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IRIT (ᐡ-ܫ•ᐡ)/내돈내산

[아사히 생맥주 캔] 아사히 슈퍼드라이 생맥주 캔 편의점 구입 후기 🍺

by 히릿짱짱걸 2023. 5. 16.
반응형

 


 

아사히 생맥주 캔 🍺

아사히 슈퍼드라이 생맥주 캔 편의점 구입 후기 

 


 

 

 

 

안녕하세요 히릿짱짱걸입니다 🤗

 

제가 요즘 가장 핫한 아사히 슈퍼드라이 생맥주 캔을 겟했답니다 !! 

원래는 일본에서만 구할 수 있어서 일본여행 다녀오시는 분들이 많이 구매해 들어오신다고 들었는데

5월부터 한국에도 출시를 한다고하여 출시 전부터 아주 기대만발이었던 아사히 슈퍼드라이 생맥주 캔 🍺

이미 너무 핫해서 요즘 잘 구할수도 없다는 인기템을 제가 바로 겟해서 마셔보았답니다 후훗

 

 

 

 

 

영롱한 아사히 슈퍼드라이 생맥주 캔 ლ(╹◡╹ლ)

가격은 1캔당 4,500원이고 저는 편의점 행사가격으로 4캔에 12,000원에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340ml의 작은캔이 4,500원이면 꽤 비싼 편에 속하지만 요즘 없어서 못 판다고 하니

눈에 보일때 다 사 와버렸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아사히 슈퍼드라이 생맥주 캔은 온도에 민감한데요 

구매 후 6시간 이상 냉장 보관 후 즐기라는 문구에 따라 저도 구매하자마자 냉장고에 넣어둔 후 

저녁 야식으로 꺼내보았답니다ㅎ.ㅎ! 

냉장보관 후 상온에 잠시 두었다가 개봉하는게 거품이 훨씬 많이 난다고 하네요 

 

 

 

 

아사히 슈퍼드라이 생맥주 캔은 다른 맥주캔과는 뚜껑이 다르게 생겼어요

통조림 캔처럼 따면 되는 형식이라 탭을 수직으로 일으켜 좌우로 비틀지 말고 끌어올려서 오픈하는 방식입니다 !

윗면의 전체가 오픈되다 보니 굳이 다른 잔에 따라먹을 필요 없이 이대로 마셔도 좋더라구요 🥰

 

 

 

 

개봉을 하면 거품이 뽀글뽀글 올라오기 시작하는데요

이때 캔을 양손으로 감싸고 있으면 거품이 더 풍부하게 올라온다고 합니다 

확실히 손으로 감싸고 안 감싸고의 거품 양의 차이가 큰 것 같더라구요 

 

 

 

 

 

 

 

캔을 손으로 감싸고 있으니 거품이 넘치도록 올라와서 급하게 손을 뗐답니다ㅎㅎㅎㅎㅎ 

거품맥주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거품이 많이 나도록 해서 드시면 좋을 것 같고

저는 거품이 적당한 게 좋아서 넘치지 않을 만큼만 올라오도록 조절했어요 !

제품 온도가 12도가 넘으면 거품이 넘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라요 🤗

 

 

 

 

맥주 안주로는 제가 요즘 푹 빠져있는 숏다리 오잉 🦑 

단짠단짠한게 맥주 안주로 아주 퍼펙트하답니다 ! 

제가 얼른 한 모금 먹어보았는데요 일본여행 가서 먹었던 생맥주 맛이랑 정말 비슷해요 

맛이 좀 밍밍하다는 분들이 계시던데 저는 밍밍까지는 모르겠고

조금 부드럽다고 느껴지긴 했어요 ! 뒷맛도 깔끔하고 부드러운 거품맥주를 좋아하신다면

분명히 아사히 슈퍼드라이 생맥주 캔을 좋아하실 겁니다 💓

 

*여기까지가 아사히 슈퍼드라이 생맥주 캔 후기였구요

제가 구할 수 있었던 방법을 알려드릴께요 ! 

요즘 너무 핫한 아이템이라 무작정 편의점마다 들러서 확인해 보시는 것보다는 

편의점 어플이 있으니 어플로 재고조회를 먼저 하신 후 편의점에 방문하는 걸 추천드립니다 ! 

제가 CU랑 GS 어플로 재고조회를 다 해봤는데요 

GS 보다는 CU가 재고조회 하는 방법도 훨씬 간편하고 물량이 더 많이 들어오는 것 같았어요

그러니 CU 어플로 근처 편의점에 재고조회를 한 후 방문하셔서 헛걸음하시는 일 없게 하세요 (✿◡‿◡)

 

 

오늘 히릿의 이야기를 재밌게 보셨다면 공감과 댓글 그리고 구독 부탁드려요 (´▽`ʃ♡ƪ)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