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ET'S ٩( ᐛ )و/히릿과 함께하는 여행

[부산 앨리스도넛] 부산 가볼만한 곳 추천,부산 청사포 앨리스도넛 🍩

by 히릿짱짱걸 2023. 4. 4.
반응형

 

 


 

부산 가볼 만한 곳, 청사포 근처 카페

앨리스도넛 청사포점 🍩

 


 

 

✔ 주소 : 부산 해운대구 청사포로 128번 길 22 1층, 지번) 중동 593-2

✔ 전화번호 : 070-8867-8877

✔ 영업시간 : 10:00 - 21:00

✔ 전용 주차장 X, 길가 주차 가능

 

 

 

 

 

 

 

안녕하세요 히릿짱짱걸입니다 !

오늘은 얼마 전에 부산 청사포로 스카이캡슐을 타러 다녀왔는데요

그때 방문했던 유명한 카페가 있어서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

 

스카이캡슐을 타기 전에 시간이 조금 남아서 근처를 구경하다 발견한 이쁜 카페 

앨리스도넛 🍩 입니다 💓

 

 

 

 

저는 그냥 이뻐서 들어간 곳이었는데 나중에 알고 보니 엄청 유명한 카페더라구요?!

심지어 부산에 앨리스도넛이 여러 지점이 있었,,ㅎ 

제가 방문한 곳은 청사포점입니다 ! 히릿과 함께 있어서 직원분께 여쭤보니

야외테라스에는 같이 있어도 된다 하여 히릿을 가방에 넣고 야외 테라스에서 도넛을 먹을 수 있었어요 

 

 

 

 

알록달록 도넛 간판들이 여기저기 있어서 사진 찍기 너무 좋았습니다 🤗

바닷가 바로 앞에 있어서 그런지 뭔가 이국적인 느낌도 물씬-✨

전용 주차장은 없어서 길가에 아무 데나 주차하셔야 합니다! 

저는 청사포공영주차장에 차를 대고 걸어 내려왔어요 골목 주차자리가 매우 매우 협소하니

공영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걸어오시는 걸 추천드려요 (ง •_•)ง

 

 

 

 

메뉴 주문은 키오스크로 하면 되더라구요 !

키오스크에는 주문방법이 상세하게 적혀있으니 처음이더라구 그리 어렵게 느껴지진 않으실 거예요 🤗

도넛가격은 3,000-4,000원 사이여서 가격대가 꽤 나가는 편이였답니다,,ㅎ

 

 

 

 

도넛종류는 꽤 다양한데 제가 방문했을 땐 몇몇 종류는 이미 품절이난 상태였답니다,,ㅠ.ㅠ

 

 

 

 

저는 도넛 2개와 아메리카노를 시켰는데 워낙 앞에 손님들이 많아서 시간이 조금 걸리더라구요

기다리는 동안에 카페를 천천히 구경할 수 있어서 좋았답니다ㅎㅎ오히려 죠아 💓

 

 

 

 

매장은 총 3층에다가 루프탑까지 있으니 꽤 많은 인원을 수용할 수 있어요 

층마다 조금씩 인테리어 느낌이 달라서 층마다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3층에는 포토존이 있었는데요

앨리스도넛의 이름답게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컨셉으로 포토존이 꾸며져 있었답니다ㅎㅎ

 

 

 

 

제 개인적으로는 3층 뷰가 가장 이쁘더라구요

올라오긴 조금 힘들긴 하겠지만 가장 이쁜 뷰를 보며 커피를 마시고 싶으시다면 

꼭 ! 3층까지 올라오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ლ(╹◡╹ლ)

 

 

 

 

루프탑까지 올라오면 이런 멋진 풍경을 구경하실 수 있습니다

아무것도 안 하고 바라만 봐도 너무 마음이 편안해지는 바다뷰네요 ✨

루프탑은 봄, 가을에 가장 좋을 것 같고 여름 겨울에는 거의 사용하지 못할 것 같았어요 🥲

 

 

 

 

루프탑까지 다 구경하고 나니 드디어 저희 도넛이랑 커피가 나왔네요 !
저는 앨리스도넛이랑 코코넛 생크림 도넛을 시켰는데 개인적으로는 앨리스 도넛이 훨씬 맛있더라구요

코코넛 생크림 도넛의 생크림은 우유맛이 진하게 나고 맛있긴 한데 

제 입에는 금방 물리는 느낌이라 다음엔 앨리스도넛과 다른 도넛을 도전해보려고 합니다 🍩

그리고 도넛을 드실 땐 꼭 아메리카노랑 드시는 걸 추천드려요 

도넛자체가 워낙 달다 보니 아메리카노랑 함께 먹는 게 저는 가장 맛있었답니다 (✿◡‿◡)

 

 

 

 

부산여행을 계획 중이시거나 해운대, 청사포에 방문할 예정이라면

앨리스도넛 꼭 한번 들려보세요 ! 멋진 바다 뷰를 보며 간단하게 당 충전하기 딱 좋았답니다 💓

 

 

오늘 히릿의 이야기를 재밌게 보셨다면 공감과 댓글 그리고 구독 부탁드려요 (´▽`ʃ♡ƪ)

 

 

 

[청사포 모노레일] 부산여행코스, 청사포 스카이 캡슐 폭망한 후기 😵

부산 여행 코스, 청사포 모노레인 스카이캡슐 폭망 후기 😵 · 주소 : 부산 해운대구 청사포로 116 · 전화번호 : 051-701-5548 · 이용 시간 : 09:30 ~ 19:00 · 공영 주차장 有 안녕하세요 히릿짱짱걸입니

bichon-hirit.tistory.com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