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ET'S ٩( ᐛ )و/히릿과 함께하는 여행

[부산 대저생태공원] 대저생태공원 유채꽃 축제, 부산 가볼만한 곳🏵️

by 히릿짱짱걸 2023. 4. 21.
반응형

 

 


 

부산 가볼 만한 곳, 주말 나들이 

대저생태공원 유채꽃 🏵️

 


 

 

 

· 주소 : 부산 강서구 대저 1동 1-5

· 전화번호 : 051-971-6011

· 주차장 有

 

 

 

 

 

 

 

안녕하세요 히릿짱짱걸입니다 🤗

요즘은 축제철이라 매 주말마다 거의 나들이는 나가는 것 같아요 

벚꽃이 거의 다 진 지금 부산 대저생태공원에서 유채꽃 축제를 한다는 소리를 듣고 방문했었는데

유채꽃이 생각보다 많이 피지 않아서 축제가 취소되었다고 하네요 🥲

그래도 근처 들린김에 한번 돌아보고 왔으니 제 글을 보시고 가보실 분은 참고해 주세요! 

 

 

 

 

대저생태공원은 꽤 넓어서 주차장도 많은데 저는 P3에 주차를 하고 구경을 했답니다 !
어디에 주차를 해야 할지 잘 모르겠다면 저처럼 P3에 주차를 하면 바로 유채꽃을 구경하실 수 있어요 

주차료도 무료고 주차장도 꽤 넓으니 주차 걱정은 하지 마시고 오셔도 될 것 같습니다 (ง •_•)ง

 

 

 

 

주차장에서부터 유채꽃밭이 바로 보여서 길을 따라 쭉 걸어가시면 됩니다 !

저희가 방문한 날은 23년 4월 7일 (금요일)인데 유채꽃이 너무 이쁘게 폈기도 하고

평일이라 그런지 관광객들이 몇 분 안 계셔서 편하게 구경하고 사진 찍고 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답니다 🏵️

 

 

 

 

대저생태공원에서는 야생동물포획 금지, 야영, 취사 낚시 금지, 개목줄미착용 금지, 불법골프 금지, 

쓰레기무단투기 금지입니다 ! 

반려견과 함께 방문하실 분들은 목줄을 꼭 ! 착용해주셔야 합니다 

 

 

 

 

대저생태공원에 무려 16만 평의 대규모 경관단지가 조성되어 있다고 해서 궁금했는데

실제로 가보니 정말 넓더라고요! 

유채꽃 축제 바로 며칠 전에 유채꽃이 생각만큼 많이 피지 않아 그냥 취소하기로 했다는

인터넷 기사를 보고 갔는데 제 생각에는 그냥 진행해도 괜찮았지 않을까 싶었어요

사실 중간중간 유채꽃이 덜 피거나 안 이쁘게 조성돼있는곳이 있었지만 

사진처럼 이쁘게 조성되있는 부분도 많아 그냥 진행했어도 괜찮았을 텐데 하는 아쉬움이 남았습니다 🥲

 

 

 

 

사진처럼 중간중간 유채꽃이 덜 핀곳이 있긴 했으니 혹시나 방문하실 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산책로 양 옆으로 유채꽃이 아름답게 피어있어서 길을 걷는 내내 기분이 너무 좋았어요

근데 산책로도 흙밭이고 유채꽃이랑 사진을 찍으려면 옆에 길로 내려와서 

유채꽃밭으로 직접 들어가야 하는데 그 길이 정말,, 별로랍니다,,ㅎ

제가 방문했을 땐 그냥 흙이 아니라 약간 진흙?!이라고 해야 할까요 밟으면 푹푹 꺼지니

저처럼 반려견과 함께 방문하실 계획이라면 유채꽃밭 안에서는 반려견을 안고 다니는 걸 추천드려요 

 

 

 

 

보이시나요?! 유채꽃밭으로 내려오면 사람들이 걸어 다닐만한 길이 있지만 진흙이라 아이들이나 

반려견들이 직접 걸어 다니기에는 조금 힘들 것 같아 보였어요

그래서 저는 히릿을 안고 걸어 다녔답니다! 우리 애기 발 절대 지켜,,💓

(사실 발 닦이기 너무 귀찮았어욬ㅋㅋㅋㅋㅋ)

 

 

 

 

평일에 방문했던 터라 관광객들이 많지 않아 이쁜 사진을 많이 건질 수 있었어요ㅎㅎ!

 

 

 

 

히릿 혼자 나오게 하겠다고 별일 별 짓을 다해봤지만ㅋㅋㅋㅋㅋ유채꽃이 키가 낮아서 

제가 숨을 곳은 없었답니다,,ㅎ 그래도 이 정도에 만족해요,,🥰

 

 

 

 

딸내미 인생샷을 위해 희생하는 개엄마ㅋㅋㅋㅋㅋㅋㅋ 

히릿 너는 엄마의 이 노력을 아는 거니,,?

 

 

 

 

비록 올해 유채꽃 축제는 취소되었지만 주말에 가족 나들이 나오기엔 충분하게 유채꽃이 피었으니

부산여행을 계획 중이거나 부산 근교에 가볼 만한 곳을 알아보고 계신 분들은 

지나가는 길에 한번 방문해 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 넉넉잡아 1시간 정도면 충분하니 

하루종일보다는 지나가는 코스 정도로 생각하고 계획 잡으시면 좋을 것 같아요 💓

 

 

오늘 히릿의 이야기를 재밌게 보셨다면 공감과 댓글 그리고 구독 부탁드려요 (´▽`ʃ♡ƪ)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