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IRIT (ᐡ-ܫ•ᐡ)/내돈내산

[다이슨 공기청정기] 다이슨 쿨 포름알데히드 공기청정기 내돈내산 💸

by 히릿짱짱걸 2023. 5. 3.
반응형

 

 


 

다이슨 쿨 포름알데히드 공기청정기

내돈내산 후기 💸

 


 

 

 

 

안녕하세요 히릿짱짱걸입니다 🤗

꽃가루와 미세먼지가 너무너무 심한 요즘 공기청정기를 하나 바꾸고 싶었는데

저는 보고야 말았답니다,, 다이슨 공기청정기를,,ㅎ

사실 저는 신혼살림으로 장만한 삼성 비스포크 공기청정기가 있었는데요 

부피가 너무 크다 보니 저희 집에는 좀 안 맞는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공기청정기를 하나 바꾸고 싶은 와중에

제 눈에 쏙- 들어와 버린 다이슨 쿨 포름알데히드 공기청정기,,(✿◡‿◡)

 

 

 

 

 

가격은 999,000원인데 마침 할인행사로 799,900원이란 걸 보고 바로 주문 ! 을 해버렸답니다ㅎ.ㅎ

 

 

 

 

 

주문하고 다음날 집 앞까지 도착해 버린 다이슨 공기청정기 ~! 소리질뤄 !! 💓💓

 

 

 

 

집안으로 고이고이 모셔와 언박싱을 시작해 봅니다 후후훗

 

 

 

 

다이슨님 들어가실 자리 미리 만들어놨구요

히릿은 늘 그렇듯이 심드렁하네요,,^^

 

 

 

 

제가 구매한 제품은 다이슨 쿨 포름알데히드 공기청정기 입니다 !

공청기 기능과 선풍기 기능 그리고 포름알데히드를 제거하는 기능까지 있다고 하네요

가습기 기능까지 있는 제품도 있었는데 저희 집엔 가습기가 따로 이미 있어서

요 제품으로 결정 💓

 

 

 

 

애미야 또 뭘 사 왔냐..(지긋지긋)

 

 

 

 

구성품은 단출해요 

공기청정기 본체랑 충전기, 필터 이렇게 구성되있답니다 ! 

조립도 필터만 끼우면 완성이라 전혀 어려울 것 없어요ㅎㅎ

 

 

 

 

색상은 골드/화이트, 골드/니켈 이렇게 2가지인데 대부분 화이트 색상으로 많이 하시더라구요?

근데 저희는 니켈 색상이 더 고급스러워 보여서 니켈로 주문하였답니다 🤗

화이트 색상이 무난하고 여기저기 더 잘 어울리기는 하지만 

니켈이 훨씬 고급스럽고 깔끔한 느낌이 나더라구요 완전 만족 💓

 

 

 

 

리모컨으로 간단하게 공청기를 작동시킬 수 있고 모든 기능들을 컨트롤할 수 있어요

곡면으로 처리된 상단부 모양에 맞춰 리모컨도 곡면으로 제작되어 있는데요

리모컨을 본체 상단에 올려두면 자석으로 고정되어 안정적으로 부착됩니다 !

제품을 사용할 때마다 리모컨이 어딨 는지 찾아 헤매는 일이 없어 참 편리하네요 🤗

 

 

 

 

공기청정기의 핵심인 필터입니다 

본체 양쪽 측면의 레버를 아래로 내리면 펠터 교체나 청소를 위해 간편하게 커버를 분리할 수 있어요

필터뿐만 아니라 제품 전체가 헤파(HEPA) H13 등급에 충족하도록 되어있는데 0.1 마이크론 크기의 미세 입자까지

99.95% 제거 가능하다고 하네요 

 

그리고 바로 후면에 일체형으로 결합되어 있는 활성 탄소 필터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다이슨 고유의 선택적 촉매 산화 필터는 코팅이 입혀져 있는데 이 코팅에 포함되어 있는 원자 크기 수준의

터널 수십억 개는 포름알데히드를 포착해 극소량의 물과 이산화탄소로 분해 및 파괴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필터 교체시기가 되면 알람이 뜨니 손쉽게 교체하여 쾌적한 환경을 유지할 수 있어요 

 

 

 

 

필터 끼우는 방법이 간단한 그림으로 그려져 있는데 

그림 보고 따라 하면 손쉽게 필터 장착이 가능해요 

파란색 필터를 끼우고 그다음 흰색 필터를 끼우고 커버를 씌워주면 쨘 ! 완성이랍니다 (ง •_•)ง

 

 

 

 

제품 전면에 위치한 LCD 모니터로 실내 공기질 상태를 직관적으로 판단할 수 있도록 

그래프와 수치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공기질 상태에 맞춰 단계별 색상으로 표시해 주니 

더욱 편리하게 공기질을 눈으로 확인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 

 

사실 저는 다이슨 공청기의 디자인이 마음에 들어서 구매한 거였지만

디자인도 디자인이고 공간을 많이 차지하지 않는 부피와 직관적인 사용법과 기능들이

너무 만족스럽게 느껴졌습니다ㅎ.ㅎ 다이슨,, 공청기,, 너무 좋네요,,ლ(╹◡╹ლ)

 

 

오늘 히릿의 이야기를 재밌게 보셨다면 공감과 댓글 그리고 구독 부탁드려요 (´▽`ʃ♡ƪ)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