외동 전통시장 골목에 위치해있다고 하니

근처에 갈 일이 있으면 다음엔 매장 가서 직접 먹어보려고 합니다 ლ(╹◡╹ლ)

 

 

 

 

 

마라탕집이다 보니 대표메뉴는 당연히 마라탕 ! 

취향마라의 대표 메뉴는 마라탕과 마라샹궈 그리고 꿔바로우랍니다

여기는 다른 마라탕집과 다르게 무게를 선택하면 알아서 재료를 골고루 담아주시는 방식입니다

 

저희는 2명이서 먹을 거라 항상 600g-700g짜리를 시키고 각자 좋아하는 재료 추가하고

꿔바로우까지 추가하면 3만 원은 그냥 넘는 매직,,💸💸💸

 

 

 

 

이렇게 주문을 하면 보통 30분쯤 뒤에 도착했던 것 같아요 ! 

취향마라가 좋은 점이 새벽 2시까지 영업을 해서 항상 야식으로 시켜 먹었던 기억이,,ㅎㅎㅎㅎㅎ

처음에 시켜먹었던 계기가 새벽에 마라탕을 먹고 싶은데 늦게 까지 연 곳이 여기라서 시켰는데

아주 아주 굳 초이스였죠 ❤️ 

 

 

 

 

저는 맵찔이라 항상 순한 맛(신라면 맵기)을 선택하는데요

취향마라의 매운맛 선택은 0. 담백한 맛(백탕), 1. 순한 맛(신라면 맵기), 2. 매운맛(불닭 맵기), 3. 엄청 매운맛(미친 맛)

이렇게 4가지로 있어요 처음엔 담백한 맛(백탕)으로 먹었는데 그것도 맛있지만 마라탕은 모름지기

약간 얼얼하고 매콤한 맛이 있어야 하는 거 아시쥬? 순한 맛으로 시켜도 웬만한 맵찔이분들은

아무 무리 없이 맛있게 드실 수 있으니 웬만하면 순한 맛부터 시작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

 

 

 

 

보기엔 아주 매워 보이지만! 진짜 맵지 않아요ㅎㅎ

700g으로 선택했더니 모든 재료를 아끼지 않고 듬뿍듬뿍 넣어주셔서 

남편이랑 힘들게 완뚝했답니다ㅎ.ㅎ 

 

 

 

 

그리고 대망의 꿔바로우,,💓

꿔바로우는 그냥 생각 없이 시킨 거였는데 너무너무 맛있어서

요즘은 마라탕굳이 안 먹어도 꿔바로우만 따로 시켜 먹을 때도 있답니다ㅎㅎㅎㅎ

그 정도로 정말 정말 맛있어요 (✿◡‿◡)

 

 

 

 

제가 원체 꿔바로우를 좋아해서 여기저기서 많이 먹어봤는데

단연코 ! 취향마라의 꿔바로우가 원탑이라고 말할 수 있답니다 ╰(*°▽°*)╯

보통 꿔바로우 소스는 시큼 새콤한 게 많은데 여기 꿔바로우는 시큼 새콤한 것보다는

탕수육 소스처럼 달달한 소스랍니다 ! 

꿔바로우 고기도 아주 쫜득쫜득해서 한입 베어 물자마자 기부니가 좋아지는 맛이랍니다,,💓

 

마라탕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정말 강력 추천하는 김해 내외동 취향마라 🍜

배달도 가능하고 새벽 늦게까지 영업을 하니 마라탕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한 번쯤 

시켜보시길 강력하게 추천드려요 (ง •_•)ง

 

 

오늘 히릿의 이야기를 재밌게 보셨다면 공감과 댓글 그리고 구독 부탁드려요 (´▽`ʃ♡ƪ)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