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IRIT (ᐡ-ܫ•ᐡ)/내돈내산

더욱 강력하고 편해진 다이슨 Gen5 디텍트™, 내돈내산 실사용 후기!

by 히릿짱짱걸 2023. 6. 19.
반응형

 

 

 


 

무선 청소기 추천 🧹

다이슨 Gen5 디텍트™ 실사용 후기 

 


 

 

 

 

안녕하세요 히릿짱짱걸입니다 ! 

여러분도 아시다시피 저는 히릿이라는 강아지와 함께 지내고 있는데요

강아지 키우는 사람들은 털 때문에 안 키우는 사람들보다 아무래도 청소기를 많이 돌리게 되는 것 같아요 

저희 집에 있던 LG 청소기가 오래돼서 바꿀까 말까 고민하던 차에 예전부터 갖고 싶었던 

다이슨 청소기를 구매하게 되었답니다 💸 

 

 

 

 

제가 구매한 제품은 다이슨 Gen5 디텍트 컴플리트라는 제품이구요 

색상은 블루/코퍼  색상을 구매하였답니다 

가격은 1,390,000원,,,,💸 

제품이 안 좋으면 큰일 날 가격이죠^^

 

 

 

 

저희 집에는 다이슨 제품이 여러 가지 있는데 모든 제품들이 주문하고 다음날이면 집 앞에 도착해 있었어요

다이슨의 로켓배송 아주 마음에 듭니다 (✿◡‿◡)💓

 

 

 

 

집에 오자마자 언박싱을 시작해 봅니다

다이슨 청소기는 무려 3번의 박스를 열어야 만날 수 있었어요ㅎㅎ

매번 구매할 때마다 느끼는 거지만 다이슨은 포장을 정말 꼼꼼하게 해 줘서 제품 파손 같은 건

걱정 안 되더라고요! 대신 언박싱이 조금,,힘들어요ㅋㅋㅋㅋㅋ

 

 

 

 

언박싱하면서 상자 하나하나 다 열어보셔야 합니다

저는 상자 안에 충전기 그대로 버릴 뻔했어요ㅋㅋㅋㅋㅋㅋㅋ힣 

 

 

 

 

다이슨 Gen5 디텍트™의 구성품으로는 거치대와 본체와 헤드 2종, 툴 3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제가 메인으로 사용하는 플러피 옵틱 클리너 헤드입니다

바닥의 먼지를 비춰주는 일루미네이션 기능으로 보이지 않는 미세한 먼지와 이물질을 눈으로 쉽게

확인할 수 있게 도와주어 먼지를 직접 눈으로 확인하며 깨끗하게 청소할 수 있게 해 준답니다

 

 

 

 

디지털 모터바 클리너 헤드와 헤어 스크류 툴은 엉킴 방지 기술이 적용되어 있어

머리카락이나 반려동물의 털을 청소할 때 흡입구에 털들이 엉키지 않도록 도와주는데요

머리가 긴 저와 털옷을 입고 있는 히릿에게 정말 안성맞춤인 헤드랍니다 (ง •_•)ง

 

헤어 스크류 툴은 침구류 청소할 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으니 침구 청소기를 따로 구비할 필요가 없이

다이슨 하나로 온 집안 청소가 가능하니 정말 편리하답니다 ! 

이래서 사람들이 다이슨 다이슨 하나 봅니다 🤗

 

 

 

 

이번 신제품 다이슨 Gen5 디텍트™에는 새롭게 개발해서 탑재된 모터가 있는데요

5세대 하이퍼디미엄 모터로 영국와 말레이시아, 싱가포르에서 100명 이상의 엔지니어들이 약 5년에 걸쳐

개발한 모터답게 지금까지 출시된 모터 중에 가장 작으면서도 빠른 효율적인 모터입니다 ! 

 

제트기 엔진보다 30배나 빠른 초당 135,000 rpm으로 회전하며 국내에서 가장 강력한 262AW의 흡입력으로

작디작은 0.1마이크론 크기의 먼저뿐만 아니라 바이러스까지 99.9%까지 잡아낼 수 있어요 

 

 

 

 

이번 버전에서 눈에 띄게 달라진 점이 있다면 바로 트리거 버튼이 사라진 점입니다 

기존에는 청소할 때마다 작동버튼을 함께 누르고 있어야 해서 손목도 무리가 가고 불편했다는 의견이 많더라구요

다이슨 Gen5 디텍트에는 트리거 버튼이 사라지고 원터치식 전원버튼으로 작동되니 

전 버전보다는 훨-씬 편리하게 사용하실 수 있답니다 🤗

 

 

 

 

제품 전체에 적용되어 있는 헤파 필터레이션은 0.1 마이크론만큼 작은 입자에서부터

바이러스까지 99.9% 포착해 내는데요 공기의 흐름을 통해서 먼지 입자를 분리한 뒤

필터를 거친 깨끗한 공기만을 내보내어 청소 중 배출되는 미세먼지 걱정 없이 안심하고 청소를 즐길 수 있답니다

 

 

 

 

언박싱 후 설명서를 보고 거치대부터 조립했는데요 

거치대에 뒤쪽으로 충전기를 부착할 수 있어서 거치대에 꽂아만 놓으면 바로 충전기 가능하게 되어있습니다

 

 

 

 

거치대를 조립하는 순간에도 역시나 가만히 안 계시고 사고를 치고 계신 우리 집 개님🥲

 

 

 

 

처음에 제품을 열자마자 툴은 여러 갠데 툴 가방이 없어서 보관은 어떻게 하란 말인가! 하면서

궁시렁 됐었는데 거치대에 장착을 할 수 있게 되어있더라구요ㅋㅋㅋㅋㅋ 

그걸 보고 바로 누그러진 화,,ㅎ

거치대에 충전기가 장착되어 있어서 꽂기만 하면 사진처럼 바로 충전이 가능합니다 !

 

 

 

 

제가 제일 마음에 드는 부분은 바로 일루미네이션 기능인데요 ! 

위에서 설명드렸다시피 바닥에 있는 먼지를 눈으로 직접 확인하면서 청소할 수 있어

더욱 깔끔한 청소를 도와준답니다 평소 청소할 때는 눈에 보이는 먼지들만 제거했다면

이제는 눈에 보이지 않거나 구석이 있는 미세 먼지들까지 꼼꼼하게 제거가 가능하니 저희 집이 더 깨끗해 질일 만 남았네요

 

더욱 강력해진 흡입력과 편리함을 갖춰서 완벽하게 돌아온 청소강자 

다이슨 Gen5 디텍트 🧹 역시 비싼 게 좋긴 좋네요,,ㅎ 

무선청소기를 알아보시고 계신 분들에게는 정말 왕 추천 추천합니다 💓

 

 

오늘 히릿의 이야기를 재밌게 보셨다면 공감과 댓글 그리고 구독 부탁드려요 (´▽`ʃ♡ƪ)

 

 

 

[다이슨 공기청정기] 다이슨 쿨 포름알데히드 공기청정기 내돈내산 💸

다이슨 쿨 포름알데히드 공기청정기 내돈내산 후기 💸 안녕하세요 히릿짱짱걸입니다 🤗 꽃가루와 미세먼지가 너무너무 심한 요즘 공기청정기를 하나 바꾸고 싶었는데 저는 보고야 말았답니

bichon-hirit.tistory.com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