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IRIT (ᐡ-ܫ•ᐡ)/내돈내산

[밀양 애견운동장] 4000평 천연잔디 밀양 애견운동장, 그라운드펫 후기 🐶

by 히릿짱짱걸 2022. 12. 9.
반응형

 

 

 


 

4000평 천연 잔디 애견운동장

밀양 그라운드 펫 후기 🐶

 


 

 

 

✔ 주소 : 경상남도 밀양시 하남읍 양명길 999-16 , 지번) 하남읍 귀명리 165

✔ 전화번호 : 0507-1444-5153

✔ 영업시간 : 11:00 - 20:00(주중) 22:00(주말)   

✔ 입장료 : 견주 : 7,000원(음료 포함), 반려견 : 6,000원 

✔ 주차장 有

✔ 외부음식, 배달음식 가능

 

 

 

 

 

 

안녕하세요 히릿짱짱걸입니다 🤗

제가 히릿 덕분에 경남권에 있는 애견 운동장은 다 다니고 있는데요 

오늘은 이번 초가을에 다녀왔던 밀양 하남읍에 위치한 그라운드 펫을 소개해보려 합니다!

 

 

 

 

네비에 그라운드 펫이라고 치면 골프연습장이 같이 뜨는데요 당황하지 마시고 그대로 네비 따라오시면

애견운동장을 만날 수 있어요 ! 골프연습장이랑 함께 운영중이라고 하시는데 애견운동장 건물이

따로 떨어져 있으니 걱정 마시고 오셔도 됩니다 (ง •_•)ง

 

골프연습장 그물 바로 밑에 위치한 주차장ㅋㅋㅋㅋㅋ저도 처음엔 여기가 맞나

당황했었는데 주차장에 차를 대고 계단을 따라 올라가면 애견 운동장이 보인답니다

 

 

 

 

생각보다 계단이 높아서 시작부터 운동을 해야 해요ㅎ.ㅎ 

그래도 히릿은 애견 운동장에 와서 차에서 내리자마자 아주 신이 나서 뛰어가네요 🐶

 

 

 

 

계단을 걸어 올라가면 바로 보이는 크고 모던한 건물이 보이는데

저기가 바로 그라운드펫입니다 ! 

 

 

 

 

그라운드펫은 견주 입장료 7,000원음료가 포함되어 있고 반려견 입장료는 6,000원입니다

견주 입장료는 기본 아메리카노까지만 제공이 되지만 2,000원을 추가하시면 

다른 음료 아무거나로 변경 가능하다고 하니 다른 음료를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추가금액을 지불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

 

그리고 밀양 그라운드펫는 강아지의 몸무게 상관없이 대형견까지 함께 이용할 수 있는 운동장이랍니다

보통 대형견은 대형견끼리 운동장이 따로 있고 중소형견은 중 소형견끼리 따로 이용을 하지만

여기는 특이하게도 모든 견종이 함께 이용할 수 있도록 되어있었습니다 !

이점 참고하시어 방문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

 

 

 

 

그라운드펫의 내부도 외부 건물처럼 뭔가 힙한 느낌이더라구요

저는 애견운동장이 이렇게 힙한 걸 보지 못해서 너무 새롭고 좋았답니다ㅎㅎ!

몰랐는데 지금 보니 맥주도 파네요..?ㅋㅋㅋㅋㅋㅋㅋ

여기는 외부음식과 배달음식도 반입 가능하니 간단한 안주나 식사 거리를 들고 와서

맥주랑 함께 먹어도 좋을 것 같네요 (*/ω\*)

 

 

 

 

들어가자마자 아주 귀여운 상주견 몽실이가 저희를 반겨주었어요 😍

저는 대형견을 아주 아주 아주 x1000 좋아하는데 히릿이 중형견이다 보니 항상 애견카페나 운동장을 가더라도

대형견을 만날 기회가 자주 없더라구요ㅠㅠㅠ근데 여기서 너무 귀여운 대형견 친구를 만나니

기부니가 너무 좋았습니다,,히히히 💓💓💓

 

 

 

 

1층에는 통창 유리로 되어있어서 밖에서 아이들이 잘 노는지 바로바로 확인이 가능하답니다

그리고 양 옆으로 운동장으로 바로 연결되게 나갈 수 있으니 아이들도 왔다 갔다 하기 좋아 보였어요

 

 

 

 

옆에는 커다란 수영장도 있더라구요?! 

제가 방문했을 땐 수영 시즌이 이미 지난 초가을이라서 그런지 수영장 운영은 하지 않고 있었는데

아마 내년 여름에는 저기서 시원하게 수영하면서 노는 댕댕이들을 많이 볼 수 있을 것 같네요 🤗

 

 

 

 

그라운드펫의 외관인데요 통창으로 바로 운동장까지 연결되어있어서 아이들이 들락날락하기엔 좋아 보였어요

그리고 제가 이때까지 많은 운동장을 다녀봤는데 울산의 개들랜드를 제외하고는 그라운드펫이 가장 넓은 것 같아요

4000평 정도라고 들었는데 직접 가서 보니 정말 어마어마하게 크더라구요ㅎㅎ

잔디도 다 천연잔디인데 중간중간 잡초나 다른 종류의 풀들도 섞여있어서 잔디관리만 조금 더 신경 쓰신다면

아이들이 뛰어놀기엔 정말 좋은 환경이 될 것 같습니다 💚

 

 

 

 

지금은 어떤지 모르겠는데 제가 방문했을 때 당시에 잔디 상태는 사진과 같았습니다 !

중간중간 흙바닥과 돌멩이들도 보이고 잔디가 관리가 잘 돼있는 것 같진 않았어요

4000평이나 되는 운동장이다 보니 관리해야 되는 범위가 넓어서 이해는 하지만 조금만 더 신경을 써주시면

아이들도 견주들도 만족하는 운동장이 될 것 같아요 (ง •_•)ง

 

 

 

 

운동장도 저희가 일반적으로 알고 있는 운동장이 아니라 언덕처럼 굴곡이 그대로 살아있는터라

아이들이 조금만 놀아도 체력 소비를 확실하게 해 줄 수 있을 것 같았어요ㅋㅋㅋㅋㅋ(개꿀)

운동장이 워낙 넓다 보니 이렇게 대형견 친구들이 뛰어놀아도 전-혀 좁거나 작은 느낌 아닙니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히릿이랑 덩치 차이 좀 보세요

히릿도 그렇게 작은 편 아닌데 대형견 친구 앞에선 세상 쪼꼬미가 되어버렸네요😁😁

 

그라운드 펫은 몸무게 제한이 없다 보니 아주 큰 대형견 친구들도 많이 오는 편이에요

제가 방문했던 날은 아주아주 젠틀하고 순한 대형견 친구들만 있어서 히릿도 재밌게 놀다 왔지만

아무래도 체급 차이가 있으니 아주 작은 소형견들은 대형견과 같이 놀기엔 조금 힘들 것 같아요ㅠ.ㅠ

 

 

 

 

아주 젠틀하고 순해서 히릿이랑 잘 놀아줬던 허스키 친구,,💓

 

 

 

 

2층도 꽤 넓어서 더운 날이나 추운 날에 아이들이 실내에서 놀기에도 참 좋아 보였어요

1층과 마찬가지로 통창으로 되어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 

아이들이 어딨는지 한눈에 볼 수 도 있고 가슴이 뻥 뚫리는 느낌,,💓

 

 

 

 

실내 카페 바닥도 미끄럽지 않아서 아이들이 실내에서 놀기에도 위험하지 않고 좋아 보였답니다 

제가 방문했던 운동장 중에 가장 자연친화적인 운동장이었던 것 같아요ㅎㅎ

운동장이 워낙 넓으니 모든 견종들이 함께 뛰뛰해도 전혀 문제가 되지 않는 그라운드 펫!

밀양 근처에 가시는 일이 있다면 한 번쯤 방문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특히 대형견 견주분들은 꼭 ! 한번 가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ლ(╹◡╹ლ)

 

 

오늘 히릿의 이야기를 재밌게 보셨다면 공감과 댓글 그리고 구독 부탁드려요 (´▽`ʃ♡ƪ)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