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ET'S ٩( ᐛ )و/히릿과 함께하는 여행

[밀양 설봉돼지국밥] 밀양 맛집/ 반려견동반 가능 맛집, 설봉돼지국밥 후기 !

by 히릿짱짱걸 2023. 3. 30.
반응형

 

 


 

밀양 반려견 동반 맛집/ 향토관광음식 지정업소 

밀양 설봉돼지국밥 후기 🍴

 


 

 

✔ 주소 : 경남 밀양시 노상하 3길 9 , 지번) 내이동 772-1

✔ 전화번호 : 055-356-9555

✔ 영업시간 : 10:00 - 21:50, 라스트오더 : 21:20

                  

✔ 전용 주차장 O, 길가 주차 가능

 

 

 

 

 

 

안녕하세요 히릿짱짱걸입니다 ! 

저번주말에 밀양으로 벚꽃여행을 다녀왔는데요 그때 방문했던 밀양 맛집을 소개해드릴까 해요 🤗

밀양 하면 돼지국밥이 유명하죠? 돼지국밥집 중에서도 가장 유명한 설봉돼지국밥에 다녀왔답니다 

 

 

 

 

밀양 설봉돼지국밥은 밀양 시내 근처에 위치해 있는데요

시내에서 차로 10분 정도 걸리는 것 같았습니다 ! 

설봉돼지국밥집에는 가게 바로 앞에 전용 주차장이 있는데요 대충 5-6대 정도 될 수 있는 것 같았어요

여기 주차장이 다 차면 근처 길가에 눈치껏 주차하고 오시면 됩니다 (ง •_•)ง

 

 

 

 

저희는 히릿과 함께 간 터라 야외테이블에서만 식사가 가능했는데요

그래도 그게 어딥니까 !! 반려견과 함께 다니는 사람은 야외테이블도 너무 좋아요ㅎㅎㅎㅎ

야외테이블은 2개뿐이라 웨이팅 해야 하면 어쩌나 걱정하면서 갔는데 다행히도 테이블 1개가 비어있어서

바로 앉아서 식사를 할 수 있게 되었어요 💓

 

 

 

 

가게로 들어오자마자 배너가 눈에 띄는데요

설봉돼지국밥은 국솥 1개에서 국밥을 하나씩 토렴 해서 주신다고 합니다 !

그래서 대기인원이 많을 시에는 대기시간이 길어질 수 있다고 하니 이 점 참고해 주세요 😊

 

설봉돼지국밥에는 특이하게 어린이 국밥도 있네요 ! 

암뽕수육이 맛있다고 들었는데 오늘은 간단히 내장수육백반과 돼지국밥 이리고 순대 1인분을 주문했어요 

 

 

 

 

저희가 자리 잡은 야외테이블 옆에 화장실이 위치해 있더라고요?

 

 

 

 

실내에도 자리가 꽤 있는 것 같았어요 

저녁이 되니 조금 쌀쌀해져서 그런지 대부분의 손님들이 실내로 들어가셔서 식사를 하시더라구요 

저희는 히릿때문에 선택의 여지가 없었답니다,,ㅎㅎㅎㅎ

 

 

 

 

밀양 향토관광음식 지정업소답게 전체적인 인테리어가 아주 향토적이라 

할머니집에 온 것 같기도 하고 따뜻하고 정다운 느낌이 들어요 (❁´◡`❁)

 

 

 

 

하루종일 벚꽃구경을 하느라 피곤했던 히릿은 이불을 깔아주자마자 바로 딥슬립에 빠져버렸네요ㅎㅎ

옆에서 이렇게 얌전히 자주는 것만 해도 얼마나 감사한지 🤗🤗

 

 

 

 

자리에 앉으면 바로 기본 찬을 내주시는데요

기본 찬으로는 김치, 양파, 오이고추, 마늘, 새우젓, 쌈장 그리고 국밥에 빠질 수 없는

부추무침이 나온답니다 ! 여기는 회전율을 빠르게 하려고 해서 그런지

젓가락을 나무젓가락으로 주시더라구요 ! 개인적으로 일회용 젓가락으로 밥 먹는 걸 별로 선호하지 않아서

일반 젓가락으로 주셨음 더 좋았겠다 싶었어요 😊

 

 

 

 

곧이어 추가로 주문한 순대 1인분이 나왔어요 !

예전에 방문했을 때 맛보기 순대로 먹어보고 너무너무 맛있어서 이번엔 1인분으로 시켜보았습니다

찰순대라서 그런지 요즘 잘 못 느끼는 옛날 순대 느낌이라 너무 맛있게 잘 먹었어요ㅎㅎ

저 순대.. 자꾸자꾸 생각나는 맛인데 다 먹고 포장해가려고 하니 순대가 품절이라서 

못 사간 게 너무 아쉬웠습니다 🥲

 

 

 

 

곧이어 따끈따끈한 국밥이 나왔습니다 

국밥에는 기본적으로 다대기를 넣어서 주셨구요 

나머지 간은 새우젓이나 부추무침을 추가로 넣어서 본인 입맛대로 맞추시면 될 것 같아요 !

 

설봉돼지국밥은 너무 꾸덕꾸덕하니 찐한 것보다는 약간 담백한 편이에요

막 엄청 특별하지는 않은데 먹고 나면 한 번씩 생각나서 밀양 방문할 때마다 꼭 들리는 곳이랍니다 🤗

암뽕수육이 맛있다고 다들 그러던데 다음에 방문했을 땐 암뽕수육을 꼭 먹어봐야겠어요 

 

밀양에 방문 예정이신 분들은 설봉돼지국밥에서 맛있는 국밥 한 그릇하고 가세요 💓

 

 

오늘 히릿의 이야기를 재밌게 보셨다면 공감과 댓글 그리고 구독 부탁드려요 (´▽`ʃ♡ƪ)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