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ET'S ٩( ᐛ )و/히릿과 함께하는 여행

[밀양 벚꽃 명소] 진해 군항제 뺨치는 밀양 벚꽃 명소, 삼문동 밀양강 둔치 🌸

by 히릿짱짱걸 2023. 3. 29.
반응형

 

 


 

진해 군항제 뺨치는 밀양 벚꽃 명소

경남 벚꽃 명소, 삼문동 밀양강 둔치 🌸

 


 

 

 

· 주소 : 경남 밀양시 삼문동 1-1

· 주차장 有

 

 

 

 

 

 

 

안녕하세요 히릿짱짱걸입니다 (ง •_•)ง

오늘은 경남 벚꽃 명소를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
경남 벚꽃 명소 하면 제일 먼저 떠오르는 곳은 진해 군항제 아니겠어요?

저는 30년간 창원 사람으로서 군항제는 이제 지겨울 만큼 가봤고 몇 년 전부터 갑자기

군항제에 많은 사람들이 몰려서 웬만하면 군항제 축제 시즌엔 가지 않고 

그 전이나 후, 늦은 밤에 잠깐 들려서 구경하고 온답니다ㅎㅎ

 

저는 주말에 진해 군항제 대신 밀양 영남루, 삼문동 밀양강 둔치로 벚꽃 구경을 다녀왔는데요 !

거기도 정말 군항제 뺨치게 벚꽃이 이쁘게 피었더라구요 그래서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립니다 🌸

 

 

 

 

토요일에는 사람이 너무 많을 것 같아서 일요일 늦은 오후에 방문했는데요

주차장은 밀양 영남루 가는 길 다리 및 공영 주차장에 주차를 했어요

주차요금은 안 받으니 요금 걱정 하지 마시고 여기에 주차한 후 천천히 벚꽃을 구경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

 

 

 

 

밀양강 둔치를 가기 전에 영남루에 먼저 가서 벚꽃을 구경했는데요

아무래도 사람들이 많을 것 같아 히릿은 안전하게 개모차에 태운 후 이동하였답니다 !

 

 

 

 

저는 밀양에도 이렇게 벚꽃이 많이 있는지 몰랐는데요 

이번에 방문해 보니 너무너무 좋아서 내년부터는 진해 군항제로 안 가고 여기로 오는 게 더 좋을 것 같더라구요ㅎㅎ

사람들이 많긴 했지만 군항제에 비하면 뭐,,^^; 

지나가시는 분들도 다들 군항제 보다 여기가 더 이쁜 거 같다며 한 마디씩 말씀하시더라구요 😁

 

 

 

 

제가 방문한 날에는 마침 영남루 앞에서 작은 페스티벌을 하고 있더라구요

저는 히릿때문에 가까이 가보지는 못했지만 외국인들을 위한 페스티벌인 것 같았어요 

다들 몸에 색깔 파우더를 뿌리고 신나게 파티를 즐기는 모습에 저도 덩달아 기분이 들떴답니다ㅎㅎ

 

 

 

 

벚꽃길이 일자로 쭉- 있어서 어디서 찍어도 인생샷을 건질 수 있어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편하게 개모차에 태워서 이동 중인데 왜 쨰려보시는 질 도통 알 수가 없네요

 

 

 

 

반대편에도 만개한 벚꽃길,, 너무 이뻐요 🌸

 

 

 

 

길을 따라 쭉 걸어오다 보면 오른쪽에 아파트를 끼고 오른쪽으로 돌아가면 삼문 제방길이 나오는데요

거기 벚꽃이 정말 너무너무 이쁘니 중간에 돌아가지 마시고 꼭 삼문 제방길까지 가보세요 💓

 

 

 

 

벚꽃이 만개한 삼문 제방길에서 히릿 한컷 ✨

2023.03.26(일)에 방문했고 그때 거의 만개했으니 아마 이번 주말에 방문하시면

아름다운 벚꽃비를 맞으며 산책하실 수 있으실 겁니다 ლ(╹◡╹ლ)

 

 

 

 

삼문 제방길까지 갔다가 저희는 시내로 들어가서 다시 돌아 나와 밀양강 둔치로 걸어갔습니다

벚꽃 구경을 하러 오실 거면 제법 많은 시간을 걸어 다녀야 하니 편한 신발로 신고 오시는 걸 추천드려욥 🤗

 

 

 

 

밀양강둔치에 벚꽃 스팟으로 바로 가시려면 제가 아까 주차한 공영 주차장에서 영남루 쪽으로 오시지 마시고

반대편으로 걸어가면 바로 아름다운 벚꽃 스팟이 나오니 시간이 없으신 분들은 바로 밀양강 둔치로 가세요 !

근데 사실 한 바퀴 다 걸어도 길어야 1-2시간이라 벚꽃 구경도 할 겸 제가 걸은 루트로 가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

 

 

 

 

벚꽃은 너무 이쁜데 10일면 다 져버려서 속상해요ㅠ.ㅠ매일 매일 볼 수 있음 너무 좋을 텐데

그리고 이번 벚꽃이 유난히 일찍 펴버려서 자칫하면 벚꽃 시즌을 놓쳐버릴 수 있으니 

이번 돌아오는 주말에는 꼭 구경 가세요 여러분 ლ(╹◡╹ლ)

 

 

 

 

밀양강 둔치를 쭉 따라 걸어 올라가다 보면 파크골프장이 보이는데요

그 골프장 뒤로 이렇게 숨은 벚꽃 스팟이 있더라구요

저도 아무 생각 없이 쭉 걸어가다 만난 곳인데 아직 많은 분들이 모르셔서 그런지 

몇 분 안 계셔서 아주 신나게 사진을 찍을 수 있었어요ㅎㅎ! 

숨은 명소라 그런지 여기서 스냅사진도 찍고 계시고 웨딩촬영도 하고 계시더라구요 💓

 

 

 

 

이번 봄에는 밀양에서 숨은 벚꽃 명소를 만나 보물을 찾은 것처럼 기뻤답니다ㅎㅎ! 

벚꽃길도 군항제만큼 이쁘니 숨은 벚꽃 명소를 찾으셨거나 

여유로운 꽃구경을 원하시는 분들은 밀양으로 벚꽃 여행 오세요 🤗🌸🌸

 

 

오늘 히릿의 이야기를 재밌게 보셨다면 공감과 댓글 그리고 구독 부탁드려요 (´▽`ʃ♡ƪ)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