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IRIT (ᐡ-ܫ•ᐡ)/내돈내산

[맥시칸치킨] 치밥이 맛있는 맥시칸 치킨 스윗마요 솔직 후기 🍗

by 히릿짱짱걸 2023. 5. 20.
반응형

 

 


 

맥시칸치킨 신메뉴

치밥이 맛있는 스윗마요 🍗

 


 

 

안녕하세요 히릿짱짱걸입니다 🤗🤗

요즘 제가 치밥에 빠져버렸는데요 그래서 치밥에 어울릴만한 치킨을 여기저기서 시켜보고 있는 중에

아주 맛있는 치킨을 발견해 버렸답니다ㅎ.ㅎ!! 

 

 

 

 

 

그것은 바로 맥시칸치킨의 신메뉴 스윗마요입니다 🍗

요즘 저는 신메뉴를 먹어보는 재미로 지내는데요 얼마 전 SNS에서 맥시칸치킨에서 맛있는 

신메뉴가 나왔다고 하여 바로 시켜보았답니다 ! 

 

아! 맥시칸치킨을 시킬 때는 주의해야 할 점이 하나 있는데요 

비슷한 이름의 브랜드치킨들이 많아 자칫하면 다른 곳에 시킬 수도 있답니다ㅎㅎㅎㅎ

멕시칸치킨 아니구요 멕시카나 치킨 아니구요 "맥시칸 치킨" 입니다 !

 

 

 

 

저는 맥시칸치킨 스윗마요(순살), 핫도그를 시켰는데 리뷰이벤트로 치즈볼도 주셨어요 ! 

맥시칸치킨 옛날 어릴 땐 많이 먹었는데 새로운 치킨 브랜드들이 많이 생긴 이후로는

거의 먹지 않았던 것 같아요ㅠㅠ 너무 오랜만이라 반가웠답니다 

 

 

 

 

맥시칸치킨은 닭강정이 유명한데요 다음번엔 닭강정도 꼭 시켜먹어봐야겠습니다 (ง •_•)ง

맥시칸치킨은 국내산 하림닭만 사용하며 순살, 닭강정 또한 국내산 하림 닭다리살만 사용한다고 하네요! 

 

 

 

 

박스를 열자마자 새콤달콤한 양념치킨 냄새가 확- 나면서 배가 너무 고파졌어요,,🥲

제가 시킨 메뉴는 순살 스윗마요인데요 매운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매콤 스윗마요를 시키면 될 것 같아요

그리고 뼈 메뉴로도 주문이 가능하니 뼈 치킨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뼈로 주문하시면 됩니다 ! 

저는 애초에 밥이랑 같이 먹으려고 했던 거라 편하게 먹기 위해 순살로 시켜보았어요 

 

 

 

 

근데 분명히 SNS에서 본 사진에는 감자튀김도 들어가 있었던 것 같은데.. 

감자튀김이 없어서 1차 당황,, 내가 순살을 시켰지만 생각보다 감자 같은 동글동글한 비주얼에 2차 당황ㅋㅋㅋㅋㅋ

보통 순살 치킨 은 튀김껍질 때문에 살짝 울퉁불퉁한데 너무 이쁘게 동글동글해서 당황했어요,,ㅎ

 

확실히 닭다리살로만 만들어진 순살이라 그런지 전혀 뻑뻑하지 않고 부드러워서

남녀노소 맛있게 잘 먹을 수 있을 것 같았습니다 ! 

스윗마요라는 이름답게 달달한 양념치킨 위에 마요네즈 소스가 뿌려져 있어요

슈프림양념치킨맛이랑은 또 다른데 뭔가 그 특유의 레트로한 양념치킨소스라 슈프림 좋아하시는 분들은

분명 맥시칸치킨도 좋아하실 것 같아요 🤗

 

 

 

 

추가로 시킨 핫도그입니다 개인적으로 핫도그는 낫 배드ㅋㅋㅋㅋㅋㅋ

일반적인 핫도그 맛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이건 리뷰이벤트로 받은 치즈볼인데요

제 돈 주고 시킨 핫도그보다 리뷰이벤트로 받은 요 치즈볼이 더 맛있더라구요ㅋㅋㅋㅋㅋ

치즈볼 겉은 빵가루 같은 걸 묻혀서 아주 바삭바삭하고 속은 부드럽고 고소한 치즈가 양껏 들어있어서

치즈볼은 다음에도 시켜 먹을 의향이 100%! 꼭 드셔보세요 

 

 

 

 

레트로한 양념치킨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아주 퍼펙트할 맥시칸치킨 스윗마요 🍗

밥 위에 하나씩 얹어먹으니 둘이서 한판 순삭해버렸답니다ㅎ.ㅎ 

너무 자극적이지 않고 적당히 달달하고 꾸덕꾸덕한 느낌의 양념치킨이라 

치밥이 먹고 싶을 때 종종 생각날 것 같아요,,💓

 

 

오늘 히릿의 이야기를 재밌게 보셨다면 공감과 댓글 그리고 구독 부탁드려요 (´▽`ʃ♡ƪ)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