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IRIT (ᐡ-ܫ•ᐡ)/내돈내산

[청주 애견카페] 넓은 천연잔디 애견운동장, 청주 댕그라운드 솔직 후기 !

by 히릿짱짱걸 2022. 9. 12.
반응형

 

 

 


 

청주 천연잔디 애견운동장

댕그라운드 솔직 후기 🐶

 


 

 

 

✔ 주소 : 충북 청주시 청원구 내수읍 원통숲안 1길 30-3 , 지번) 원통리 251-1

✔ 전화번호 : 010-2401-9324

✔ 영업시간 : AM 11:00 -PM 10:00   *매주 월요일 휴무, 공휴일/대체휴일 정상 운영*

✔ 입장료 : 견주 : 5,000원, 반려견 : 5,000원 

✔ 주차장 有

✔ 10kg 미만 중소형견 전용, 노키즈존 (만 13세 이상 입장 가능)

 

 

 

 

 

 

 

안녕하세요 히릿짱짱걸입니다 🤗

오늘은 제가 추석을 맞이하여 시부모님 댁에 방문했었는데요 

마침 시부모님 댁에서 가까운 곳에 핫한 애견카페가 있다고 해서 히릿과 함께 방문해보았답니다 🐶

저는 경상도 여자라 경상권 애견운동장밖에 못 가봐서 너무 아쉬웠는데

이번 기회에 새로운 운동장을 경험할 수 있어서 너무 행복했답니다 ლ(╹◡╹ლ)

 

 

 

 

위치는 청주시 살짝 외곽에 위치해있어서 차로 15-20분 정도 이동해서 도착했어요

주차장도 따로 마련되어있어서 주차 걱정 없이 오셔도 될 것 같았습니다 

문에서부터 느껴지는 이 귀염뽀작함,,😍

 

 

 

 

정문 입구에 댕그라운드의 이용수칙이 자세히 적혀있으니 

들어가시기 전에 한 번씩 꼭 ! 읽어보시고 들어가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제가 간단히 알려드리자면 청주 댕그라운드10kg 미만의 중소형견만 입장 가능하고

키즈존이라 만 13세 이상만 입장 가능하니 이 점, 숙지하시고 방문하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

 

 

 

 

 

본관은 주차장과 바로 연결되어 있는데요 그래서인지 아이들의 안전을 위해서

2중으로 문을 설치해놓으셨더라구요 ! 이러면 아이들이 주차장까지 혼자 나가버리는 일이 없겠죠?!

 

 

 

 

출입문 바로 옆에는 셀프 목욕실이 있어요

그렇게 크지는 않아서인지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더라구요 

 

 

 

 

한편에는 아이들 간식과 목줄, 액세서리 등을 팔고 있어서 필요하시는 분들은

여기서 구매하셔도 좋을 것 같았어요 💸

 

 

 

 

댕그라운드의 입장료보호자 5,000원 강아지 5,000원입니다

입장료에 음료값이 포함되어 있는 건 아니구요 따로 음료를 주문하셔야 하는데

꼭 ! 음료를 시키실 필요는 없어요 하지만 외부음식도 반입금지라서 

저는 음료를 시켰답니다,,ㅎ

음료 종류가 많고 맛도 괜찮긴 하데 생각보다 가격이 비싸서,,ㅎ💸💸

 

 

 

 

본관에서 바로 애견운동장으로 통하는 문을 열고 나가면

생각보다 훨-씬 큰 천연잔디 운동장이 나옵니다 

저도 사진만 보고 갔다가 사진보다 애견카페가 훨씬 넓어서 깜짝 놀랐어요ㅎㅎ

 

중간중간 야외 포토존도 잘 되어있어서 사진 찍는 걸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청주 댕그라운드 아주 만족하실 것 같아요 (ง •_•)ง

 

 

 

 

청주권에서 가장 큰 애견운동장이라고 알고 갔는데 

역시,, 크고 좋더라구요ㅎㅎ! 그리고 저는 천연잔디 러버로써 

운동장도 전부 천연 잔디라 아이들이 뛰어놀기 좋아 보였습니다 💚

 

 

 

 

댕그라운드는 본관과 별관가 따로 있는데요 여기는 바로 별관이랍니다 !

별관 안에서도 에어컨이 있고 아이들의 물과 배변봉투도 다 있어서 

굳이 본관까지 가지 않아도 다 해결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제가 느꼈을 때는 별관이 본관보다 더 커서 여기에 손님들이 더 많았어요 !

 

 

 

 

별관에서 바로 이어지는 잔디운동장입니다

엄~청 넓어서 많은 아이들이 신나게 뛰뛰하기 좋아 보였어요ㅎㅎ

우리 개딸도 아주 신나서 친구들과 열심히 뛰어다녔답니다 🐶

 

 

 

 

운동장 한편에는 무료 수영장이 마련되어있어서 무더운 여름엔 수영도 하고 

뛰뛰도 하면 좋을 것 같았어요 ! 제가 방문한 날도 낮에는 살짝 더워서 

몇몇 친구들은 수영장을 이용한 후 운동장에서 열심히 놀고 있더라구요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가 봐도 한껏 신나 버린 히릿쓰

 

 

 

 

별관에는 포토존이 마련되어있는데요 이 포토존이 시즌별로 바뀐다고 해요

제가 갔을 땐 테니스 포토존으로 꾸며져 있어서 너무 귀여워서 사진을 안 찍을 수 없었답니다 😍

 

 

 

 

테린이 히릿ㅋㅋㅋㅋㅋ 헤어밴드까지 씌우니 너무 찰떡이지 않나요 😁😁

거리가 가까우면 자주 방문하고 싶을 정도로 제 맘에 쏙 든 청주 댕그라운드 

청주권에서는 가장 큰 애견운동장이라고 하니 근처 여행을 계획 중이시거나

근처에 거주하시는 댕댕이 견주라면 청주 댕그라운드 완전 추천 추천합니다 🤗

 

히릿과 청주에서 즐거운 추억을 만들고 가서 너무 행복했답니다 ლ(╹◡╹ლ)

 

 

오늘 히릿의 이야기를 재밌게 보셨다면 공감과 댓글 그리고 구독 부탁드려요 (´▽`ʃ♡ƪ)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