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IRIT (ᐡ-ܫ•ᐡ)/내돈내산

[교촌 반반콤보] 김해 삼계동 치킨 맛집, 교촌치킨 반반콤보 🍗

by 히릿짱짱걸 2022. 12. 7.
반응형

 

 

 


 

교촌치킨 메뉴 추천

반반콤보 솔직 후기 🍗

 


 

 

 

 

안녕하세요 히릿짱짱걸입니다 ლ(╹◡╹ლ)

얼마 전까지 제가 월드컵에 미쳐있었는데요 우리나라가 안타깝게 16강에서 탈락했죠ㅠㅠ

제가 축구보는 재미 중 하나가 바로 축구 보면서 함께 먹는 치킨 ! 인데요 

우리나라 경기때 마다 빠지지 않고 여러 종류의 치킨을 돌아가면서 시켜먹었답니다 🤗

축구 보는 날은 합법적으로 치킨 먹을 수 있는 날, 저만 그런 거 아니죠??ㅋㅋㅋㅋ

오늘은 그 중 하나인 교촌치킨의 반반콤보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

 

 

 

 

 

저는 교촌치킨의 허니콤보를 정말 좋아하는데요 ! 

남편은 레드콤보를 좋아한답니다,, 그래서 사이좋게 허니레드콤보를 시키면 정말 좋을 텐데

아쉽게도 허니레드콤보 이렇게 반반이 안된다 하고 해서 반반콤보(오리지널 간장/레드) 이렇게 시켰답니다

 

치킨만 시키면 서운하니 제가 좋아하는 감튀도 시키구요 치즈볼 안 시키면 또 서운하니

치즈볼도 시켰답니다ㅎㅎㅎㅎㅎㅎ교촌에는 치즈볼이 두 가지 퐁듀치즈볼, 고르곤치즈볼 이렇게 있는데

고르곤치즈볼이 궁금해서 고르곤치즈볼로 결정 😍

 

 

 

 

다들 치킨을 시키셔서 그런지 주문한 지 1시간이 넘어서 도착한 치킨느님,,✨

제가 교촌을 좋아하는 이유는 냄새부터 침샘을 자극하기 때문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

집 오는 길에 교촌 냄새를 맡으면 꼭 집 와선 교촌을 시키곤 해요,,ㅎ

 

 

 

 

 

제가 시킨 반반콤보오리지널 간장 맛, 레드 맛 이렇게 반반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그리고 치킨에 빠질 수 없는 하얀 무와 콜라, 감자튀김에 찍어먹는 칠리포테이토용 소스가 들어 있습니다

교촌치킨을 시킬 땐 치킨만 시키기 서운해서 항상 감자튀김과 치즈볼을 함께 시키곤 하는데요

웨지감자만 먹다가 칠리포테이토라는 메뉴가 나왔길래 얼른 시켜보았답니다 (ง •_•)ง

 

 

 

 

으아.. 너무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여러분ㅠㅠㅠㅠㅠ 왼쪽에 있는 게 교촌콤보이고 오른쪽 살짝 빨간 게 레드콤보입니다

교촌콤보마늘과 간장소스의 풍부한 맛에 가장 인기 있는 부위인 닭다리와 날개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메뉴랍니다 

레드콤보국내산 청양 홍고추의 매콤한 맛에 다리와 날개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메뉴입니다 

 

아! 그리고 혹시 콤보가 뭔지 모르는 분들이 계실까 봐 간단하게 설명해보자면

치킨의 부드러운 부위인 다리, 날개, 봉 3종으로만 구성되어 있어 교촌의 베스트셀러라고 합니다 🤗

 

 

 

 

오늘 처음 시켜본 칠리 포테이토

저는 그냥 일반 칠리소스에 찍어먹는 건 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고

스튜 칠리소스와 함께 바삭한 포테이토를 즐기면 된다고 하네요ㅎ.ㅎ

 

 

 

 

새로운 형태의 칠리소스라 어떤 조합일지 너무 궁금하더라구요 !

그래서 치킨보다 먼저 칠리포테이토를 먹어봤답니다 바삭한 포테이토를 스튜 칠리소스에 듬뿍 찍어서

먹으니 너무너무 맛있더라구요ㅠㅠㅠ스튜 칠리소스가 약간 토마토소스 비슷한 맛도 나고

저 소스로 스파게티를 만들어 먹어도 너무 맛있을 것 같았어요 😋

 

 

 

 

다음 타자는 바로 고르곤치즈볼~!

저번에는 퐁듀치즈볼을 먹어봐서 이번엔 안 먹어본 고르곤치즈볼을 선택했답니다 

고르곤치즈볼은 달콤한 초코 찹쌀볼에 고르곤졸라치즈를 듬뿍 넣어서 단짠의 매력을 더한 치즈볼이랍니다 💓

단짠단짠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완전 호! 일 거예요 ლ(╹◡╹ლ)

 

 

 

 

그다음은 교촌콤보인데요 교촌콤보는 기본 베이스 자체가 단짠단짠이라 아마 대부분의 분들이

좋아하실 맛이랍니다ㅎㅎ! 교촌치킨 식감 자체가 바삭바삭하게 튀겨져 그 위에 양념을 하나하나 바르는 방식이라

끝까지 눅눅함 없이 바삭하게 치킨을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

 

 

 

 

 

반면 레드콤보는 교촌콤보와는 정반대로 매콤한 맛이 특징인데요

청양 홍고추가 알싸한 매운맛을 줘서 단짠단짠이 물릴 때쯤 레드콤보를 하나 먹으면

입맛이 다시 싹! 돌아오면서 처음부터 시작할 수 있답니다ㅎㅎ

레드콤보의 맵기는 지점마다 조금씩 다른 것 같던데 저희 지점은 맵찔이인 제가 먹어도 기분 좋은 

매운맛 정도여서 저도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ง •_•)ง

 

언제 먹어도 맛있는 교촌치킨, 어떤 메뉴를 시킬지 고민되신다면

두 가지 메뉴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반반콤보 추천드려요 🤗🤗

 

 

오늘 히릿의 이야기를 재밌게 보셨다면 공감과 댓글 그리고 구독 부탁드려요 (´▽`ʃ♡ƪ)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