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IRIT (ᐡ-ܫ•ᐡ)/내돈내산

[BBQ 신메뉴 추천] BBQ 자메이카소떡만나 치킨, 자소만 솔직 후기🍗

by 히릿짱짱걸 2023. 5. 12.
반응형

 

 


 

BBQ 신상메뉴 추천

자메이카소떡만나 치킨 🍗

 


 

 

 

안녕하세요 히릿짱짱걸입니다 🤗

제가 야식으로 제일 좋아하는 메뉴는 바로바로 치킨인데요 !

얼마 전 비비큐에 신상치킨이 아주 맛있다는 소리를 듣고 그날 바로 야식으로 시켜보았답니다 

야식으로 먹는 치킨은 사랑이쥬,,💓

 

 

 

 

 

 

인기가 얼마나 많은지 벌써 비비큐 대표 메뉴에 올라가 있더라고요

치킨 이름은 자메이카 소떡만나 치킨 🍗

이름 그대로 BBQ 자메이카 저크소스와 콤보치킨, 소떡소떡을 조합하여 만든 치킨입니다 !

치킨은 순살로도 가능한데 저는 개인적으로 치킨은 뼈치킨이 진리라 생각하는 편이라ㅎㅎ

뼈로 하고 윙&봉으로 변경하였답니다 ლ(╹◡╹ლ)

 

 

 

 

우리는 배달의 민족 아닙니까 

주문하니 30분 정도 후에 도착한 자메이카 소떡만나 치킨 🥰

치킨을 받자마자 풍겨지는 양념의 냄새가,, 아주 아주 제 스타일이었답니다ㅎㅎㅎㅎ힣

먹어보기도 전에 저는 직감했어요 이 치킨,, 아주 내 스타일이다 💓

 

 

 

 

비비큐에 스파클링 레몬보이라는 음료를 주더라구요..???

고맙긴 했지만.. 내 스타일은 아닌 걸로 판명ㅋㅋㅋㅋㅋㅋㅋ 

 

 

 

 

뚜껑을 열자마자 풍기는 알싸한 양념 냄새 ! 

일반 양념 냄새는 아니고 처음 맡아본 양념 냄새라 도저히 치킨 맛이 상상이 안 가서 

너무너무 궁금했어요ㅋㅋㅋㅋㅋㅋ 치킨 먹기 전에도 먹어본 사람에게 물어보니

처음 먹어보는 양념치킨 맛이라고 해서 기대 반, 걱정 반으로 치킨을 시켰답니다 

 

 

 

 

일단 비주얼만으로도 합격,,✨

저는 개인적으로 양념에 절여져서 눅눅한 치킨은 선호하지 않는데

자소만은 빠삭한 치킨 위에 양념을 입혀 논 거라 그렇게 눅눅하지 않아서 마음에 들더라구요 !

그리고 지점마다 양념 양이 조금씩 다르다고 하는데 저희 지점은 아주 제 맘에 쏙 들었답니다 🥰

 

 

 

 

저는 퍽퍽살을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윙&봉 세트로 시켰어요 

예전에는 이렇게 부위를 선택하는 시스템이 없어서 무조건 다 시켜야 했지만

요즘은 좋아하는 부위만 시킬 수 있으니 너무 좋은 것 같아요 (●'◡'●) ! 

 

자메이카 소떡만나 치킨에 발라져 있는 자메이카 저크소스카리브해/중남미 지역에서 

고기에 발라 먹는 소스라고 합니다 

소스에는 코리앤더, 클로브, 큐민, 너트맥, 후추, 꿀 등을 넣고 청양고추도 가미해서 

한국인이 좋아하는 알싸한 맛까지 사로잡았다고 해요 💓

 

 

 

 

한입 베어 물자마자 남편과 저는 서로를 바라보며 말했어요

이거 맛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당분간 저희 부부의 최애 야식이 되겠네요

너무 단 양념이 아니라 약간 맵싹 한 맛이 가미되어 맵단맵단 조합이라 물리지도 않고 

끝까지 맛있게 잘 먹을 수 있었답니다 ! 

제가 느끼기엔 양념치킨 소스에 비비큐 소스가 섞였는데 사알짝 맵싹 한 스푼이 들어간 맛??

매운맛이 크지 않아서 남녀노소 맛있게 즐길 수 있을 것 같았어요 🤗

 

 

 

 

자메이카 소떡만나라는 이름답게 치킨에는 소떡소떡도 들어가 있습니다

떡 가운데에 구멍이 뻥 뚫려있어서 식감이 더 쫄깃하게 느껴지는 것 같았어요

저희 부부는 요 조합으로 공깃밥까지 하나 뚝딱! 했답니다ㅎㅎ 

 

확실히 맥주 안주로도 좋고 치밥하기에도 좋은 치킨인 것 같아요 

치밥으로는 슈프림양념이 최고라고 생각했는데 슈프림양념만큼 치밥으로 좋은 치킨을 찾은 것 같아서

아주 뿌듯했답니다 (ง •_•)ง 

 

남녀노소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맛이라 많은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어요

치킨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BBQ 자메이카 소떡만나 치킨 ! 꼭 드셔보세요 💓

 

 

오늘 히릿의 이야기를 재밌게 보셨다면 공감과 댓글 그리고 구독 부탁드려요 (´▽`ʃ♡ƪ)

 

 

 

 

[처갓집 양념통닭] 치밥하기 좋은 치킨, 처갓집 슈프림양념치킨 후기!

치밥으로 좋은 치킨 처갓집 슈프림 양념치킨 🍗 안녕하세요 히릿짱짱걸입니다 😎 저는 요새 주말 저녁에는 야식 시켜먹는 재미에 푹 빠져있는데요 바삭바삭한 후라이드가 먹고싶을때도 있고

bichon-hirit.tistory.com

 

 

[교촌 반반콤보] 김해 삼계동 치킨 맛집, 교촌치킨 반반콤보 🍗

교촌치킨 메뉴 추천 반반콤보 솔직 후기 🍗 안녕하세요 히릿짱짱걸입니다 ლ(╹◡╹ლ) 얼마 전까지 제가 월드컵에 미쳐있었는데요 우리나라가 안타깝게 16강에서 탈락했죠ㅠㅠ 제가 축구보는

bichon-hirit.tistory.com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