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IRIT (ᐡ-ܫ•ᐡ)/내돈내산

[대구 애견카페/애견운동장] 대구 달성군 대형 실내/외 애견카페 온니담 🐶

by 히릿짱짱걸 2023. 2. 6.
반응형

 

 


 

대구 달성군 대형 애견운동장

카페 온니담 솔직 후기 🐶

 


 

 

 

✔ 주소 : 대구 달성군 화원읍 비슬로 481길 14, 1층 상가 카페 온니담

✔ 전화번호 : 0507-1394-2177

✔ 영업시간 : 11:00 - 20:00

✔ 입장료 : 견주 : 5,000원(1인 1음료), 반려견 : 5,000원 

✔ 주차장 有

 

 

 

 

 

 

 

 

안녕하세요 히릿짱짱걸입니다 🤗

요즘 신상 애견카페들이 줄줄이 생겨서 새로운 애견운동장 찾아다니는데 재미가 붙었답니다ㅎㅎ

대구에 새로운 애견운동장이 생겼다하여 얼마 전에 히릿과 함께 방문했어요 

 

 

 

 

대구 애견카페 온니담달성군에 위치해 있으며 설화 명곡역 2번 출구에서 도보로 7분,

화원 옥포 IC에서 2분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주차장도 구비되어있어서 불편함 없이 다녀올 수 있었답니다ㅎㅎ! 

 

근데 사진으로 보시다시피 바로 옆에 아파트 단지가 있더라구요

이렇게 가까이 있으면 아파트 단지에서 분명 컴플레인이 들어올 것 같은데ㅠㅠ

사장님이 그런 것까지 다 생각하시고 가게를 오픈했으니 괜찮은거겠죠,,?

 

 

 

 

주차를 하고 카페로 들어가면 건물이 2개가 있는데요 첫 번째 건물이 음료와 입장료를 지불하는 곳이고

여기서 주문을 다 마친 뒤 옆 건물(실내 카페)로 넘어가실 수 있습니다 !

입장료반려인/반려견 각 5,000원이며 1인 1 음료를 필수로 시켜야 하더라고요

저는 보통 입장료에 음료가 포함인 곳을 많이 다녀서 음료를 추가로 시키는 것도 부담인데

1인 1 음료가 필수라 고하니 저한테는 조금 가격대가 높게 느껴졌답니다 🥲

 

 

 

 

음료가 나올 때까지 저는 내부를 둘러보았는데요 중간중간 간식과 장난감들이 있고

전체적으로 깔끔한 분위기였어요 

 

 

 

음료를 받고 옆 건물에 있는 실내카페로 들어갔는데요

생각보다 실내가 꽤 넓어서 저는 깜짝 놀랐습니다 

바닥도 다 미끄럼방지매트가 깔려있어서 아이들이 실내에서만 뛰어놀아도 충분할 것 같았어요

전체 매트가 깔려있다 보니 견주분들은 모두 실내화를 착용해주셔야 하고 

남자친구들이나 마킹을 하는 친구들은 매너벨트를 필수록 착용해야 한다고 합니다 🤗

 

 

 

 

카페 온니담은 10kg 미만 중소형견만 입장 가능한 곳입니다!

외부음식은 반입이 금지이고 음료도 1인 1 음료이니 이 점 참고하시어 방문해 주시길 바라요 😁

 

 

 

 

모든 음료는 테이크아웃잔에 주시더라구요 ! 

제가 방문했을 땐 강아지 우유도 서비스로 주셔서 히릿이 아주 맛있게 먹었답니다 💓

 

 

 

 

온니담에는 포토존이 스튜디오처럼 방으로 2개나 있더라구요 ! 세상에 💓

방으로 들어가서 찍으면 되니 아이들도 집중해서 사진 찍을 수 있어서 너무 편하더라구요 

그리고 한편에는 크리스마스 포토존이 크게 꾸며져 있었어요 (방문당시 : 크리스마스)

 

 

 

 

이 날은 날씨가 추웠어서 그런지 많은 분들이 실내카페에 계셨어요 !
테이블은 양쪽 끝으로 배열되어 있어 아이들이 장애물 없이 신나게 뛰어놀 수 있고

견주들도 아이들이 노는 게 한눈에 보이니까 저는 편하고 너무 좋았습니다 (ง •_•)ง

 

 

 

 

실내에서 야외운동장으로 나가려면 슬리퍼로 갈아 신고 나가셔야 하는데요

슬리퍼가 불편하시면 본인 신발 신고 나가셔도 됩니다 (●'◡'●)

방지매트가 깔려있어서 어쩔 수 없지만 저는 왔다갔다할때마다 

신발을 벗고 신고 벗고 신고해서 그 점이 조금 번거롭더라구요ㅠㅠ

 

 

 

히릿은 야외파이다 보니 저는 야외운동장 상태를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데요

온니담은 인조잔디와 천연잔디 이렇게 두 가지로 이루어져 있어서

댕댕이들이 취향에 맞게 놀 수 있는 게 너무 좋아 보였어요

그리고 사진보다 야외운동장이 훨-씬 넓어서 많은 아이들이 동시에 뛰뛰해도 무리가 없어 보였답니다ㅎㅎ!

 

이날은 추워서 그런지 야외에는 친구들이 별로 없고 실내에 많이 있어서 히릿이 친구들을 따라

왔다 갔다 하면서 놀았답니다ㅎㅎ! 저는 신발 때문에 조금 번거로웠지만

우리 개딸이 좋다고 하면야,, 노프라블럼입니다 ლ(╹◡╹ლ)

 

 

 

 

저는 작년 크리스마스 때라 포토존이 이렇지만 지금은 아마 다른 포토존으로 바뀐 것 같더라구요 !

카페 곳곳에 포토존이 마련되어 있어서 놀다가 심심하면 포토존에서 사진 찍고 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

 

대구에 달성군에 거주하시거나 근처에 놀러 오시는 분들은

카페 온니담 한번 방문해 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아요 ! 신상 애견카페라 전체적으로 깨끗하고

실내/실외가 다 구비되어 있어서 날씨나 아이들의 컨디션 상태에 따라 즐기면 되니 

저는 그 점이 가장 마음에 들었답니다 💓

 

 

오늘 히릿의 이야기를 재밌게 보셨다면 공감과 댓글 그리고 구독 부탁드려요 (´▽`ʃ♡ƪ)

 

 

 

 

 

[대구 수목원 맛집] 대구 달서구 애견동반 맛집, 핑크라이언 후기 🦁

대구 달서구 수목원 맛집 애견동반 레스토랑, 핑크라이언 🦁 ✔ 주소 : 대구 달서구 한실로 6길 158-3, 지번) 대곡동 831 ✔ 전화번호 : 053-642-7007 ✔ 영업시간 : 11:00 - 21:00, 브레이크타임 : 15:00 - 17:00

bichon-hirit.tistory.com

 

 

[대구 애견동반 여행] 대구 야경 명소, 가볼만한 곳 앞산공원 전망대 🎆

대구 야경 명소, 대구 가볼 만한 곳 대구 앞산공원 전망대 🎆 ✔ 주소 : 대구 남구 대명동 산 227-4 ✔ 전화번호 : 053-625-0967 ✔ 주차장 有 안녕하세요 히릿짱짱걸입니다 🤗🤗 오늘은 얼마 전 크리

bichon-hirit.tistory.com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