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IRIT (ᐡ-ܫ•ᐡ)/내돈내산

[양산 애견운동장] 양산 신상 애견카페 애댕의숲 🌳, 수영장 있는 넓은 애견운동장 추천 !

by 히릿짱짱걸 2023. 6. 28.
반응형

 

 

 


 

수영장 있는 넓은 애견운동장

양산 애댕의숲 🌳

 


 

 

 

✔ 주소 : 경상남도 양산시 어실로 608-1, 1층 애댕의숲

✔ 전화번호 : 0507-1372-5663

✔ 영업시간 : 11:00 - 19:00 매주 화요일 휴무

✔ 입장료 : 견주 : 6,000원, 반려견 : 6,000원 

✔ 주차장 有

 

 

 

 

 

 

안녕하세요 히릿짱짱걸입니다 🐶

오늘은 얼마 전 제가 다녀온 신상 애견운동장 !  양산 애댕의 숲을 소개해볼까 해요

 

 

 

 

양산 애댕의 숲양산 에덴벨리 스키장 올라가는 길에 있는 새로 생긴 애견카페인데요

길이 잘 닦여져 있어 운전하는 데는 어렵진 않으나 산길을 타고 올라와야 한답니다!

네비를 따라오다 보면 애견운동장 팻말이 보이고 바로 주차장이 보이는데 여기에 주차를 하시면 됩니다 

대략 10대 정도 될 수 있는 주차장이 구비되어 있고 자리가 없음 그냥 길가에 돼도 되는 것 같았어요

제가 방문한 날은 평일이라 주차하는데 어렵진 않았지만 주차자리가 그렇게 많진 않아서

사람이 많은 주말에는 주차공간이 부족할 수도 있을 것 같아요 🥲

 

 

 

 

주차장 바로 옆으로 건물 입구가 있어요 

새로 생긴 애견운동장답게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세련돼 보였습니다 ✨

 

 

 

 

건물 입구에는 애댕의 숲 이용안내가 크게 붙여있는데요 

양산 애댕의 숲은 애견동반 카페여서 반려견이 없이 방문하신 분들도 이용이 가능한데요

1층 운동장은 반려견 없이는 출입이 불가합니다 ! 

12kg 이하의 반려견만 이용이 가능하니 몸무게가 애매한 댕댕이들은 요 부분을 

한번 체크를 하고 방문하는 걸 추천드려요 🤗

 

 

 

 

건물입구로 들어가면 바로 카운터가 보이는데요

애댕의 숲 입장료는 견주 6,000원 반려견 6,000원이며 음료는 따로 계산하셔야 합니다

생각보다 음료와 디저트 종류가 많아서 너무 만족스럽더라구요 🥰

 

 

 

 

간단하게 허기를 채울 음식들도 많고 우리 댕댕이 친구들 간식들도 파니 열심히 뛰뛰하다가 

배고프면 여기서 간식을 사 먹으면 딱 ! 좋겠더라구요ㅎ.ㅎ

 

 

 

 

건물 안은 전체적으로 깔끔하게 되어있고 애견동반 카페가 아닌 일반 카페라고 생각될 만큼 인테리어가 잘 되어있어요

그리고 실내카페가 생각보다 넓어 답답한 느낌 없이 시간을 보낼 수 있어서 좋았답니다!

 

 

 

 

카페 한편에는 우리 댕댕이 친구들 용품들이 잔뜩 있고 군데군데 포토존이 이쁘게 마련되어 있어서

아이들과 시간 가는 줄 모르게 놀 수 있을 것 같았습니다ㅋㅋㅋㅋㅋㅋ

 

 

 

 

양산 애댕의 숲은 크게 3층으로 나뉘어있어요 

1층 운동장 zone 그리고 2층 수영장과 카페 zone 3층 루프탑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저는 카운터에 음료 주문을 하고 기다리면서 바로 루프탑으로 올라가 보았답니다 (ง •_•)ง

 

 

 

 

루프탑 미쳤죠 여러분,, 

저는 그냥 작은 루프탑이라고 생각하고 올라가는데 루프탑이 엄청 크고 넓게 되어있더라구요 !!! 

뷰도 너무 좋아서 그냥 앉아만 있어도 기분이 맑아지는 느낌쓰,,🌳

한 가지 아쉬운 점은 그늘 하나 없는 땡볕이라 너무 한낮에는 올라오는 걸 비추합니다ㅋㅋㅋㅋ 

너무 더워서 잠깐 구경만 하고 내려갔다가 해 지고 다시 올라왔답니다 

 

 

 

 

루프탑에서 바라본 1층과 2층,, 생각보다 너무 잘 돼 있어서 깜짝 놀랐어요 ლ(╹◡╹ლ)

구경만 잠깐하고 친구들이 기다리니 후다닥 내려갔답니다ㅎㅎ

 

 

 

 

2층은 카페와 운동장을 자유롭게 드나들 수 있도록 문을 개방해 놓으셨더라고요!

그리고 운동장 중간에 작은 수영장이 있는데 물을 계속 순환해 줘서 깨끗하고 

수심도 그렇게 깊지 않아서 댕댕이 친구들이 걱정 없이 놀기에 딱 ! 좋아 보였습니다 🥰

히릿이 들어가고 싶어 했지만 저는 수건을 챙겨 오지 않은 관계로 말리느라 애를 먹었네요,,ㅎㅎㅎㅎㅎ

 

 

 

 

2층 운동장 오른쪽 끝으로 가면 1층 운동장으로 내려가는 계단이 있는데요

여기는 반려견이랑만 함께 입장 가능하다고 하니 그 점 꼭 인지하시어 입장해 주세요! 

 

 

 

 

1층 운동장에는 여러 가지의 어질리티가 있는데요 

운동장도 3층 중에 가장 넓어서 아이들이 신나게 뛰는 걸 보기만 해도 가슴이 뻥 뚫린답니다ㅎㅎ

 

 

 

 

오랜만에 만난 친구들이랑 아주 신이 나버린 히릿쓰,,💓

1층 운동장이 아주 넓어서 히릿이 여기저기 뛰어다니느라 신났답니다ㅎㅎㅎ 

 

 

 

 

1층은 평상으로 이루어진 자리가 많았고 나머지는 캠핑의자로 되어있었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평상이 더 편했어요! 

근데 평상 자리를 이용하시려면 아이들이 음식에 입 안 데게 신경을 쓰고 계셔야 합니다ㅋㅋㅋㅋㅋ

같이 온 친구들 중에 식탐 있는 친구들이 몇몇 있어서 몇 번 상을 엎을 뻔,,^^;

 

 

 

 

더운 날씨지만 오랜만에 신상 애견운동장에 와서 그런지 히릿이 아주 신이 났어요ㅎ.ㅎ

오랜만에 친구들과 신나게 뛰어노는 히릿을 보니 저도 기분이 너무 좋았답니다 🥰

 

 

 

 

해가 좀 떨어지고 나서 친구들이랑 루프탑으로 올라가서 놀다가 단체 사진을 찍었어요 ! 

애댕의 숲 크기가 굉장히 크고 3층으로 나눠져 있어서 강아지들이 많이 와도

그렇게 붐빈다는 느낌이 없어서 너무 좋았답니다 (✿◡‿◡)

 

기대를 안 하고 가서 그런지 생각보다 너무 카페가 잘되어있고 애들 놀기도 잘 되어있어서

아주 즐겁게 지내다 왔어요 🤗 

부산 근교에 괜찮은 애견운동장을 찾으시는 분들에게는 정말 강 ! 추 ! 드리는 

양산에 위치한 애댕의 숲 🌳 도심에서 벗어나 한적한 숲 속에서 힐링을 하고 싶은 분들에게

꼭 ! 한번 방문해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

 

 

오늘 히릿의 이야기를 재밌게 보셨다면 공감과 댓글 그리고 구독 부탁드려요 (´▽`ʃ♡ƪ)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