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ET'S ٩( ᐛ )و/히릿과 함께하는 여행

[부산 깡통야시장] 부산 가볼만한 곳, 부평 깡통시장 먹거리 솔직 후기 !

by 히릿짱짱걸 2023. 4. 24.
반응형

 

 


 

부산 먹거리 투어, 부산 가볼 만한 곳

부평 깡통야시장 솔직 후기 🤗

 


 

 

✔ 주소 : 부산 중구 부평 1길 48 

✔ 전화번호 : 0507-1416-1131

✔운영시간 : 19:30~23:30 연중무휴 

✔ 주차장 有 

 

 

 

 

 

 

 

안녕하세요 히릿짱짱걸입니다 (●'◡'●)

얼마 전 부산여행때 부평 깡통시장을 방문했었답니다 ! 

저는 야시장을 참 좋아해서 그 지역의 유명한 야시장은 한 번씩 꼭 들려보는 편이에요 

 

 

 

 

주차는 부평 깡통시장 바로 옆에 있는 부평 공영 주차장에 주차를 하시면 되는데요

혹시 만차면 근처 다른 주차장도 많으니 편하신 곳에 주차를 하신 후 걸어오시는 걸 추천드려요 !

근처 주차장 요금도 공영주차장과 거의 차이가 없으니 꼭 공영주차장을 고집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부평 공영 주차장에서 표지판을 따라 조금만 걸어가다 보면 부평 깡통야시장을 만날 수 있습니다

가는 길에도 맛있는 걸 많이 팔아서 저는 여기서부터 좀 힘들었어요ㅠ.ㅠㅋㅋㅋㅋㅋ

사람이 많을 것 같아 히릿을 유모차에 태워서 갔는데요.. 유모차 비추입니다..ㅎ 

일단 깡통시장 길이 너무 좁고 사람들이 많아서 유모차 자체가 들어가기가 힘들더라구요

 

 

 

 

부평 깡통시장은 낮에는 그냥 시장이었다가 저녁 7시 30분부터 11시 30분까지 야시장으로 변신하는데요

야시장 시간이 되면 깡통시장 길 가운데에 이동식 푸드트럭이 자리를 잡습니다

차라리 낮시간 때는 길이 그나마 넓은데 야시장이 되면 가운데 푸드트럭 때문에

성인 1 사람 정도만 지나갈 수 있는 정도의 넓이라 유모차를 가지고 가기엔

좀 빡빡할 수 있을 것 같았어요! 

다른 분들은 강아지 가방에 많이 넣어오셨더라구요 저도 다음엔 가방에 넣어와야겠어요,,😵

 

 

 

 

부평 깡통시장 초입부에 있는 친구랍니다 

깡통시장 마스코트일까요..?ㅋㅋㅋㅋㅋㅋ 이름은 모르겠지만 귀엽긴 하네요

 

 

 

 

깡통야시장은 기본적으로 우측통행입니다 

사람들이 워낙 많고 길이 좁아 우측통행으로 안 하면 지나다닐 수가 없어요ㅠ.ㅠ 

그런데 사실 가게 앞에서 기다리시는 분들도 있고 음식을 사서 반대로 오시는 분들도 있어서

많이 많이 혼잡하니 그 점 감안하고 오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

 

 

 

 

 

 

 

부평 깡통야시장에는 30개의 푸드트럭 점포가 있어요 

제가 방문했을 당시에는 사람이 너무너무 많아서 사진 찍을 겨를이 없어서 

이 정도로만 보여드리는데 생각보다 푸드트럭 종류도 다양하고 개수도 많아서 놀랬답니다 ! 

그리고 외국인 관광객분들이 많아서 엄청 놀랬어요 

외국인 관광객들이 많아서 그런지 푸드트럭 사장님들이 중국어를 굉장히 잘하시더라구요?

외국인 사장님들도 몇몇 계신 것 같았어요

 

 

 

 

부산하면 빠질 수 없는 씨앗호떡도 있구요ㅎㅎ 

 

 

 

 

생각보다 다양한 종류의 음식들이 있어서 너무 좋더라구요

제일 최근에 방문한 곳이 대구 칠성야시장이었는데 거기보다 훨씬 푸드트럭이 많고

음식 종류도 다양한 것 같았어요! 더불어 사람도 훨씬 훨씬 많았답니다ㅎㅎㅎㅎㅎ 

 

 

 

 

저희는 스카치에그란걸 사 먹었는데요

계란이 겉이 베이컨 같은 걸로 감싼 후 토치로 구워주는 것 같았습니다 

가격대는 기본 5천 원에서 1만 원 정도로 형성되어 있었고 

오로지 현금결제 아니면 계좌이체만 가능하니 미리 현금을 뽑아서 방문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

 

 

 

 

소고기초밥과 삼겹살김밥을 먹었는데요 삼겹살김밥은 줄이 너무 길어 

한참을 기다렸다가 받아먹어서 그런지 엄청 맛있더라구요ㅎㅎㅎ

길이 워낙 좁아 길에선 먹을 수 없고 양 옆으로 문 닫은 시장 쪽으로 떨어져서 먹을 수 있었습니다

히릿과 함께 움직이기가 힘들다고 판단해서 남편은 히릿과 옆으로 나와서 기다리고

저만 야시장을 돌아다니면서 맛있는 걸 사다 날랐답니다ㅎ.ㅎ

 

 

 

 

지나다닐 때마다 맛있는 음식들이 너무 많아서 어떤 걸 먹어야 할지 모르겠더라구요 😵

 

 

 

 

푸드트럭뿐만 아니라 양 옆의 가게들도 함께 영업을 하고 있어서 엄청 복작복작거려요

저희는 녹두빈대떡을 마지막으로 부평 깡통야시장투어를 마쳤답니다 (ง •_•)ง

먹거리도 많고 구경거리도 많아서 시간 가는 줄 몰랐던 깡통야시장 투어 !

여기서만 먹을 수 있는 음식들이 많으니 부산여행을 계획 중이시라면 꼭 한번 들려보시길 추천드립니다 💚

 

 

오늘 히릿의 이야기를 재밌게 보셨다면 공감과 댓글 그리고 구독 부탁드려요 (´▽`ʃ♡ƪ)

 

 

 

 

[부산 대저생태공원] 대저생태공원 유채꽃 축제, 부산 가볼만한 곳🏵️

부산 가볼 만한 곳, 주말 나들이 대저생태공원 유채꽃 🏵️ · 주소 : 부산 강서구 대저 1동 1-5 · 전화번호 : 051-971-6011 · 주차장 有 안녕하세요 히릿짱짱걸입니다 🤗 요즘은 축제철이라 매 주말

bichon-hirit.tistory.com

 

 

[청사포 모노레일] 부산여행코스, 청사포 스카이 캡슐 폭망한 후기 😵

부산 여행 코스, 청사포 모노레인 스카이캡슐 폭망 후기 😵 · 주소 : 부산 해운대구 청사포로 116 · 전화번호 : 051-701-5548 · 이용 시간 : 09:30 ~ 19:00 · 공영 주차장 有 안녕하세요 히릿짱짱걸입니

bichon-hirit.tistory.com

 

 

[부산 앨리스도넛] 부산 가볼만한 곳 추천,부산 청사포 앨리스도넛 🍩

부산 가볼 만한 곳, 청사포 근처 카페 앨리스도넛 청사포점 🍩 ✔ 주소 : 부산 해운대구 청사포로 128번 길 22 1층, 지번) 중동 593-2 ✔ 전화번호 : 070-8867-8877 ✔ 영업시간 : 10:00 - 21:00 ✔ 전용 주차

bichon-hirit.tistory.com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